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희토류 ‘헤어질 결심’…美·中 다툼 속 기회를 잡아라 2025-10-01 10:38:03
희토류를 반도체 산업의 혈액 또는 비타민으로 부른다. 향후 반도체 수요가 커질수록 그 전략적 가치도 높아질 수밖에 없다. 미국은 이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희토류 공급망을 미국 주도로 재편하는 노력을 추진 중이다. 중국 외에 미국 자국 및 동맹국의 관련된 회사는 표 ‘희토류 관련 주요...
유한양행, 차로 마시는 종합감기약 '래피콜케어' 출시 2025-09-25 11:19:40
형태의 종합감기약 '래피콜케어 건조시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따뜻한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시는 래피콜케어 건조시럽은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사람이나 청소년도 부담 없이 복용이 가능하다.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손쉽게 복용할 수 있다. 래피콜케어 건조시럽은 아세트아미노펜 500mg,...
[바이오스냅] 대원제약, 약국 전용 건기식 '멘토라이프' 론칭 2025-09-25 09:44:00
등을 선보인다. ▲ 유한양행[000100]은 물에 타먹는 차 형태의 종합감기약 '래피콜케어 건조시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세트아미노펜 500㎎, 덱스트로메토르판 16㎎,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2.5㎎, 비타민C 150㎎ 등 4가지 성분을 배합했고 콧물, 코막힘, 재채기 등 감기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다. 제로 슈...
[바이오스냅] 롯데바이오로직스, 하반기 국제 바이오 행사 참가 2025-09-22 10:16:35
종합 영양보조제 7종 출시 유유제약, 국군의 날 어린이 그림대회 비타민 후원 ▲ 롯데바이오로직스는 10∼11월 아시아와 유럽, 미국 등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국제 바이오 콘퍼런스에 연이어 참가해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린다고 22일 밝혔다. 회사는 10월 8일∼10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바이오 재팬...
라이프펫, 반려동물 맞춤 건강관리 신제품 3종 출시…강형욱 훈련사와 협업 마케팅 2025-09-19 09:00:02
장·구강 건강까지 폭넓게 지원하며, 특히 비타민 B군을 중심으로 신체 기능을 활성화해 다른 영양소 흡수를 돕는 균형 잡힌 종합 영양을 제공한다. 시니어용은 노령 반려동물의 필수 케어를 고려해 두뇌·인지 건강, 항산화·항노화, 심혈관·혈액순환 케어 등 핵심 기능을 지원하도록 개발됐다. 오메가3는 50mg과 100mg...
[바이오스냅] 지오영, 아스트라제네카 '아태지역 최우수 물류 기업' 선정 2025-09-15 10:26:26
& 비타민C 젤리' 출시 ▲ 지오영은 아스트라제네카의 '2024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스트라제네카는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물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품질, 문제 해결, 지속가능경영 등 6개 분야 성과를 종합 평가한다. 지오영은 혁신적인 의약품 물류...
해외로 나가는 'K 건기식'…코스맥스·콜마 '수출 경쟁' 2025-09-07 07:01:03
있다. 종합비타민 '센트룸' 생산을 맡아 첫해 10% 수준이던 위탁 물량은 지난해 60% 이상으로 확대됐다. 올해 5월에는 자체 개발한 '쿨멜팅파우더' 기술을 적용한 '센트룸 이뮨부스트'의 중국 수출도 시작했다. 일본에서는 현지 대형 제약사와 협업해 이중제형을 적용한 이너뷰티 제품을 주요...
[이번주뭘살까] 백화점·대형마트, 추석 선물 세트 예약 경쟁 2025-08-30 07:00:03
'더위 이기는 여름 건강 필수템' 기획전을 열고, 종합영양제와 비타민, 유산균, 이너뷰티제품 등을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행사 제품으로 조선비책 발효 침향환과 베로카 발포 비타민, 순수식품 종합영양제, 인테로 생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밸런스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noanoa@yna.co.kr (끝)...
뷰티·건기식 '수익 다변화' 안간힘 2025-08-22 17:19:06
설치한다. 입지 유형, 세대별 고객 구성 등을 종합 분석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점포를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건강 매대에서는 삼진제약, 종근당 등과 협업한 건기식 30여 종을 판매한다. 비타민, 오메가3, 간 건강 제품 등을 1주~1개월 단위 소용량 패키지로 선보인다. 뷰티 매대는 10·20세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이제 다이소 말고 여기 간다"…요즘 MZ들 꽂힌 의외의 장소 2025-08-18 14:06:51
구성, 관련 상품 매출 동향 등을 종합 분석해 매출 성장 잠재력이 높은 점포를 선정했다. 각 매대는 모듈형 설계로 상권과 고객층에 따라 상품 구성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건강 매대에는 삼진제약, 종근당, 동화약품, 동국제약 등과 협업한 건강기능식품(건기식) 30여종을 구성했다. 비타민, 유산균, 오메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