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깨끗한나라, 탄소중립 엑스포서 '종이자원 선순환' 선보여 2022-11-01 15:19:15
& Life)사업부의 화장지, 물티슈, 여성용품 등 친환경 소재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전세계적인 기후 위기 속에서 기업들에게 탄소중립은 필수적으로 요구되고 있다"며 "앞으로 깨끗한나라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원순환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렴하고 품질 좋다"…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 2022-10-14 10:04:14
이어 유제품(40.4%), 냉장·냉동·간편식류(38.6%), 화장지류(25.4%), 즉석밥·면류(21.4%), 생수류(21.2%), 세제류(15.3%), 정육·계란류(10.8%), 과일·채소류(10.8%) 등 순이었다. PB상품 구매 이유(중복 응답)로는 기존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 때문이라는 답변이 62.7%로 가장 많았다. 가격 대비 좋은 품질(47.6%),...
"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스낵류 많이 사" 2022-10-14 09:05:37
이어 유제품(40.4%), 냉장·냉동·간편식류(38.6%), 화장지류(25.4%), 즉석밥·면류(21.4%), 생수류(21.2%), 세제류(15.3%), 정육·계란류(10.8%), 과일·채소류(10.8%) 등 순이었다. PB상품 구매 이유(중복 응답)로는 기존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 때문이라는 답변이 62.7%로 가장 많았다. 가격 대비 좋은 품질(47.6%),...
"우윳값 인상 걱정 없다"...세븐일레븐, `2,300원` 착한 우유 출시 2022-09-26 10:28:19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 초저가 장보기 브랜드 `굿민`을 출시하며 달걀, 두부, 콩나물, 삼겹살 등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내놓았다. 최근엔 생활용품 시리즈 마스크, 물티슈, 화장지를 출시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혁주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최근 물가 인상이 전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가운데, 굿민을...
우윳값 인상 전망 속…세븐일레븐, 초저가 자체브랜드 우유 출시 2022-09-26 08:30:03
'굿민흰우유(900ml)'는 시중 제품 대비 10% 이상 가격이 저렴하고, 10월 한 달간은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굿민 브랜드를 통해 달걀과 두부, 삼겹살, 화장지 등을 출시했으며, 이 제품들은 최근 물가 상승 분위기 속에 매출이 지속해서 늘고 있다. eshiny@yna.co.kr...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비건 브랜드 '웰니스' 라인 출시 2022-09-22 15:32:55
대나무 화장지와 생분해되는 일회용 수세미 등 생활용품을 내놓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개인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같은 제품군을 내놨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향후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웰니스 라인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 라인` 선봬..."건기식까지 확장 예정" 2022-09-22 11:27:29
완판됐다.대나무 소재의 화장지와 키친타올은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친환경 제품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자주 웰니스 라인은 뷰티와 친환경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뷰티 카테고리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바디 및 헤어케어 등으로 구성했다. 비건 인증을 받은 신규 스킨케어 라인 2개와...
신세계인터내셔날, 친환경 자주 웰니스 라인 출시 2022-09-22 10:21:39
웰니스 라인은 뷰티와 친환경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전 성분 비건 인증을 받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스킨케어 라인과 입욕제 등을 선보인다. 친환경 카테고리에서는 대나무 화장지와 생분해되는 일회용 수세미 등 생활용품을 내놓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향후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웰니스...
편의점에서 장 본다…고물가에 초저가 `불티` 2022-09-18 10:35:47
각각 기록하고 있다. 2차 기획상품인 마스크와 물티슈, 화장지 등도 출시 일주일 만에 각 카테고리의 매출 순위 3∼5위를 차지할 만큼 잘 팔리고 있다. 편의점 CU에서도 초저가 자체브랜드 `헤이루 특템` 시리즈의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달 1∼14일 기준 비엔나득템 제품의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416.9% 증가했고...
고물가에 치솟는 편의점 초저가 PB 인기…일반 제품보다 잘 팔려 2022-09-18 07:16:00
기획상품인 마스크와 물티슈, 화장지 등도 일주일 만에 각 카테고리의 매출 순위 3∼5위를 차지할 만큼 잘 팔리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굿민 우유를 추가로 내놓는 등 관련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편의점 CU에서도 초저가 자체브랜드 '헤이루 특템' 시리즈의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