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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골린이'를 위한 특화 카드 쏟아진다 2021-08-25 15:27:03
모바일 상품권, 20만원짜리 부쉬넬 골프 거리측정기 바우처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국내 골프장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3마일리지를 쌓아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골프가 점차 대중화하는 흐름을 반영해 개발한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MZ세대 '골린이' 잡아라"…골프 특화 신용카드 쏟아진다 2021-07-01 15:32:54
골프존 모바일 골프상품권(17만원), 부쉬넬 골프 거리측정기 바우처(20만원) 중 한 가지를 기프트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라베 카드는 국내 골프장 이용금액에 대해 1500원당 3마일리지(대한항공)를 적립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골프존 아카데미에서 레슨을 받거나 온라인 쇼핑몰 ‘골핑’에서 골프용품을 구입할 때...
"1등 상품만 판매한다"…카네, 한국 골프시장을 바꾸다 2021-06-09 15:37:31
“1등 상품만 판매한다”PXG의 클럽과 의류, 부쉬넬 등 카네가 선보이는 제품들은 모두 비싸다. PXG 로고가 박힌 골프모자는 10만원대에 판매된다. 부쉬넬도 거리측정기 가운데 가장 고가 상품이다. 그래도 소비자들의 마음과 지갑을 열며 3년 만에 10배 이상의 매출 성장 신화를 썼다. 신 회장은 “자격이 없는데 가격을...
카네, "고품격 골프 문화 선도"…부쉬넬·PXG 등 '최고 라인업' 총집결 2021-06-09 15:34:19
부쉬넬, PXG, 슈퍼스트로크, 스태빌리티 등 최근 골프시장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카네가 한국에 들여왔다는 것. “시장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 가장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중요하다”는 신재호 카네 회장의 철학이 녹아있는 라인업이다. 클럽, 샤프트를 비롯해 의류, 거리측정기 등...
"결재서류가 뭐죠?" 회의 거쳐 바로 결정…직원도 언제든 회장실 노크 2021-06-09 15:31:40
PXG어패럴, 부쉬넬 등 국내에 선보이는 브랜드마다 ‘대박’을 터뜨렸다. 한국 골프시장을 뒤흔든 카네의 파격적인 마케팅 뒤에는 빠른 의사결정과 민첩한 실행력이 있다. 직원 110명 규모의 카네와 로저나인은 그 어떤 스타트업보다 기민하게 움직이고 수평적으로 소통한다. 최근 가장 뜨거운 경영 트렌드로 떠오른 애자일...
신재호 회장 "도쿄에서 파리 샹젤리제까지…PXG 명품숍 세계에 열겠다" 2021-06-09 15:29:49
세계 골프측정기 시장 점유율 1위인 부쉬넬처럼 기술력이 좋은 회사의 제품에는 언젠간 고객이 몰렸습니다. 반면 그렇지 못한 브랜드는 금방 사라졌죠. 2000년대 50~60개에 달했던 국내시장의 골프용품 브랜드들이 지금은 10여 개로 줄었어요. 새로운 시도를 할 때는 감각과 판단력이 뛰어난 제 아내와 꼭 상의합니다. 제...
名品에 요트 투어 할인까지…'플렉스' 도와주는 프리미엄 카드 2021-05-23 17:14:10
따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골프를 즐기는 MZ세대가 급증하는 추세를 반영해 지난달 ‘신한카드 라베(LABE)’를 출시했다. 국내 골프장·골프연습장 5만원 할인(연 3회), 골프존 모바일 골프상품권(17만원), 부쉬넬 골프 거리측정기 바우처(20만원) 중 한 가지를 기프트 옵션으로 택할 수...
골프족 위한 혜택 다 모았다…신한카드, '라베' 출시 2021-04-30 08:25:16
연 1회), 부쉬넬 골프 거리측정기 바우처(20만원, 연 1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카드 이용에 따른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혜택도 제공한다. 국내 골프장 및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 1500원당 3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요식업종과 모든 주유소에서 이용하는 금액도 1500원당 2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그 외 전...
리디아 고가 쓰는 샤프트…카네, 스태빌리티 독점 공급 2021-04-08 15:39:54
PXG, 부쉬넬 등의 공식 수입원인 카네가 리디아 고의 퍼터 샤프트로 유명한 스태빌리티 샤프트와 독점 공급 계약을 맺었다. 카네는 8일 “스태빌리티 샤프트 브랜드 본사인 BGT(Breakthrough Golf Technology)와 독점 계약을 마친 뒤 제품 출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BGT 측은 “스태빌리티 샤프트는 최첨단 시설에서...
"가심비로 승부…세계 100만명이 우리 제품 쓰죠" 2020-12-25 17:21:28
일본과 유럽시장에서도 가민, 부쉬넬 등과 함께 시장점유율 1위를 놓고 치열하게 다투고 있다”고 말했다. 골프버디의 주력 상품은 위성항법시스템(GPS)을 활용한 시계형 거리측정기다. 골프버디의 경쟁력은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코스 데이터베이스(DB)에서 나온다. 시계형 측정기는 골퍼 위치와 홀 사이의 위치 정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