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태블릿 터치로 메이크업 체험"…체험형 매장으로 변신한 '자라'(종합) 2022-05-20 11:40:07
전문 매장에 온 것처럼 연출했고, 2층 남성복 코너에는 고기능성 액티브웨어인 '애슬레틱즈' 컬렉션만 따로 모은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스토어 모드'를 활용하면 쇼핑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스토어 모드의 '클릭 앤드 파인드' 기능을 활용하면 매장에서 원하는 제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423억…역대 1분기 최대 매출 달성 2022-05-11 17:53:01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역대1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1일 발표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대비 9.8% 상승한 423억 3000만원으로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판매호조가 역대 1분기 최대...
"2040 골퍼 공략"…젝시믹스, 골프웨어 선보여 2022-05-10 17:03:22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골프웨어 라인인 '젝시믹스 골프'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젝시믹스 골프는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 골프웨어’로 콘셉트를 정했다. 첫 컬렉션 슬로건으로 '레디, 셋, 골프!'를 제시하고,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부터 마니아에 이르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젝시믹스 골프’ 론칭 2022-05-10 15:08:19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젝시믹스 골프' 라인을 론칭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젝시믹스 골프의 올해 첫 컬렉션 슬로건인 'Ready, Set, Golf!'는 골프웨어의 TPO를 지키면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부터 골프...
레깅스는 똑같다?…애슬레저라도 'T·P·O' 따져야죠 2022-05-06 17:53:51
레깅스를 선보이고 있다. 골프·테니스웨어는 SNS 인증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화려한 색감의 의상을 내놓는 것은 물론 일상에서 튀지 않게 입을 수 있는 파스텔·무채색 옷도 나오는 추세다. 휠라는 테니스웨어의 활동성을 강조한 ‘액티브 온’과 일상복으로서 디자인을 강조한 ‘액티브 오프’로 상품군을 최근 나누...
"출근용·등산용 레깅스만 13벌"…애슬레저도 TPO 따져 입는다 2022-05-06 09:25:21
됐다. 골프·테니스웨어 업계도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을 포함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화려한 색감의 제품 및 일상에서 입을 법한 파스텔·무채색의 옷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최근 휠라는 테니스웨어의 활동성을 강조한 ‘액티브 온’과 일상복으로써의 디자인을 강조한 ‘액티브 오프’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2022-05-04 18:22:23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발표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엔데믹 기대감 속 운동, 야외활동 수요 증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프리미엄 레깅스 판매량 전월비 82.1%↑ 2022-04-19 10:52:5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자사 프리미엄 레깅스인 ‘블랙라벨’ 시리즈의 3월 판매량이 전월대비 82.1% 증가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의 경우, 판매량은 전월대비 107.4% 급증했다. 초경량 레깅스 ‘블랙라벨...
이준호, 광고계도 접수 완료…소비자 마음 사로잡은 `남주의 정석` 매력 2022-04-12 10:30:12
식품 업계를 비롯해 액티브웨어, 화장품, 웹툰 플랫폼 등 생활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들의 얼굴로 발탁돼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이준호의 투명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각 브랜드와 만나 환상적인 시너지를 내며 뚜렷한 광고 효과를 보고 있다. 이준호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성실한 자세의 캐릭터로서 대중에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日 매출 3월 전년비 1.6배 상승… 라쿠텐 1위 2022-03-30 18:24:30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에서 3월 ‘요가·필라테스웨어’ 부문에서 판매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젝시믹스는 3월 30일 오후 12시 기준, 라쿠텐 ‘요가·필라테스웨어’ 부문에서 월간, 주간, 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