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동아제약 아일로, 슬리밍 라인 3종 출시 2025-04-25 09:28:06
[게시판] 동아제약 아일로, 슬리밍 라인 3종 출시 ▲ 동아제약의 이너뷰티(먹는 미용제품) 브랜드 아일로는 슬리밍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마그번 코어컷 앰플, 듀얼 슬림컷, 차전자피환 3종이며 다음 달 애사비 구미 1종도 출시한다. '진짜 빨간맛 다이어트'를 컨셉으로 고춧가루와 흑후추...
"써보니 못 잊어"…올영 글로벌몰 세일 '초대박' 2025-03-20 11:33:25
선크림에 집중했는데 최근에는 유산균, 슬리밍, 헤어 트리트먼트, 치약 등에 이르기까지 여러 카테고리 상품을 고루 주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식습관 개선에 관심이 많은 영미권 고객은 유산균 등 건강식품에, 치아 건강과 미백에 대한 수요가 높은 일본인 고객은 구강용품에 각각 관심을 보였다. 이번 글로벌몰...
CJ올리브영 "글로벌몰 올영세일 매출, 작년의 두 배로 늘어" 2025-03-20 11:21:37
집중했는데 최근에는 유산균, 슬리밍, 헤어 트리트먼트, 치약 등에 이르기까지 여러 카테고리 상품을 고루 주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식습관 개선에 관심이 많은 영미권 고객은 유산균 등 건강식품에, 치아 건강과 미백에 대한 수요가 높은 일본인 고객은 구강용품에 각각 관심을 보였다. 이번 글로벌몰 올영세일...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뜬다…"K-뷰티 차세대 동력" 2025-01-29 08:01:01
관계자는 "이너뷰티 시장이 과거에는 슬리밍 중심이었으나 최근 상품이 다양해지면서 성장하는 추세"라며 "슬리밍은 혈당 관리와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피부관리를 위한 제품군은 항산화를 위한 글루타치온(항산화 단백질)이나 노화를 늦추기 위한 레티놀 성분으로 세분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화장품 기업들은 이너뷰티...
올리브영서 불티나더니…매출 1000억 '잭팟' 터진 제품 2025-01-08 09:42:36
종합비타민과 슬리밍 중심인 기존의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나아가 콜라겐·글루타치온·프로바이오틱스 등 상품군과 브랜드를 키워 올리브영 이너뷰티 매출 규모는 최근 2년간 연평균 30%씩 증가했다. 외국인 관광객의 올리브영 인기 상품에는 작년부터 푸드올로지와 비비랩, 락토핏 같은 중소·중견 K웰니스 브랜드가...
CJ올리브영서 연매출 '100억원' 돌파 브랜드 100개…11년새 50배 2025-01-08 09:12:39
육성하고 있다. 종합비타민과 슬리밍 중심인 기존의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나아가 콜라겐·글루타치온·프로바이오틱스 등 상품군과 브랜드를 키워 올리브영 이너뷰티 매출 규모는 최근 2년간 연평균 30%씩 증가했다. 외국인 관광객의 올리브영 인기 상품에는 작년부터 푸드올로지와 비비랩, 락토핏 같은 중소·중견...
CJ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탄탄' 출시 2024-11-27 09:49:50
탄탄슬리밍 C3G 다이어트, 탄탄슬리밍 브이 쏙 티 등 3종이다. 올리브영은 '탄탄'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해당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뷰티와 헬스 큐레이션 역량을 동시에 보유하는 올리브영의 강점을 바탕으로 다이어트와 피부 고민을...
청보초등학교 전교생 대상 ‘전국민 바른자세 만들기’ 캠페인 실시 2024-11-12 09:39:03
㈜슬리밍고 그룹과 (사)국제바른자세습관지도사협회가 지난 10월 31일, 충남 보령에 위치한 청보초등학교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전국민 바른자세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을 주관하는 (사)국제바른자세습관지도사협회는 2014년부터 바른자세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는 자세건강관리전문기업인...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제품이 각각 인기를 끈다. 일본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SNS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후에도 글로벌몰을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