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원F&B, 1분기 영업이익 540억원…작년 동기보다 8% 증가 2025-04-30 14:27:47
각각 8.1%, 3.1% 증가했다. 저당·저칼로리 소스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을 앞세워 국내외에서 성장했고, 식자재 유통 사업에서는 대형 신규 거래처 수주로 실적이 개선됐다. 동원그룹은 최근 글로벌 식품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사업구조 재편에 나섰다. 동원F&B와 동원홈푸드, 스타키스트, 스카사 등 국내외 식...
동원F&B 1분기 영업익 540억원, 전년비 8.2%↑ 2025-04-30 14:09:32
저당·저칼로리 소스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을 앞세워 국내외에서 성장했다. 식자재 유통 사업에서는 대형 신규 거래처 수주로 실적이 개선됐다. 한편 동원그룹은 글로벌 식품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사업 구조 재편에 나섰다. 동원F&B, 동원홈푸드, 스타키스트(StarKist), 스카사(S.C.A...
'한끼 1만9900원' 애슐리 열풍에…2조짜리 잭팟 터졌다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2-27 06:30:02
‘비비드키친’을 앞세워 ‘저칼로리 케찹·머스타드’, ‘저당 돈까스·굴소스’ 등을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매출은 연 평균 170% 고속 성장하고 있다. 최근엔 ‘김치 치폴레 마요’, ‘코리안 쌈장 BBQ소스’ 등을 개발해 K푸드 열풍이 불고 있는 미국·호주 등에 수출하고 있다. 지난해 동원홈푸드의 모회사 동원F&B는...
동원F&B, 지난해 영업익 1,835억…전년비 10%↑ 2025-02-11 13:49:49
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도 실적 향상을 이끌었다. 동원홈푸드의 단체급식 사업이 두 자릿수 성장세를 나타냈고, 조미식품 사업도 저당·저칼로리 소스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을 중심으로 국내외 판매가 늘었다. 동원F&B 관계자는 “해외 수출 수익성 개선과 자회사 동원홈푸드의 성장으로...
동원F&B 작년 영업이익 1천835억원…수출 덕분에 10% 증가 2025-02-11 11:00:11
보였다. 조미식품 사업에선 저당·저칼로리 소스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을 중심으로 국내외 판매가 늘면서 안정적으로 성장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적극적인 연구개발(R&D)을 통해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1등 제품 확대를 위한 중장기 전략을 수립할 것"이라고 밝혔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이번주뭘살까]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할인·특가전 2025-02-08 07:00:03
냉동 새우살 3종, 퀸즈트리 피넛버터 2종,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6종은 할인가로 내놓고, 풀무원 맘대로 잘라먹는 통파인애플은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한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14일까지 각종 초콜릿, 제과류, 와인 등도 할인한다. 밸런타인데이 행사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권을, 행사 와인 7종을...
동원참치·양반김·리챔 더블 라이트…건강과 실속까지 챙긴 동원선물세트 2025-01-15 15:54:47
비비드키친 스페셜 1호’ 등이 대표적이다. 친환경 방식의 선물 세트를 구매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올 페이퍼 패키지’도 선보였다. 100% 친환경 종이로 패키지를 만들어 재활용이 가능하다. 멸균 팩, 폐플라스틱 등으로 만든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기반의 선물 세트도 있다. 동원F&B는 오는 26일까지 식품 전문 온라인몰...
르크루제, 100년 전통 프랑스 명품 키친웨어…꾸준한 인기 2025-01-12 16:59:57
전 세대를 아우르고 있다는 평가다. 키친과 인테리어 트렌드를 주도하는 젊은 층에게도 디자인과 품질, 모던하고 감각적인 색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어머니부터 손녀까지 되물림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제품인 무쇠 주물 라인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 스킬렛은 뛰어난 열 전도성과 보온성이 특징이다....
쿠팡 로켓프레시,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상하키친 신제품 출시 2024-12-10 08:49:47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상하키친 및 상하키친과 협업한 크리스탈제이드와 일뽀르노 제품 13종으로 3개월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만 판매한다. 상하키친 모짜렐라코코넛핫도그와 통모짜케이준감자핫도그, 매콤달콤국물밀떡볶이 등과 크리스탈제이드 7선유니짜장면가 마늘깐풍기, 일뽀르노 포모도로파스타와 트러플크림파스타...
동원F&B, 3분기 영업이익 669억…작년보다 6.1% 증가 2024-11-01 15:12:18
사업도 저당·저열량 소스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을 중심으로 국내외 판매가 늘며 안정적인 성장을 기록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참치액, 간편식 등 일반 식품 부문의 꾸준한 성장과 자회사 동원홈푸드의 외형 확장으로 견조한 실적을 거뒀다"며 "연구개발 투자를 확대해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신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