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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에서 쇼핑을? 꼰대 같네"…MZ세대 인식에 '충격'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1-29 12:20:29
대중 문화의 르네상스를 만들어냈던 X세대는 패션과 액세서리에서도 과거의 틀에서 벗어난 그들만의 브랜드를 선호했고, 덕분에 영패션(young fashion)이라는 장르를 탄생시켰다. 빈폴, 헤지스라는 대형 트래디셔널 캐주얼이 생긴 것도 이 무렵이다. 제일모직과 LG패션은 폴로, 타미힐피거에 못지 않은 ‘내셔널 브랜드(...
갤플립3 `꾸미기 열풍`…액세서리 불티나 2021-09-04 10:16:01
관련 액세서리를 찾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 잡화 브랜드 `위글위글`, 빈폴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갤럭시Z플립3의 액세서리는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전체 판매량은 확인하기 어렵지만, 카페 노티드와 위글위글처럼 특히 젊은...
[위클리 스마트] 디자인 승부수 띄운 갤플립3…액세서리 인기 '불티' 2021-09-04 10:00:04
"액세서리로 개성 표현하려는 MZ세대에 선택권 제공하려 제휴"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삼성전자의 새로운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3의 '꾸미기 열풍'에 힘입어 케이스나 스트랩 등 관련 액세서리를 찾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 잡화...
'뽀글이'부터 핸드백까지…폐페트병의 다양한 변신 2021-04-28 06:15:00
주고 있다. 2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최근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든 '호두 니트 버킷백'을 출시했다. 지난해 빈폴에서 친환경 라인인 '비사이클'(B-Cycle)을 선보이며 폐페트병이나 폐어망 등을 재활용한 소재로 제작한 의류를 내놓은 데 이어 액세서리류로 ...
[게시판] 빈폴액세서리, 폐페트병으로 만든 '호두백' 출시 2021-04-26 10:50:23
[게시판] 빈폴액세서리, 폐페트병으로 만든 '호두백' 출시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든 '호두 니트 버킷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호두가 연상되는 복조리 형태의 가방으로, 가벼우면서도 바닥 짜임을 튼튼하게 해 니트 소재의 단점을 보완했다....
겨울장사 망친 패션업계…해외 명품만 웃었다 2021-01-25 17:38:35
했다. 실제로 지난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스포츠 사업을 접기로 했다. 빈폴액세서리도 오프라인 매장 문을 닫았다. 반면 해외 명품 시장은 ‘패션 불황’을 무색하게 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의 지난해 11월 명품 매출은 전년 같은 달 대비 23.0% 늘었다. 소비자들의 명품 쇼핑은 계속돼 12월과 올 1월 매출이 각각...
빈폴액세서리, 온라인 브랜드로 전환…가격도 기존대비 75% 2020-12-21 11:55:11
미니백 등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상우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빈폴액세서리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탈바꿈하고 상품, 유통, 마케팅 등 모든 측면에서 밀레니얼 세대에 초점을 맞춰 운영하기로 했다"며 "2030 고객들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다채로운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빈폴액세서리 상품은 삼성물...
빈폴액세서리, 온라인 브랜드 전환…"밀레니얼 세대 겨냥" 2020-12-21 09:17:57
미니백 등 4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상우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빈폴액세서리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탈바꿈하고 상품, 유통, 마케팅 등 모든 측면에서 밀레니얼 세대에 초점을 맞춰 운영하기로 했다"며 "2030 고객들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다채로운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빈폴액세서리 상품은 삼성물...
[명품의 향기] 수도권 동북부 '쇼핑의 성지' 스페이스원 4호점 열었다 2020-12-02 12:02:06
입점했다. 한섬하우스 F/X(Fashion Express)는 한섬이 새로 만든 유통 채널로 '도심에서 합리적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한섬 브랜드 아울렛'이 콘셉트다. 규모는 419㎡(약 146평)로 신발과 핸드백, 머플러, 액세서리 330여종을 판매한다. 쇼핑하다가 쉬어갈 수 있는 40여석의 휴게공간도 마련했다. 민지혜 기자...
'맏이보다 낫네'…패션업계 부진에도 서브브랜드는 성장세 2020-11-05 07:15:00
물론 가방류와 마스크, 모자, 슬리퍼, 휴대전화 케이스 등 액세서리 제품군까지 아우르기로 했다. 코오롱FnC는 여성복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서브 브랜드로 지난 8월 말 '럭키마르쉐'를 온라인 시장에 내놨다. 럭키슈에뜨의 독특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담아내면서도 25~35세인 소위 'MZ세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