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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렉스' 차는 김정은, '샤넬백' 드는 리설주…北의 명품 사랑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06-27 09:30:01
평양에 개장한 대성백화점은 롤렉스, 오메가, 티쏘 등 시계 브랜드를 비롯해 샤넬과 페라가모 등 명품 브랜드 제품을 구비했다.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로 지하엔 수영장과 사우나가 있고 4층과 5층엔 식당과 오락시설을 갖췄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을 비롯해 필립스 TV, 지멘스 드럼세탁기 같은 전자제품도 판매한다....
스위스 명품시계의 '삼재'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05-22 09:22:43
브레게, 론진, 티쏘, 블랑팡 등 시계 브랜드 20개를 보유한 스와치그룹 역시 조업시간을 단축했다. 전반적인 출고량이 확 줄었다. 롤렉스는 올해 출시 예정이었던 모델들을 연기한 상태다. 다행히 지난 15일부터 인접국과의 국경을 다시 여는 등 스위스 내 경제 활동은 서서히 정상화되고 있다. 브라이틀링은 직원들...
면세점 명품 매출 74억→1억원 2020-04-09 17:39:47
3월 매출(현대 무역센터점)은 1월보다 76% 줄었고 티쏘는 99% 급감했다. 위블로, IWC, 라도 등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3월에 매출을 아예 내지 못했다. 론진(-98%) 몽블랑(-99%) 등 인기 브랜드도 상황은 마찬가지다. 명품업계 관계자는 “전체 명품 매출의 70~80%를 차지하는 면세점에 여행객과 내국인 발길이 뚝...
애플워치, 전체 스위스 시계보다 1천만개 더 팔려 2020-02-06 18:13:35
늘었다. 스와치, 티쏘 등 스위스 시계 회사들의 지난해 판매량은 2110만 대다. 2018년(2420만 대)보다 13% 줄어든 규모다. 2018년까지만 해도 스위스 시계 회사의 출하량이 애플보다 170만 대 앞섰다. 애플은 작년에 판세를 뒤집었다. 지난해 3분기 기준으로 세계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애플은 시장 점유율 47.9%로 1위를...
‘액세서리 강자’ 애플…스위스 전체 시계회사보다 애플 워치 1000만 대 더 팔고, 에어팟으로 우버만큼 벌고 2020-02-06 15:36:18
대다. 2018년(2250만 대)보다 36% 늘었다. 지난해 스와치, 티쏘 등 스위스의 시계 회사들은 2018년(2420만 대)보다 13% 줄어든 2110만 대를 팔았다. 2018년까지만 해도 스위스 시계 회사들의 출하량이 애플보다 170만 대 앞섰지만 작년에 판세가 완전히 뒤집혔다. 애플은 지난해 3분기 기준 전 세계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애플워치, 작년 스위스 시계 전체보다 많이 팔렸다 2020-02-06 14:23:10
성장했다. 스와치, 티쏘, 태그호이어 등 스위스 시계 브랜드 출하량 총합은 2천110만대로, 전년 대비 13% 줄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에 따라 애플워치는 연간 출하량에서 처음으로 스위스 시계 산업을 추월하게 됐다. 2018년에는 스위스 시계 산업 출하량이 2천420만대, 애플워치가 2천250만대로 스위스 시계가 근소한...
대형쇼핑몰 탈바꿈 北대성백화점…선진 기술·문화 따라하기 2019-05-18 08:00:10
샤넬 화장품과 코치 여성 백·구두 매장, 티쏘와 오메가 브랜드의 귀금속·시계 매장이 있다. 일본 소니와 필립스 브랜드 등의 평면TV, 독일 마이바움 정수기와 지멘스의 드럼세탁기, 일본 타이거 전기밥솥과 파나소닉 제품 등도 진열했다. 북한은 특히 이 백화점에 세계적인 명품을 들여와 배치하는 과정에서 외국의 전문...
"소비자에게 잊혀지면 끝"…유통업계, 처절한 '특가 전쟁' 2019-04-22 18:08:09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은 40%, 티쏘 레이스 쿼츠 63% 등이었다.“충동구매 유도한다” 비판도특가 행사는 성과가 있었다. 티몬은 지난 1일 특가 행사 ‘티몬데이’ 때 역대 최대 하루 매출을 달성했다. 작년 12월 3일 티몬데이 때 거둔 종전 최고 기록 대비 매출은 60%, 구매 건수 42%, 구매량은 25%...
인기 명품 최대 87% 할인…LF몰, 럭셔리 시계·주얼리 페어 진행 2019-04-22 10:51:46
태그호이어, 론진, 프레드릭 콘스탄트, 티쏘, 세이코, 해밀턴, 구찌가 참여하며 주얼리 브랜드로는 티파니앤코, 판도라, 스와로브스키, 이에르로르가 참여한다.특히 럭셔리 시계 브랜드 오메가의 인기 모델인 '씨마스터 플래닛'을 40%에 선보이고 티쏘의 '레이스 쿼츠' 모델을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030 끌어들인 스포티한 디자인…명품시계 시장 커졌다 2019-04-17 17:27:42
늘고 있다”고 전했다.60만~90만원대인 티쏘도 판매가 급증하며 스와치그룹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 직장인 입문용 시계로 ‘가성비’ 좋은 티쏘를 택한 소비자가 많았다는 설명이다. ‘슈망 데 뚜렐 파워매틱 80’, ‘르 로끌 파워매틱 80’은 오토매틱(태엽을 감지 않아도 자동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