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넬·프라다도 찜한 '이 회사'…美 빅테크들도 탐내는 이유 [최종석의 차트 밖은 유럽] 2025-04-26 07:30:01
토리버치, 지미추, 브룩스브라더스, 스와로브스키 등 명품부터 스포츠카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망라합니다. 명품 브랜드가 선글라스를 만들 때 제일 먼저 찾는 곳이 에실로룩소티카입니다. 에실로룩소티카의 최대 강점은 렌즈, 안경테 제조부터 판매, 유통까지 거의 모든 아이웨어 부분을 수직계열화한 것입니다. 에실로 등...
인간을 향한 빛, 자연 닮은 가구 2025-04-17 17:35:27
통해 예술 작품 수준의 조형미를 선보였고, 스와로브스키와 테르자니는 조명이 화려한 장식 예술이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화려하게 증명했다. 한국 브랜드의 밀라노 데뷔한국 브랜드 중에는 유일하게 일광전구(ILKW)가 밀라노 무대에 첫발을 내디뎠다. 국내에선 MZ세대 사이에서 눈사람 모양의 감성 조명으로 폭발적인 인...
LG유플러스, 멤버십 혜택 쿠폰 1,100만개 선물 2025-04-07 09:45:51
생활 및 나들이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 생활 혜택으로는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스타일링 체험과 아메리카노 1잔 무료, 뮤지엄L 입장권 1장 구매시 1장 증정,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 2+1 쿠폰, 나들이 혜택으로는 8일 아웃백 25%할인(VVIP), 10일 롯데렌터카 G car 2시간 무료(2시간 이상 대여시) 등을 제공한다. 또한...
LGU+ 멤버십 '유플투쁠', 출시 1년간 할인쿠폰 1천100만개 제공 2025-04-07 09:00:01
유플투쁠은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스타일링 체험과 아메리카노 1잔 무료, 뮤지엄L 입장권 1장 구매 시 1장 증정 등 문화생활과 나들이 혜택으로 구성됐다. 신규 혜택으로는 청기와타운 10% 할인(최대 2만원), 컴포즈커피 바나나리얼믹스커피 1잔(VVIP) 등이 마련됐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아파트 6층 높이에서 수직 낙하…하늘과 물속 넘나드는 서커스 2025-03-06 17:47:48
장신구와 의상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35만 개가 달렸을 정도로 화려함을 자랑한다. 깊이 9m, 폭 50m 수영장에는 1400만L의 물이 담겨 있는데, 이는 라스베이거스 오쇼(570만L)의 두 배가 넘는다. 그런데도 일반적인 수영장에서 흔히 맡을 수 있는 소독약 냄새는 나지 않았다. 출연진의 건강을 위해 수질을 관리하고,...
롯데면세점, 외국인 단체관광 유치전…통역사 200여명 초청 2025-02-26 08:50:42
소개하고 스와로브스키 등 주얼리 브랜드와 후·코스알엑스 등 뷰티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초청 행사는 여행사와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외국인 단체 관광객을 더 많이 유치하기 위한 전략으로, 약 1년 만에 재개한 프로그램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중국 노동·국경절, 여름·겨울 방학...
신라면세점, 스와로브스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단독 판매 2025-02-11 09:07:24
Grown) 다이아몬드 컬렉션인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드 다이아몬드'(SCD)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매장에서 SCD 32종을 단독 판매한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말 그대로 실험실에서 만들어진 다이아몬드를 뜻한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100% 동일하면서 가격은 10분의...
LG유플러스 '유플투쁠'로 할인받은 고객 800만명 돌파 2025-02-02 09:57:12
‘스와로브스키 도산파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도슨트 투어 및 주얼리 스타일링 등에 참여하는 이벤트도 연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멤버십 VIP 이상 및 장기고객 5년 이상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유플투쁠은 고객의...
LGU+ "멤버십 '유플투쁠' 혜택 누적 참여 800만건 돌파" 2025-02-02 09:00:00
빕스, 피자헛 순이었다. 참여 고객은 20대와 40대 여성이 가장 비중이 높았으며 남성은 30, 40대가 참여율이 높았다. 이번 달에는 유플투쁠을 통해 50명을 대상으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스와로브스키 도산파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도슨트 투어 등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선보인다고 회사는 밝혔다. shjo@yna.co.kr...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KT, 12월 멤버십 혜택 강화 2024-12-09 09:52:19
X 위키드 콜라보 상품, 스와로브스키 데이트 패키지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본부장 상무는 "KT 멤버십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의 멤버십 활용 형태에 대한 인공지능(AI) 분석을 통해 소비자가 꼭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속 발굴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