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노바기, 태국 왓슨스 어워드 2관왕 · 6년 연속 수상 달성 2025-03-13 09:00:03
사용법과 밤새 촉촉한 보습감과 모공 케어 효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는 바노바기의 태국 내 브랜드 뮤즈인 '프록시(PROXIE)'가 참여했다. T-POP 인기 아이돌인 프록시는 ‘파이널 슬리핑 마스크 화이트닝 플러스 라인'과 ‘블랙 마스크 라인’ 제품 런칭 행사를 함께하는 등...
날 풀리자 "에취 ~" 알레르기 비염, 봄이 두려워요 2025-03-11 16:20:34
건조함의 습격, 피부 보습 중요봄은 피부 관리가 중요한 계절이다. 추운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 피부도 변화에 적응해야 하고, 피부 밸런스가 무너져 각종 트러블에 시달리기 쉽기 때문이다. 또 환절기의 급격한 기온 변화를 비롯해 황사와 미세먼지, 꽃가루, 강한 자외선까지 피부를 괴롭히는 요소가 산재한다....
핀란드서 시작해 북유럽 강타한 K뷰티 '화랑품' 2025-03-09 18:15:42
클렌징밤’은 춥고 건조한 북유럽 날씨를 고려해 보습감 유지 등에 초점을 맞췄다. 김 부대표는 “프랑스와 이탈리아 등에서 제품 인기가 높아져 재고가 없어 못 팔 정도”라며 “한국을 사랑하는 핀란드인이 운영하는 K뷰티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 한국에서도 인정받고 싶다”고 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승무원들이 쓴대" 입소문에…5000만병 팔린 '인기 폭발' 제품 [트렌드+] 2025-03-06 06:30:03
자주 받는다. 특히 피부 메이크업 제품과 보습 제품에 대한 질문이 많다. 김 씨는 “외적으로 깔끔해 보이니까 다들 많이 물어본다. 기내에서 오래 근무해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는 모습을 보고 어떤 제품을 쓰는지 알고 싶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처럼 승무원들이 사용한다고 소문난 제품은 유행이 빠른 뷰티업계에...
“너도 나도 스카이캐슬” 사교육비 40조원 육박 2025-03-05 16:04:58
연간 교육비 가운데 성인 학원비를 제외한 학생 학원 보습 비용을 사교육비 총액으로 계산했다. 그 결과 우리나라 사교육비 총액은 2019년 30조 5000억원에서 2020년 24조 6000억원으로 줄었다가 2021년 30조원, 2022년 35조 5000억원, 2023년 37조 8000억원으로 꾸준히 증가했다. 소득분위별로 보면 2024년 소득 10분위의...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 선보여 2025-03-05 09:40:14
'폭싹 속았수다'와 협업한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를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협업 제품은 자연 유래 호호바씨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세 겹 티슈로 100% 천연펄프 원단이다. 제품 패키지(포장)를 작품 속 장면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크리넥스 티슈 담당자는 "작품과 함께...
'홈케어족'에 K미용기기 뜬다…신사업 확장에 '해외 진출 속도' 2025-03-04 06:35:00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보습과 미백, 탄력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미용기기 매출이 큰 폭으로 늘고 있다. 미용기기 선두 주자로 꼽히는 에이피알[278470]의 지난해 미용기기 매출은 3천126억원으로 전년보다 44.6% 증가했다. 2021년 3월 첫 제품을 판매한 이후 국내외 미용기기 누적 판매량이 300만대를 넘었다. 지난 1월...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선케어' 출시 2025-02-24 15:16:17
3번 바른 것과 동일한 보습 효과를 나타낸다. 노스카나인 UV에이징 베리어 선세럼은 자외선으로 인해 늘어진 피부와 손상된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선세럼이다. 자외선에 의한 5대 피부 노화 지표(칙칙해진 피부 밝기, 떨어진 탄력, 수분 손실, 피부 장벽 손상, 열 노화)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두 제품 모두 SPF 50+,...
LG생활건강 숨 37°,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 선보여 2025-02-24 11:02:53
숨 37° 관계자는 "신제품은 무너진 피부 장벽을 관리하는 동시에 넓어진 모공을 집중 관리해주고 탄력 오일의 풍부한 영양을 제공한다"며 "요즘같이 건조한 시기에 간편하게 보습 관리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숨 37°는 이번에 나온 제품을 네이버에 먼저 출시하고 CJ올리브영, 백화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한국콜마는 어떻게 선크림의 제왕이 됐나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2-24 08:14:39
수분 공급, 미백, 보습 같은 기능성 화장품 역할까지 해요. 또 여성분들은 화장을 덧바르기 좋게 만들었고요. 자외선 차단 기능은 강력하면서도 피부가 하얗게 되는 백탁현상도 적어요. 여기에 가격까지 저렴하고요. 그래서 기존에 선크림을 잘 바르지 않았던 사람들까지 사게 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시장 규모를 점점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