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습윤드레싱 1위 제네웰, 마스크팩 시장 진출 2025-11-27 11:00:09
제품이 겔랑과 스위스 유명 제약사 등에 공급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유럽 화장품 인증(CPNP)을 획득해 해외 시장에도 문을 두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네웰의 마스크팩은 지난 7월 북미 최대 뷰티 박람회 ‘2025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에서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 ‘코스모트렌즈’의 ‘슈퍼...
문가영·넥스지·싸이커스, 말레이시아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2025-11-24 14:00:09
높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도 활동하며 뷰티·패션 산업에도 영향력을 발휘 중이다. 넥스지는 JYP가 6년 만에 선보인 K-팝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개성 있는 음악으로 인기가 급상승하며 스트레이키즈(Stray Kids)에 이은 JYP의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꼽힌다. 보이그룹 싸이커스도 미국...
문화기획사 무브컬쳐, 청와대 녹지원 ‘청년의 날 기념식’ 연출 2025-11-21 15:15:23
열린 '청년정책 박람회'에서는 약 53개 부스가 설치돼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이 각자의 청년정책 및 지원 혜택 등을 홍보했다. 박람회 오픈스테이지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 작가 이슬아의 강연 '드림쉐어데이' ▲레오제이의 'K-뷰티 클래스' ▲청년마을 기획 프로그램 '청춘의 꿈,...
버추얼 아이돌부터 일본 톱 유튜버까지…'2025 서울콘' 홍보대사 누구길래 2025-11-21 08:00:35
세계 최초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5 서울콘(SEOULCon)’이 올해 홍보대사 라인업과 키비주얼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일본·동남아·한국을 아우르는 3팀의 글로벌·국내 홍보대사를 발표하고, 서울의 창의적 에너지를 담은 서울콘의 공식 비주얼을 21일 공개했다. 서울콘은 오는...
"K콘텐츠 인기, 관광 굿즈가 잇는다"…문체부, 관광기념품 박람회 개최 2025-11-19 09:55:26
관람객은 공예품과 가공식품, 문구, 미용(뷰티)·패션용품 등 우리 고유의 문화적 바탕에 참신한 감각을 가미한 다채로운 기념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업계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협업을 촉진하기 위한 기업 간 상담회도 열린다. 박람회 전 사전에 전문가와 기업을 연결, 디자인·포장, 브랜딩, 유통채널 등...
유망 'K푸드·뷰티' 발굴, 수출 견인차…43개 중소기업 11개국 진출 도와 2025-11-18 15:34:06
뷰티 시장을 중심으로 수출이 확대되고 있는 제이멜라, 라비오뜨의 기초 화장품도 인기를 끄는 상품으로 꼽힌다. 제이멜라와 라비오뜨는 가격 대비 성분이 우수한 K뷰티 제품을 찾는 동남아 시장에 잘 맞는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회사 관계자는 “동남아 현지 SNS와 뷰티 커뮤니티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LG생활건강, '피부진단-생체모방 패치' 미용기기 CES 혁신상 2025-11-18 10:28:13
세계 최대 IT(정보기술)·전자전시회인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에서 혁신상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퍼 리쥬버네이팅 아이 패치는 인공지능(AI) 기반 피부 진단 프로그램과 생체 구조 모방 패치(음압 패치), 플렉서블 발광다이오드(LED)...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하치’ 2025-11-16 17:55:39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으며, 해외 소비자 유입을 위해 해외 박람회에도 준비 중이다. 또한 하치는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문화적 경험의 공유’를 목표로 하고 있다. SNS에서는 전통의 색감과 패턴, 그리고 제작 과정이 담긴 감성형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와 해외 소비자 모두가 ‘한국적인 것의 새...
라파스,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세계 최초 '레티놀·PDRN 결합' 글로벌 시장 공략 2025-11-13 08:55:29
박람회 참가를 통해 해외 유통사 및 OEM/ODM 파트너와의 구체적인 공급 계약 체결에 중점을 둘 방침이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뷰티 산업 관계자 1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제 행사로, 라파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북미, 유럽, 동남아 등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신규 수출 판로를 모색할 계획이다. 또한,...
지메드, ‘UAE 두바이 뷰티월드 박람회 2025’ 참가...메디컬-에스테틱 기술력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2025-11-12 09:42:15
(주)G-Med (이하 지메드)는 지난 10월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린 ‘UAE 두바이 뷰티월드 박람회 2025’ 전시회에 참가해 자사 브랜드 벨로나(Bellona) 와 오파시우스(Opacious) 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지메드는 첨단 피부 회복 기술을 적용한 Bellona Aqua, Opacious Serum, Pro PCL, Spider Toxin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