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가 옴니다`...아모레퍼시픽, 온·오프 통합 쇼핑 행사 개최 2022-06-14 10:06:42
쇼핑 페스티벌 `아모레가 옴니다`를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채널 `아모레몰`과 오프라인 채널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동안 아모레퍼시픽은 총 2억 원 상당의 뷰티포인트와 최대 99%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CJ올리브영, 올해의 제품 발표…"K뷰티 빛낼 中企 발굴 앞장" 2020-11-23 17:29:02
“옴니채널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국내 중소 브랜드를 지원하며 K뷰티 산업 확대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CJ올리브영은 이날 올 1~10월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올해의 뷰티 트렌드’로 ‘무빙(M.O.V.I.N.G)’을 제시했다. △마스크가 바꾼 뷰티 시장(Mask Beauty)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채널(Omni)...
"롯데하이마트, 2Q 영업익 시장 예상치 하회 전망…목표가 하향"-IBK 2019-06-18 08:55:42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히트 아이템 판매가 2분기 둔화된 반면 성수기로 접어든 에어컨이 전사 매출 비중의 20~30%까지 확대됐다"며 "취급품목수(sku) 확대와 옴니세일즈 및 온라인 트래픽 증가에 따른 프로모션 효과는 하반기에 구체화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롯데 마케팅 포럼…"모든 마케팅에 감성 자극할 디자인 도입"(종합) 2018-11-19 10:21:46
총괄 라이선스 사업자로 선정돼 이번 올림픽 최고 히트 상품으로 손꼽히는 평창 롱패딩을 비롯한 마스코트 인형, 스니커즈, 장갑 등 1천100여개의 상품을 제작했다. 우수상은 롯데칠성(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롯데월드(Air 로티), 롯데슈퍼(청년농장), 롯데컬쳐웍스(신과함께), 롯데물산(SKY RUN) 등 5개사가 받으며...
롯데 마케팅 포럼 개최…'평창 롱패딩' 성공 롯데백화점 대상 2018-11-19 09:45:08
총괄 라이선스 사업자로 선정돼 이번 올림픽 최고 히트 상품으로 손꼽히는 평창 롱패딩을 비롯한 마스코트 인형, 스니커즈, 장갑 등 1천100여개의 상품을 제작했다. 우수상은 롯데칠성(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롯데월드(Air 로티), 롯데슈퍼(청년농장), 롯데컬쳐웍스(신과함께), 롯데물산(SKY RUN) 등 5개사가 받으며...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체육 2018-08-31 08:00:05
첫 사이클링 히트 달성 180830-0894 체육-005416:03 내년 광주세계수영 선수권대회 해외 홍보 '잰걸음' 180830-0902 체육-005516:10 -아시안게임- 여자농구 단일팀, 대만 꺾고 결승진출…중국과 격돌(종합2보) 180830-0906 체육-005616:12 [아시안게임] '만리장성' 맞서는 농구 단일팀 이문규 감독 "약점...
"CEO에게 성공 노하우 배운다" 중소기업연구원 '제3회 글·쎄(글로벌 강소기업 쎄미나)' 개최 2018-06-15 15:22:00
행사에는 김원길 바이네르 대표와 박혜린 옴니시스템 대표가 강연자로 나섰다. 김원길 대표는 중졸 구두 기능공에서 시작해 컴포트화 국내 1위 기업 ‘바이네르’를 성공시키기까지의 스토리와 노하우를 들려줘 청중의 관심을 받았다. 그는 “사업이 실패해 다 포기하고 싶었을 때 마음을 고쳐먹고 ‘일하다가 죽자...
"하이마트 제습기처럼… 롭스 만의 스타상품 발굴" 2018-01-11 19:05:52
살려 롭스에서도 새로운 히트 상품을 많이 만들어 내겠다고 했다. 그는 “롭스가 헬스&뷰티(h&b) 시장에서 cj 올리브영이나 gs 왓슨스에 비해 늦게 시작한 후발주자이지만 상품 구성 면에서 크게 떨어지지 않을 만큼 경쟁력이 있는 것 같다”며 “잘 알려지지 않은 좋은 상품을 많이 내놓는 게 첫 번째...
20년 '같은 길' 홈쇼핑, 이젠 '다른 길'에 베팅 2017-04-18 17:47:31
3종세트’ ‘해피콜 프라이팬’ 등이 히트 상품이었다. 2000년대 중반에는 다 같이 해외시장으로 달려나갔고, 2010년께부터는 모바일로 모여들었다.22년간 같은 길을 걸어온 홈쇼핑 회사들이 최근 각자의 길을 가기 시작했다. cj오쇼핑은 브랜드 사업에 나섰다. gs홈쇼핑은 정보기술(it)과 벤처투자를 통해...
컬럼비아, `마운틴후드 다운` 재킷 출시 2016-10-18 08:58:27
`옴니히트 리플렉티브`에 구스다운과 인공 보온 충전재를 레이어드해 삼중으로 체온 손실을 막는 `터보다운` 기술이 적용됐다. 디자인은 깔끔함과 심플함이 돋보이며, 여성용의 경우 엉덩이를 덮는 길이에 스트링으로 허리 라인을 잡아줘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후드를 탈부착해 때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