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EV3에 웹OS 콘텐츠 플랫폼 공급 2024-05-26 21:26:46
콘텐츠를 제공한다.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FAST) 서비스인 차량용 LG채널에서는 국내 80여개 채널과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주문형비디오(VOD) 400여편을 볼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10월 2024년형 제네시스 GV80과 GV80 쿠페 신모델에 차량용 웹OS를 처음 적용했다. 이후 제네시스 G80, 기아 카니발...
LG '차량용 웹OS' 기아 EV3에 탑재 2024-05-26 18:57:46
웹OS를 개발했다. 지난해 10월에는 현대차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의 ‘GV80’ 차량 등에 공급했다. 전기차 적용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아 EV3에선 웹O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주행 안전 규정에 따라 운전석과 보조석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다. EV3용 웹OS는 LG채널, 유튜브, 넷플릭스, 티빙 등 12개 ...
LG전자, 기아 EV3에 차량용 웹OS 공급 2024-05-26 14:56:34
특화한 웹OS를 개발했다. 지난해 10월엔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의 'GV80' 차량 등에 공급했다. 전기차 탑재는 이번이 처음이다. 기아 EV3에선 웹O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주행 안전 규정에 따라 운전석과 보조석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다. EV3용 웹OS는 LG채널, 유튜브, 넷플릭스, 티...
GV80 효자 노릇…제네시스 '나홀로 질주' 2024-05-26 11:48:51
마니아층 수요가 실구매로 이어졌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반면 경쟁 수입 차종인 BMW X5와 벤츠 GLE 모델은 올해 내수에서 각각 2천대 안팎으로 팔리는 등 판매 실적에서 GV80과 1만대 이상 차이가 났다. 제네시스는 GV80 부분 변경 모델을 지난 3일 미국에서도 공식 출시했다. 기존 모델을 팔았던 올해 1∼4월 판매량은...
"벤츠·BMW 합쳐도 안돼"…불티나게 팔리는 국산車 정체 2024-05-26 11:22:13
판매량이 감소한 반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GV80’을 앞세운 제네시스는 판매 호조를 보이면서다. 26일 현대차에 따르면 올해 1~4월 제네시스의 내수 판매량은 4만5554대로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GV80 부분변경 모델이 제네시스 브랜드 판매 증가를 이끌었다. GV80은 올해 들어 1만7636대 ...
LG전자, 기아 EV3에 웹OS 콘텐츠 플랫폼 공급…전기차 최초 2024-05-26 10:00:01
10월 2024년형 제네시스 GV80과 GV80 쿠페 신모델에 차량용 웹OS를 처음 적용했다. 이후 제네시스 G80, 기아 카니발 등으로 적용 차종을 확대했다. 류창승 기아 고객경험본부장은 "LG의 차량용 웹OS 콘텐츠 플랫폼을 포함해 사용자 중심 혁신 기술을 탑재한 EV3를 통해 고객은 선호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스트리밍 서비스로...
국내 고급차시장서 제네시스만 판매량 '쑥'…GV80 실적호조 영향 2024-05-26 07:03:00
등 판매 실적에서 GV80과 1만대 이상 차이가 났다. 제네시스는 GV80 부분 변경 모델을 지난 3일 미국에서도 공식 출시했다. 기존 모델을 팔았던 올해 1∼4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9% 증가한 6천707대였다. 미국 시장에 내놓은 제네시스 차종 가운데 가장 많은 판매량이다. gogo213@yna.co.kr (끝) <저작권자(c)...
2주새 1만6000명 몰린 꽃 전시회…제네시스가 열었네 2024-05-24 18:20:01
방문했다. 제네시스가 브랜드 파워를 끌어올리기 위한 핵심 수단으로 택한 문화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제네시스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세운 복합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열린 ‘블룸타니카: 자연과 혁신이 만나는 곳’ 전시회에 1만6000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았다고 24일 밝혔다....
문화 마케팅에 열 올리는 제네시스 2024-05-24 17:45:01
1만6000명이 방문했다. 제네시스가 브랜드 파워를 끌어올리기 위한 핵심 수단으로 택한 문화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제네시스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세운 복합문화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열린 ‘블룸타니카: 자연과 혁신이 만나는 곳’ 전시회에 1만6000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았다고...
볼보차코리아, 아주자동차대학교에 트레이닝 센터 열어 2024-05-24 10:59:25
테크니션으로 채용된다. 이 외에 지난해 가천대학교 자동차학과에도 실습용 차를 기증하는 등 미래 자동차 인재 양성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제네시스, 뉴욕서 제프 리섬과 협업한 전시 개최 ▶ 기아, '스킬 월드컵' 개최,,해외 정비사 역량 평가 ▶ 르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