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떡 뒤집기 판이냐"…홍준표, 도태우 공천 취소 비판 2024-03-15 10:28:58
"공당의 공천이 호떡 뒤집기 판도 아니고 이랬다저랬다 한다"고 비판했다. 홍 시장은 15일 페이스북을 통해 "경선으로 후보가 됐으면 다음 판단은 본선에서 국민에게 맡겨야 한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 "중요 국가정책 발표는 하나도 없고 새털처럼 가볍게 처신하면서 매일 하는 쇼는 셀카 찍는 일뿐이니 그래가지고...
떡볶이·붕어빵 미국 간다…대상 'K길거리 음식' 브랜드 출시 2024-03-11 18:16:50
품목을 추가했다. 디저트류로는 앞서 선보인 호떡, 붕어빵, 호두과자에 이어 신제품 곡물스낵을 내놨다. 대상 관계자는 “한류 열풍에 따라 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푸드 떡볶이는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4.7배 증가했다. 미국 대형마트인 크로거와 아마존에 입점하는...
대상 오푸드, 길거리음식·분식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출시 2024-03-11 08:40:55
앞서 선보인 호떡, 붕어빵, 호두과자에 이어 신제품으로 곡물스낵을 내놨다. 대상은 이 제품을 앞세워 서구권 시장을 중심으로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현지 에스닉 마켓과 온라인 채널에 입점하고 이후 주요 유통채널로 진출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아기 덕분에?'…안경 벗은 한동훈 모습 첫 포착 2024-03-06 14:42:52
이어 "호떡을 먹었는데 그 호떡이 그다음 날부터 매진이 됐다더라, 아기가 안경을 벗겼다더라. 이런 가십 기사들이 완성이 되면서 전체적으로 기사의 양이 많아진다. 이재명 대표가 뒤늦었지만 어쨌든 발 빠르게 뒤쫓아가야 할 것 같다"고 부연했다. 한편 이날 종일 청주에 있겠다고 말한 한 위원장은 청주 청원구, 흥덕구,...
도쿄식품박람회 한국관, 올해는 길거리음식 조명…한류타고 인기 2024-03-05 15:24:34
서 차례를 기다리며 어묵 맛을 즐겼다. 테마관에서 호떡, 핫도그, 약과 등을 전시하면서 시식 행사도 진행 중인 한식 제조업체 M&N의 원석희 팀장은 "소셜미디어(SNS)를 보고 새로운 한국의 길거리 음식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매출이 최근 10년간 4배가량 늘었다"고 말했다. 일본 내 공장에서 한식 제품을 제조해...
"어디다 버려야 하나요?"…명동 갔다가 '한숨' 터져 나온 이유 [현장+] 2024-02-14 20:00:04
쓰레기봉투를 비치해둔 노점도 많았다. 호떡 노점을 운영하는 한 상인은 "종이컵을 버려달라고 하는 손님들의 쓰레기만 받아서 버려드린다"며 "손님들이 자유롭게 쓰레기를 버리시게끔 두면 감당이 안 돼서 쓰레기통 없이 장사하는 노점이 많다"고 귀띔했다. 부동산 컨설팅 업체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의 2024년 한국 주요...
쫓아다니는 중학생들 불러 호떡 사준 한동훈…"잘 생겼다" 2024-02-03 14:12:52
호떡을 사줬다. 한 위원장이 이들에게 "수업 빼먹고 온 것 아니냐"라고 묻자 학생들은 "방학이라 돌아다니고 있다"고 답했다. 한 위원장이 호떡을 사주자 학생들은 "한동훈 파이팅" "잘생겼다"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 위원장은 시장 방문을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설을 앞두고 굉장히 경제가 어려운데 서민 가계에...
SPC삼립, 새해 슬로건은 '맛있는 행복'…내년 창립 80주년 앞두고 혁신 '가속' 2024-01-17 16:08:33
및 호빵, 호떡 등 ‘K디저트’ 수출 확대와 미국 H마트와의 협업을 통한 베이커리 공동 브랜드 출시 등 글로벌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최근 냉동식품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SPC삼립만의 독창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위한 인프라 투자 및 인수합병(M&A)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제조...
"붕어빵도 집에서"…홈플러스, 냉동 디저트류 매출 증가 2024-01-15 10:50:38
있다. 홈플러스는 지난달 붕어빵(37%)과 호떡(54%) 매출이 전년 같은 달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붕어빵은 지난해 11∼12월 두 달간만 8만봉 넘게 팔리며 냉동 디저트류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12월 기준 붕어빵을 구매한 20대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95% 늘었고, 50대(133%)와 60대(177%)도...
SPC삼립, 기업 슬로건 '맛있는 행복' 선포 2024-01-04 09:01:08
통한 신규 가치 창출에도 나선다. 약과와 호빵, 호떡 등 K-디저트 수출을 확대하고 미국 H마트와 협업한 베이커리 공동 브랜드 론칭을 통해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한다. 최근 냉동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SPC삼립만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인프라 투자와 인수·합병(M&A)도 적극 추진할 예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