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보이즈, 글로벌 성장→광고 '잭팟'…가요-광고계 동시 접수 2023-04-14 12:40:14
광고계에 돌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더보이즈는 헤어 제품, 라이프 케어 브랜드까지 상반기만 총 6개 브랜드의 간판 모델로 따로 또 같이 활약하며 명실상부 '광고계 블루칩'으로 대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더보이즈의 광고 목록 중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건 역시 뷰티다. 이제는 ...
플랫폼에 밀려 소외됐던 '제조 벤처'…반도체·배터리에 돈 몰린다 2023-03-29 17:27:02
브랜드 브리즘을 운영하는 콥틱은 최근 미국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 직접 판매(D2C)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클럭으로 시작한 데일리앤코는 스트레칭 마사지기로 제품군을 확대하고 침대 메트리스 브랜드 몽제를 출시해 일본과 싱가포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21년 기준 매출 1130억...
'전지현 효과'에 웃더니…"수십억 안 아까워" 블핑 제니 떴다 2022-11-07 14:43:31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선보이는 고기능성 브랜드들도 대거 입점했다. 고객들은 본인 피부 타입과 톤, 고민 요소, 두피 타입과 헤어 고민은 물론 선호하는 브랜드들을 사전 체크해 최적의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각 제품 설명에는 실제 제품을 사용해본 컬리 임직원들의 솔직하고 생생한 코멘트가 포함돼 있다. 제형과...
올리브영 "화장품 스스로 사는 남성 늘어…맨즈케어 시장 공략" 2022-06-30 10:11:25
H&B(헬스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자신의 화장품을 직접 사는 남성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남성 화장품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는 올해 들어 이달 29일까지 남성용 기초·색조화장품과 헤어·바디(보디) 용품 등 멘즈케어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다. 기초화장품에서는...
3주 만에 20만개 팔더니…'탈모 속앓이' 김희철도 쓴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25 12:58:51
있다. 광고 모델 현빈을 내세운 '닥터포헤어' 등 전문 모발 관리 브랜드들도 올해 염색 샴푸 신제품 출시를 계획 중이다. 이처럼 여러 업체들이 염색 샴푸를 내놓는 것은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기 떄문. 기존 염모제로 염색을 하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자기 관리에 적극적으로 지갑을 여는 MZ(밀레니얼+Z)...
늘어나는 '젊은 새치' 이젠 뽑지 말고 '새치 샴푸'로 관리하세요 2022-05-11 15:37:13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지난해 20대 후반~30대 새치 염색 관련 제품 구매액이 전년 대비 3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초기에 새치를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면서 관련 제품 매출도 늘어났다.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과학 전문 브랜드 ‘려’의 새치 케어 라인 제품인 ‘려 블랙샴푸’도 이달부터 올리브영에...
'상춘객 잡아라'…여가·관광업계 잇달아 할인·기획 행사 2022-04-13 11:22:27
직영점과 대리점, 플래그십 스토어 등 전체 판매 채널에서 이달 말까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연다. 기존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고객이 소노시즌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교체하면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으로 구성된 침대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필로우&필로우...
"친구·동료끼리도 선물 주고받는 날"…'화이트데이' 대목 정조준 2022-03-07 21:00:01
앤포인트(GS&POINT)로 되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병행한다. CU는 모바일 RPG(역할수행) 게임 '쿠키런:킹덤',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라인프렌즈 등과 손잡고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 40여 종을 준비했다.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달하는 소비자를 위해 화이트데이 상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미용실 안 가도 돼요"…난리 난 '이 제품' 웃돈까지 붙었다 2021-12-31 11:52:09
에어랩은 다이슨이 2018년 출시한 헤어스타일링기로 모발에 가까이 대면 감아서 모양을 잡아주는 고데기의 일종. 7년간의 연구개발(R&D)에 끝에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머리 모양을 잡아주는 기기를 개발했다. 다이슨 코리아는 2019년 서울 한남동 복합여가공간 ‘사운즈한남’에 다이슨 팝업 데모 스토어 뷰티랩을...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③]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잘 팔기 위해 해야 할 일들과 제작사 선택법 2021-09-10 17:05:06
시 체크포인트: 앱∙스마트 스토어 선 운영∙방송 시간 배정∙수수료 체계 숙지∙초상권/음원 관리, 과장 및 거짓 내용 방지∙멘트 연습 -대행사 활용 진행 시 추가되는 내용 : 스튜디오∙진행자∙콘티∙카메라∙실시간 채팅 [앱] 개인이 집이나 일터에서 방송을 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