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밤바다의 아름다움은 국경을 초월해 2025-07-30 06:57:20
등 주요 랜드마크를 방문하는 단순한 ‘관광 활동’을 보였다. 최근에는 ‘찐 부산’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 콘텐츠가 SNS로 공유되면서 새로운 것을 찾는 외국인들에게 부산은 현지인의 일상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트렌디한 여행 도시로 부상하게 됐다. 민락수변공원 야간 산책, 송도해상케이블카 야간 탑승, 바...
'여기까지 간다고?' 매출 130% 폭증…2030 몰려든 뜻밖의 핫플 2025-07-29 06:30:04
올릴 만한) 매장 구성에 주력했다. 매출 상승을 견인한 건 이 같은 식음 매장이다. 역사 내 입점 브랜드 중 약 80%가 식음 매장으로 서울 성수동 인기 디저트 브랜드 한정선 녹과 센터커피를 비롯해 땀땀, 서리재 등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끄는 트렌디한 맛집들이 잇따라 들어섰다. 이달 말에는 ‘커피계의 애플’로 불리는...
롯데건설 '오케롯캐', 소셜아이어워드 2025 2년 연속 '건설브랜드부문 통합대상' 수상 2025-07-28 17:03:13
분양 마케팅을 넘어,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는 트렌디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허브로 채널을 성장시켜 왔다. ‘스윗모먼트 ASMR: 명화의 스윗캐슬’, 임장 웹예능 ‘손품발품 임장기’, 가족 관찰카메라 ‘엄마의 시간’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는 정보성과 재미를 동시에 갖춘 사례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
아쿠아필드, 오는 8월 ‘2025 사일런트 디스코파티’ 개최… 도심 속 힐링 파티 열린다 2025-07-25 11:28:39
티켓 50% 할인가로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필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일런트 디스코는 무선 헤드폰을 통해 음악을 즐기는 이색 파티 형식으로, 주변 소음 없이 오롯이 음악과 리듬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필드 관계자는 “이번 사일런트 디스코파티는 여름밤 인피니...
FSN 자회사 애드쿠아-마더브레인,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총 9개 부문 수상 2025-07-25 08:30:00
한 카테고리의 캠페인을 담당하면서 각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히 담아낸 콘텐츠를 기반으로 MZ세대 등 타깃 소비자와의 감각적이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끌어냈다. 또한 브랜드의 세계관과 철학을 디지털 채널에 맞게 재해석하고, 밈, 캐릭터, 인터랙션 등 트렌디한 요소를 활용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으며,...
청호나이스, 가로 25.4cm 날씬한 정수기에서…한 번에 얼음 90알…자동 살균도 2025-07-22 16:38:36
가로 25.4㎝의 슬림사이즈에 넉넉한 얼음 용량이 특징이다. 얼음 소비가 증가할 경우 쾌속 제빙으로 더욱 빠르게 얼음을 생성할 수 있다. 사용자 취향에 따라 냉수 온도를 강냉, 약냉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터치 한 번에 약 120㎖, 250㎖의 정량 취수나 연속 취수 선택이 가능하다. 한번에 90알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성수동·홍대 트렌드 다 모았다"…韓 감성 담은 신세계면세점 가보니 [영상] 2025-07-18 19:30:05
상무는 "MD 전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빠른 속도와 트렌드 대응 역량"이라며 "성수동과 홍대 등 서울 주요 상권의 최신 트렌드와 감성을 면밀히 분석해 명동점에 집약하고, 고객이 한국을 대표하는 트렌디한 브랜드와 제품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가장 최신의 한국'…신세계면세점 명동, K 푸드 허브로 2025-07-18 14:02:47
BTS 팬층을 겨냥했고 한국 대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잔망루피 등을 중심으로 기프트(선물) 존도 연계해 구성했다. 채정원 신세계디에프 MD담당 상무는 "MD(상품 기획자) 전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빠른 속도와 트렌드 대응 역량"이라며 "성수동과 홍대 등 서울 주요 상권의 최신 트렌드와 감성을 면밀히 분석해 명동점에...
동원홈푸드, '다운타우너'에 식자재…연 50억 2025-07-18 09:31:07
대표 역시 "좋은 식재료를 납품 받아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2다운타우너는 2016년 서울 한남동에서 시작해 '아보카도 버거' 등 트렌디한 메뉴로 성장한 수제버거 전문점이다. 최근 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디' 자회사로 편입돼 가맹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앳하트, 러블리+청초 비주얼 '시선 집중'…데뷔 기대감 ↑ 2025-07-16 12:49:45
174cm의 모델 같은 비율이 특장점이다.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이 공존하는 나현은 존재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2009년생으로 팀에서 막내지만, 172cm의 큰 키로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 아린은 당찬 눈빛과 어우러진 맑고 청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멤버다. 프리 데뷔곡 '굿 걸(Good Girl)' 퍼포먼스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