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달 60만원 더 썼는데…" 딸 키우는 직장인 환호한 까닭 2025-08-09 10:55:47
있을 전망이다. 태권도·줄넘기 학원비도 세액공제9일 기획재정부의 ‘2025년 세제개편안’에 따르면 내년부터 다자녀 가구에 대한 신용카드 소득공제 혜택이 확대된다. 신용카드 소득공제는 총급여(세전)의 25%를 넘는 사용금액에 대해 신용카드는 15%, 현금영수증과 직불카드는 30%, 전통시장·대중교통 사용분은 40%까지...
태권도장 보내는 초등 1~2년생 둔 집, 세금 36만원 줄어든다 [2025년 세제개편안] 2025-07-31 17:00:01
없거나 매우 짧아서 맞벌이 부부들은 태권도장이나 줄넘기 학원 같은 예체능 학원에 보내는 경우가 많다. 이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마련된 세제다. 1~2학년 월평균 예체능 사교육비(약 20만원) 정도를 지출하는 가구의 경우 36만원가량 세금이 줄어들 것으로 분석된다. 총소득이 6000만원이고 자녀가 두 명인 세대가 다자녀...
"무조건 챗GPT가 시키는 대로 했다"…50대男 '11kg 감량' 화제 2025-07-15 21:43:31
프로그램을 철저히 실행했다. 케틀벨, 줄넘기, 철봉, 딥스 스테이션, 저항밴드 등 기본적인 홈트레이닝 기구만을 가지고 운동했다. AI가 짜준 프로그램에는 하루 두 끼의 자연식, 충분한 수면과 햇볕 쬐기, 영양제 섭취 등 엄격한 일과가 담겼다. 크론의 하루는 매일 새벽 4시 30분에 시작됐다. 물을 마시고 블랙커피를...
[포토] "꼬마야 꼬마야~"오징어게임 줄넘기 참여하는 시민들 2025-06-30 16:31:44
30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2025 K콘텐츠 서울여행주간을 맞아 열린 오징어게임 팝업 광화문 행사에서 시민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단체줄넘기 게임을 즐기고 있다. 최혁 기자
GS25, 120억어치 판 '오징어게임 콜라보' 이번에도 내놨다 2025-06-30 10:54:22
‘줄넘기 젤리’, ‘달고나 쫀득쿠키’ 등이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협업으로 작품 팬덤이 구매력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했다. GS25가 그동안 출시한 넷플릭스 협업 상품은 누적 판매량 3000만개, 매출 750억원을 기록했으며 이 중 오징어게임 시리즈 관련 상품 판매량이 630만개, 매출은 120억원을 달성했다. 이정표...
유통업계, '오징어게임 시즌3' 협업…팝업·신상품 출시 2025-06-30 08:44:46
길이의 '줄넘기 젤리', '달고나 쫀득쿠키' 등이 있다. GS25가 그동안 출시한 넷플릭스 협업 상품은 누적 판매량 3천만개, 매출 750억원을 달성했고 이 가운데 오징어게임 시리즈 관련 상품 판매량이 630만개, 매출 120억원을 기록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더 화려하고 잔혹해졌지만 '시즌1'이 그리워지네 2025-06-29 17:19:01
만들었다. 숨바꼭질, 줄넘기 등 초대형 미션은 처음에는 놀라움을 준다. 하지만 알맹이 없이 선혈이 낭자한 장면이 이어지며 충격적이기보다는 지루함을 느끼게 한다. 시즌3가 잘 만들어진 드라마라는 것을 반박하긴 힘들어 보인다. 잘 짜인 이야기 구조 속에 각각의 캐릭터가 자신들의 사건을 수행하며 하나의 주제로...
'오징어게임3' 공개 …더 화려해졌지만 시즌1 그리운 이유는 [OTT네비] 2025-06-27 16:00:01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숨바꼭질, 줄넘기, 오징어 게임 등 초대형 미션은 처음에만 놀라움을 준다. 알맹이 없이 펼쳐지는 선혈이 낭자한 장면들은 충격적이기보다는 지루함마저 느끼도록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징어게임3'가 잘 만들어진 드라마라는 것에 반박하긴 힘들어 보인다. 잘 짜인 이야기...
'오징어게임' 시즌3, 오늘(27일) 공개…마지막 여정 선 봬 2025-06-27 09:44:30
줄넘기' 게임을 약 1000여명의 팬과 함께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해당 행사에는 황동혁 감독과 이병헌이 함께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또한 시즌2, 3이 공개되는 동안 6개 대륙 25개국 이상에서 진행된 팬 이벤트에는 총 6만6000여명이 현장 방문, 4만7000여명이 직접 게임에 참여하고, 1만8000명 이상의 핑크...
"0.5초 만에 된다고?"…한국 노린 샤오미의 '무서운 기술' 2025-06-12 21:00:02
줄넘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샤오미만의 '스마트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샤오미코리아 법인 설립 이후 미디어가 아닌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첫 오프라인 행사다.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 가성비 전략으로 몸집을 키워갔던 샤오미가 판매 노선을 확장했다.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