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락핑' 대변신 기대감...연말 성수기 '주목' 2025-11-26 08:02:50
전 거래일 2만9천950원까지 밀렸다. 캐릭터 완구 브랜드인 오로라도 3일 2만2천450원에서 전날 1만5천280원으로 떨어졌다. 캐릭터 콘텐츠 관련 기업의 실적과 주가 모두 부진하지만, 증권가에서는 '매수' 의견을 유지 중이다. 크리스마스 등 연말 성수기가 곧 다가오는 데다가 신작 출시 등 상승 재료가 있다는...
비수기에 부진했던 캐릭터 테마주…연말 투자자들 '캐치'할까 2025-11-26 07:03:02
거래일 2만9천950원까지 밀렸다. 이외에도 캐릭터 완구 브랜드인 오로라는 3일 2만2천450원에서 전날 1만5천280원으로 떨어졌다. 이처럼 최근 주요 캐릭터 콘텐츠 관련 기업의 실적과 주가가 부진한 상황이지만, 증권가에서는 여전히 해당 종목에 대해 '매수' 의견을 유지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등 연말 성수기가...
中CCTV, 내달부터 미중 합작 애니메이션 방영…한일령 속 눈길 2025-11-24 11:38:07
미국 완구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 해즈브로와 공동 제작한 것으로 중국판 슈퍼히어로인 신화 속 인물 '나타'와 미국의 변신 로봇 시리즈 트랜스포머를 융합한 퓨전극이다. 2017년 '나타와 트랜스포머'라는 제목으로 처음 구상돼 2019년 첫 예고편이 공개됐지만, 이후 미중 관계가 악화하며 제작이 무기한...
자사주 소각 압박 속 줄잇는 중소·중견기업 '자사주 동맹' 2025-11-21 11:46:46
거래도 같은 맥락이라는 해석에 힘이 실린다. 완구 제조사 오로라월드도 지난 10일 대교, 동인기연과 각각 자사주를 맞바꿨다. 대교와는 약 45억원, 동인기연과는 17억원 규모다. 사업 협력을 명분으로 내세웠지만 학습지 기업·아웃도어 제조사와 연관성은 크지 않다는 관측이 나온다. 이 밖에 지난달 경방과 일신방직(거...
"여기 한국 맞아?"…서울 한복판에 뜬 '13m 트리' 대박 [현장+] 2025-11-20 14:31:52
완구 기프트 부스도 있다. 마켓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등도 있다. 방문객들이 소규모로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도 올해 최초로 운영한다. 오후 4시 이전 ‘주간’과 오후 4시 이후 ‘야간’에 걸쳐 70분씩, 하루에 총 7회 유료로 운영한다. 라운지에 머무는 동안에는 샴페인과 케이크가...
들어서면 유럽으로 순간이동…잠실서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종합) 2025-11-19 14:56:42
완구 기프트 부스도 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위시월'(Wish Wall) 이벤트는 올해도 진행된다. 전문 포토그래퍼를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냅 촬영 패키지도 판매한다. 또 마켓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빈', '윈터 선룸' 두 가지 콘셉트의 프라이빗 라운지가 올해 최초로...
비에날씬, 굿윌스토어와 사회공헌 프로그램 ‘날씬기부 4’ 모집 2025-11-19 09:30:00
의류, 생활용품, 소형가전, 완구 등 재사용 가능한 물품을 담아 택배 수거를 요청하면 된다. 다만, 도서류는 물류 편의성을 고려해 기부 품목으로서 제한된다. 비에날씬은 참여 고객 중 총 170명을 선정하여 감사의 뜻으로 비에날씬 2개월분과 날씬기부 굿즈 러브행거 1개를 선물한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날씬기부는...
13m 트리 앞 스노우샤워…잠실서 만나는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2025-11-19 06:00:04
완구 기프트 부스도 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위시월'(Wish Wall) 이벤트는 올해도 진행된다. 전문 포토그래퍼를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냅 촬영 패키지도 판매한다. 또 마켓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빈', '윈터 선룸' 두 가지 콘셉트의 프라이빗 라운지가 올해 최초로...
SAMG엔터 넘은 '핑크퐁'…글로벌 IP로 차별화 [마켓딥다이브] 2025-11-18 15:02:45
즉, 캐릭터 완구를 판매해 수익을 올리는 다른 기업에 비해 운송비, 재료비 등 원가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실제 매출 중 영상·음원 등 콘텐츠 분야가 전체의 3분의 2를 차지하는데요. 더불어 글로벌 시장의 매출 비중이 76%인 만큼, 확장성이 더 커질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도 "국내 판매가 높은...
"편의성 전략 통했다"…신세계백화점 비욘드신세계, 출시 100일만에 530만명 방문 2025-11-18 09:45:16
마이크로킥보드 같은 완구와 슈슈앤크라 등 시그니처 브랜드의 시즌오프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패션·스포츠·아웃도어·아동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얼리비욘드 프라이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비욘드신세계를 통해 고객들은 24시간 백화점을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