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한우,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횡성축협한우 부문 수상 2022-01-14 11:06:31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렸다. 한우 부문을 수상한 횡성축산산업협동조합(브랜드명 횡성축협한우) 엄경익 조합장(오른쪽)과 김수찬 한국경제신문 사업국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2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
대형마트 추석선물 예약판매 인기품목은…"한우·배·와인" 2021-09-09 07:00:03
30만원 이상 축산 선물세트는 15%가량 늘렸다. 선물세트 포장재에 친환경 재질 사용을 늘렸다. 모든 피코크 축·수산 선물세트에 물과 전분을 충전재로 사용한 친환경 아이스팩을 도입했다. '피코크 횡성축협한우' 냉장세트 6개 품목과 피코크 수산 세트 7개 품목은 종이 보랭 상자를 활용한다. zitrone@yna.co.kr...
"올해 추석도 비대면"…인기 더 높아진 고가 선물세트 2021-08-29 06:00:00
차지하는 비중이 68.7%에 달했다. 70만원대인 한우 피코크 횡성축협한우 선물세트 매출은 2배 뛰었고, 냉장한우 선물세트는 42.2% 늘었다. 10만원 이상 수산 선물세트 매출은 17.3% 증가했다. 과일 상품군에서는 5만원 미만의 '가성비' 높은 상품이 인기였다. 이마트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비대면으로...
코나아이, 횡성 지역화폐 `횡성사랑카드` 출시 2021-03-02 10:04:37
30%(전통시장 40%) 혜택도 주어진다. 횡성사랑카드는 국제표준(EMV)기반의 보안성을 지닌 IC카드형으로 발급되어 결제 편의성이 높을뿐만 아니라 보안성도 뛰어나 위변조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코나아이 측은 설명했다. 횡성사랑카드는 `그리고(지역화폐)` 모바일 앱에서 카드 발급 신청과 충전을 할 수...
이마트·SSG닷컴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매출 역대 최고" 2021-01-31 06:00:02
늘리는가 하면 '피코크 횡성축협한우1++갈비세트'등 30만 원 이상 가격대의 축산세트 준비량도 30%가량 늘렸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다음 달 1일 사전예약 판매를 종료하고 그 다음 날부터는 전국 점포에서 본격적인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선물세트 본 판매에서도 고객들이 만족할...
횡성축산업협동조합, 사육기술 R&D 박차…고품질 한우 선보여 2021-01-21 15:17:30
결과 횡성축협한우는 전국 최고의 한우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현재까지도 고객의 입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사육기술 연구개발(R&D)에 꾸준히 투자해 양질의 한우를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다. 최근 간편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트렌드에 맞춰 곰탕, 스테이크 등 육가공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횡성축협한우는...
20만원 넘는 고가 선물세트 인기…이마트 매출 244%↑ 2021-01-21 08:36:54
비싼 '피코크 횡성축협한우1++등급 구이 1호(3kg·65만 원)'도 준비 물량을 15% 가까이 늘렸다. '샤또 라피트 로칠드 2017'과 '샤또 마고 2017'을 각각 24병, 18병 한정으로 판매하는 등 프리미엄 와인 선물세트 구성도 강화했다. SSG닷컴은 20~30만 원대 피코크 프리미엄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고,...
금호석유화학 임직원에 '한우 선물' 2020-12-21 17:40:07
안심 등 강원 횡성축협 한우 1++ 최고급 부위를 담았다. 금호석유화학 임직원은 총 1300여 명. 회사는 한우 선물세트 구매에만 약 4억원을 썼다. 문동준 금호석유화학 사장은 선물세트에 “올해 말은 외부 모임을 자제하고 각자 집에서 가족과 좋은 음식을 나눠먹자. 어려움을 떨치고 힘차게 일어나 내년에 다시 만나자”는...
SSG닷컴, 이마트 프리미엄 육류 새벽배송…"온·오프 시너지" 2020-12-09 06:00:07
미트센터'에서 가공되는 등심, 안심, 채끝 등 '횡성축협한우'와 '1등급 한돈' 등 36종이다. 이번 판매는 SSG닷컴이 추진하는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전략의 일환이다. SSG닷컴은 올해 들어 스타필드 공식 스토어, 스타벅스 온라인샵 등을 개설하고 신세계그룹의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온라인으로...
"고향?…올 추석은 집에서 쉬면서 내 선물 살래요" 2020-09-03 11:31:23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 ‘투뿔등심 갈비곰탕’ 등 프리미엄 식품으로만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올해는 ‘언택트(비대면) 추석’과 프리미엄 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해당 상품 편성을 예년보다 확대하고 먹거리, 볼거리 등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