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3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혁신 브랜드·마케팅 리더 한자리에 2025-03-19 16:13:25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 닥터하르 올인원 분유포트기, 미닉스 더 플렌더,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아이닉 올인원 스팀 스텐 에어프라이어 ista15, 한일전기 욕실용 온풍기 등이 선정됐다. 식품 부문에서는 동원 그릴리 크럼 부어스트, 면사랑 새우튀김우동,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 경탁주 12도, 끄레델리, 옛날잡채,...
CU, 가성비 화장품 색조로 확장…다이소에 도전장 2025-01-22 11:01:01
핸드크림 3종을 추가로 내놓기도 했다. CU는 색조 전용 화장품으로 제품군을 넓혀 립틴트, 립글로스 등을 파우치에 담아 사용 편의성을 높인 소용량 파우치 화장품을 오는 23일 출시한다. 가격은 모두 3000원 이하다. 신상품은 '립컬러틴트 웜레드', '립컬러틴트 쿨핑크', '립글로스 투명'(각 3㎖,...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더툴랩', 스킨핏 컨실 듀오-에어리 핏팅 듀오 선봬 2024-11-14 14:57:45
고민 부위에 사용하는 올인원 커버 제품이다. 어떤 제형의 컨실러든 브러시로 고르게 펴 바르고, 핑거 퍼프로 두드려 붙이면 들뜸 없이 밀착되어 이븐한 피부결을 연출한다. 해당 제품은 109 베이비 퍼펙터 브러쉬와 가로, 세로 형태의 핑거 퍼프로 구성되어 있다. 109 베이비 퍼펙터 브러쉬는 초보자에게 맞춰 꾸덕꾸덕한...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협업한 제품을 내놨다.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다. 저가 소용량 화장품이 인기를 끌자 이달 초엔 기초 화장품 브랜드 아크네스의 9900원짜리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했다. 본품 대비 용량을 50mL 줄이고 가격을 낮췄다. CU(사진)는 지난 24일부터 엔젤루...
버핏, 애플 대신 화장품 샀다…하반기도 장밋빛 랠리? [엔터프라이스] 2024-08-16 18:19:27
히어로코스메틱스의 마이티 패치, 코스알엑스의 스네일 올인원 크림 등이 랭크인 했습니다. 이외에도 SNS를 통한 뷰티 제품들의 구매도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틱톡샵에서 가장 거래가 많이 일어나는 업종이 뷰티(약 23%) 분야로 올해 약 25억 달러가 거래된 것으로 파악되는데요. 미국 틱톡샵 판매 랭킹을 봐도, ...
GS25, 가성비·소용량 화장품 늘린다 2024-08-04 17:07:14
GS25는 다음달엔 2030세대 남성을 위한 올인원 피부관리 제품도 내놓을 예정이다. GS25 관계자는 “편의점의 최대 강점인 접근성을 앞세워 잘파세대의 새로운 화장품 구매 채널로 성장할 것”이라며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늘리고, 상품 종류를 더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GS25, 가성비·소용량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2024-08-04 09:57:10
아쿠아부스팅토너(150㎖), 아쿠아콜라겐멀티크림(80㎖), 더마세라마이드오일세럼(30㎖) 등 4종을 지난 2일 출시했다. 시중에 판매되는 것과 같은 상품이지만 가격은 최대 50% 저렴하다고 GS25는 설명했다. 메디힐 제품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 2종도 내놨다. 기존의 대용량 제품을 편의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