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데이트 코스로 제격! 맛집 추천 2021-06-11 12:01:00
겹겹이 쌓인 패스츄리가 바삭한 식감을 돋구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의 일품이다. 출시 전부터 많은 ‘빵 덕후’들의 기대를 모았던 야심작으로, 연인과 맛있는 식사 후 즐기기에 제격인 디저트 제품이다. (사진출처: 맛있는 녀석들 유트브 채널, 신원식당,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에루샤' 명품 없이 첫날 매출 20억…'더현대서울'의 비결은 2021-02-27 00:47:12
둥지를 텄다. 상도동의 패스츄리 전문 브랜드 '시간을들이다'와 서래마을 프랑스식 디저트 '마얘', 뉴욕 베이글 브랜드 '데이비드 베이글' 등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겨냥했다. 성수동과 청담동 유명 카페 '카멜'은 3일 내내 대기 줄이 끊이지 않았다. 서교동과 신사동 등에서...
SPC삼립, 쿠팡 협업 브랜드 '얌' 론칭…17종 제품 출시 2020-06-15 11:28:55
패스츄리식빵 등 베이커리 10종과 샐러드 2종, 죽 또는 수프 5종 등 총 17종이다. 이들 제품은 쿠팡의 신선식품 새벽 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에서만 살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얌'은 SPC 삼립의 제품력과 쿠팡의 편의성이 접목된 온라인 전용 브랜드"라며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시장...
SPC삼립도 로켓배송…쿠팡 전용 빵 브랜드 `얌` 론칭 2020-06-15 10:00:13
말했다. ‘얌’ 브랜드 제품은 ‘골든 패스츄리식빵’, ‘통검정보리 깜파뉴’, ‘치아바타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 10종과 샐러드 2종, 죽, 수프 5종 등 델리 제품 17종으로 구성됐다. 오직 쿠팡의 신선식품 새벽, 당일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로만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소식]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달콤한 사랑고백 준비하자’ 2020-02-03 07:21:17
상징인 백조 모양으로 빚은 솔티드 백앙금 패스츄리와 딸기 로마노프, 향기로운 계화꽃 젤리 디저트로 구성된다. 2월 1일부터 랜딩 리조트관 1층에 있는 랜딩 델리에서는 촉촉함에 달콤함을 더한 산딸기 벨벳 치즈 케이크, 여러 장의 페스츄리 시트 사이에 바닐라 크림을 바르고 산딸기를 넣어 만든 바닐라 산딸기 나폴레옹...
에그타르트 전문점 에그마카슈, 제 5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2019-12-20 14:51:41
에그마카슈는 패스츄리를 베이스로 하는 에그타르트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수제방식의 제조공정이 까다롭지만 위생적이고 건강한 디저트 문화를 위해, 홈베이킹에 사용하는 안전한 재료로 어린아이와 어른들 모두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타르트를 먹을수 있도록 항상 노력한다고 전했다. “에그마카슈”는...
서울신라호텔 "패션브랜드 협업 디저트 매출 20%↑" 2019-11-28 10:44:55
등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칵테일과 패스츄리 등으로 구성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더 라이브러리는 이들 협업 메뉴의 인기에 따라 이탈리안 명품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밀라노 1915'와 손잡고 20~30대 여성들을 겨냥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한다. 이는 '폰타나밀라노 1915'와 국내 호텔의 첫...
홈플러스 베이커리, 봄 입맛 겨냥한 빵 2종 출시 2018-03-20 09:31:34
허니마스카포네고구마 케이크는 케이크 시트와 고구마 무스크림에 100% 국내산 꿀을 함유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꿀의 향미를 갖고 있다. 마스카포네 치즈가 생크림에 함유됐다. 가격은 8천900원. 허니꿀블랑은 겹겹으로 돌돌 말린 패스츄리 표면에 설탕 시럽이 아닌 100% 국내산 꿀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chunjs@yna.co.kr (끝)...
롯데제과, 가격은 그대로 중량은 늘린 `빅시리즈` 빵 3종 출시 2017-04-05 14:19:29
빵은 `빅단팥빵`과 `빅소보로`, `빅단팥패스츄리` 3종으로, `빅단팥빵`은 달콤한 팥앙금에 호두 분태가 들어간 빵이고, `빅소보로`는 고소한 소보로에 달콤한 초코칩이 박힌 제품입니다. `빅단팥패스츄리`는 바삭한 페이스트리 빵에 달콤한 단팥이 어우러진 제품입니다. 롯데제과는 "가격은 그대로 두고 기존 판매되던 자사...
[이슈+] 프랜차이즈 업계 '핫도그' 열풍…가성비로 취향 저격 2017-04-02 09:30:00
제품은 패스츄리 빵에 소시지가 들어가 있다.30cm 길이의 마약핫도그 가격은 3000원. 어니언과 치즈 시즈닝도 따로 첨가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쥬씨는 핫도그만 판매하는 전용 브랜드도 선보였다. 지난해 말 서울 강남에 '88핫도그' 직영점을 냈다.올해 가맹사업을 본격화하면서 매장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