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세계양궁연맹 파트너십 3년 연장…2028년까지 후원 2025-12-16 09:04:54
무뇨스 현대차 대표이사는 "양궁은 현대차가 지향하는 정밀함, 집중력, 탁월함의 가치를 그대로 담고 있다"며 "이번 재계약은 정의선 회장의 비전 아래 추진해온 협력을 확장하는 것으로, 장애인 및 실내 양궁 지원을 통해 스포츠의 포용성과 접근성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박인비, 행정가로 첫 발…국제골프연맹 이사 위촉 2025-12-15 17:56:42
‘골프 여제’ 박인비가 국제골프연맹(IGF) 이사와 행정위원으로 위촉됐다. 박인비 매니지먼트사인 와우매니지먼트그룹은 15일 “박인비가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를 대표해 IGF 이사 및 행정위원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며 “세계 골프 발전을 위한 전략 수립과 중장기 정책에 관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GF는...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국가대표 선수단에 격려금 1억 전달 2025-12-15 14:35:32
메디컬센터 등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의 핵심 시설을 둘러보고, 훈련 중인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들을 격려하고 환담을 나눴다. 한편 조원태 회장은 2017년부터 대한배구연맹(KOVO) 총재를 맡고 있으며 한진그룹의 항공부문 계열사인 대한항공은 남자 프로배구단, 여자 실업탁구단 등을 운영하며 스포츠 저변...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국가대표 선수단에 격려금 전달 2025-12-15 14:31:35
웨이트트레이닝센터, 메디컬센터 등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의 핵심 시설을 둘러보고 훈련 중인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들을 격려하고 환담을 나눴다. 조 회장은 2017년부터 대한배구연맹(KOVO) 총재를 맡고 있으며 한진그룹의 항공부문 계열사인 대한항공은 남자 프로배구단, 여자 실업탁구단 등을 운영하며...
현대차, 남미서 '질주'…도요타 또 눌렀다 2025-12-14 13:54:26
브라질에서는 전통적으로 소형차 수요가 강하지만, 최근에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수요도 빠르게 늘고 있다. 현대차는 이러한 변화에 맞춰 브라질 공장에서 현지 전략 차종인 소형 해치백 HB20, 소형 SUV 크레타를 생산하고 있다. HB20은 2012년 출시 이후 올해 11월까지 134만131대가 팔렸으며, 크레타는 2017년 출시...
현대차, '남미 최대' 브라질서 도요타 누르고 6년 연속 톱5 2025-12-14 07:59:10
등 소형차가 인기가 많은데 최근에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도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현대차는 브라질 공장에서 현지 전략 차종인 소형 해치백 HB20, 소형 SUV 크레타를 생산하고 있다. HB20은 2012년 출시 이후 올해 11월까지 134만131대가 팔렸다. 크레타는 201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지구에서 가장 메마른 땅…'별캉스' 즐기기엔 안星맞춤 2025-12-11 17:36:52
경계를 경험하는 여정에 가깝다. 트럭이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고도를 높여가다 보면 바다와 구름이 뒤섞인 풍경이 창밖으로 펼쳐지며 점차 현실감에서 멀어진다. 마우나케아 정상은 구름 위로 솟은 고지대다. 공기가 희박하고 빛공해가 적어 천문 관측에 가장 이상적인 공간이다. 낮엔 화산지형의 거친 바람이 불...
"성전환 선수 여성 경기 출전 안 돼"…IOC, 새 성별 규정 추진 2025-12-11 08:35:13
국제 스포츠계 흐름도 비슷하다. 이미 세계육상연맹과 세계수영연맹 등 주요 종목 단체는 남성 사춘기를 겪은 선수의 여성 부문 출전을 금지했다. 지난 파리 올림픽에서는 복싱 금메달리스트 이마네 칼리프(알제리)와 린위팅(대만)을 둘러싼 성별 논란이 거세게 일기도 했다. 코번트리 위원장은 "합의점을 찾기가 쉽지는...
티에리 앙리와 함께…기아, 북중미 월드컵 마케팅 시동 2025-12-09 10:09:56
가능하다. 류창승 기아 고객경험본부장 전무는 "FIFA 월드컵은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 문화적 축제"라며 "기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 '영감은 우리 모두를 연결합니다(Inspiration connects us all)'를 담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영감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기아, 북중미 월드컵 브랜드 캠페인…공인구 전달 어린이 선발 2025-12-09 09:33:00
고객경험본부장은 "월드컵은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 문화적 축제"라며 "기아는 이번 캠페인에 브랜드 메시지 '영감은 우리 모두를 연결합니다'를 담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영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in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