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주가 70% 급등"…'이곳'은 이미 알고 있었다는데 2024-05-26 18:08:13
걸그룹 트와이스의 스포티파이 재생 수는 연초 16억1200만 회에서 최근 9억9300만 회로 줄었다. 스트레이키즈 등의 컴백이 늦어지는 점도 재생 수에 영향을 끼쳤다. JYP엔터 주가는 올 들어 41.22% 하락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패션 종목은 중국의 경기 부양책에 따라 SNS 지표에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지난달...
SSG닷컴, '막스마라' 가을·겨울 신상품 단독 예약 판매 2024-05-26 06:00:04
명품잡화 바이어는 "패션 브랜드 예약 판매는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신상품을 둘러보고 원하는 치수를 선점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며 "좋은 소재로 만든 클래식한 시즌 패션을 가장 빨리 만나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무제한으로 배터지게 먹는다"…싼 가격에 가족들 몰리는 곳 2024-05-24 19:09:44
13곳 오픈 24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이랜드그룹의 외식 자회사 이랜드이츠는 지난해 매출 3553억원에 178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렸다. 전년 대비 매출은 40.1%, 영업이익은 196.7% 늘었다. 그룹 지주사 이랜드월드 또한 지난해 영업이익이 2884억원으로 전년 대비 129.6% 증가했다. 올 1분기에도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10만원짜리가 2만원…'초저가' 망고 케이크에 뒤집어졌다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5-24 16:15:44
초저가로 내놓을 수 있었던 건 이랜드그룹 내 식자재 협업구조 덕분이다. 열대과일인 망고는 케이크 제조 시점에 후숙 상태를 유지해야 가장 깊은 맛을 낼 수 있다. 식자재 유통기업인 이랜드팜앤푸드는 태국산 프리미엄 망고를 직매입해 프랑제리 매장에 공급한다. 중간 유통과정이 축소되면서 가장 최상급으로 맛을 내는...
W컨셉, 프랑스 브랜드 '이로'와 손잡고 여름 단독 컬렉션 출시 2024-05-24 11:45:55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코오롱FnC에서 수입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와 손잡고 올여름 단독 캡슐 컬렉션 'W컨셉X이로 익스클루시브'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캡슐 컬렉션은 작은 단위로 제작해 한정 판매하는 상품이다. 이번 컬렉션은 '파리지앵의 자유로운...
"반갑다 여름아"…SJ그룹, LCDC™ 여름 컬렉션 매출 3배 성장 2024-05-23 14:36:07
자사몰의 구매자수는 전년동기 대비 44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스제이그룹은 이번 성수동 팝업 성료 이후,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 테스트도 준비하고 있다. 내달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DESERT DREAMSCAPE'라는 컨셉으로 6월 21-25일 파리LCDC™ 쇼룸을 오픈한다. LCDC™은 지난해 론칭 단계부터 글로벌...
엔비디아 깜짝 실적에도↓…SK하이닉스 홀로 빨간불 2024-05-23 11:02:07
지연 소식과 함께 17일 급락했던 HLB는 이날 그룹주 전체가 반등하는 모양새다. HLB테라퓨틱스(+10.07%), HLB제약(+5.11%), HLB글로벌(+5.75%), HLB생명과학(+3.20%), HLB이노베이션(+5.56%), HLB파나진(4.39%), HLB바이오스텝(+2.54%)이 상승세를 유지 중이다. 이같은 강세는 오전 9시부터 열리고 있는 '제2회 2024...
[시론] 공익재단 활성화로 두 마리 토끼 잡자 2024-05-22 17:57:09
스웨덴의 발렌베리그룹은 총 16개 비영리재단을 운영하면서 수익의 80% 정도를 사회공헌 사업에 투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탈리아 패션기업 조르조아르마니그룹은 2016년 조르조아르마니자선재단을 설립했다. 독일에는 재단이 수만 개나 있다. 대규모 기업그룹은 대부분 ‘기업재단(Unternehmensstiftung)’을 보유하고...
튜드먼트, 아밤홈과 성수에서 27일까지 팝업스토어 진행 2024-05-22 10:22:21
2018년 론칭한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좋은 소재, 심플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캐주얼하고 웨어러블한 룩을 지향한다.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튜드먼트의 2024년 서머컬렉션 2차 드롭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하프 슬리브 라글란 니트, 슬리브리스 스트랩 니트,...
프라다 CEO "대형 인수전 참여 안 해…자체브랜드 육성 집중" 2024-05-21 08:13:47
소비자 경험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프라다그룹 브랜드 미우미우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9% 늘며 그룹 전체의 매출을 이끌었다. 글로벌 명품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큰 폭의 성장을 이뤄낸 것이다. 프라다는 향후 5년간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의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해 10억유로(약 1조4800억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