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반기 경영 키워드] 삼성, 더 강한 삼성…사업 재편·마하경영 '가속도' 2014-06-19 07:00:17
월드컵 특수를 겨냥한 글로벌 마케팅에 집중하면서 셰프컬렉션 가전과 곡면 tv 등 프리미엄 제품을 내세워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마하경영·사업재편에 속도 낸다삼성그룹의 올해 경영 키워드는 ‘마하경영’이다. 제트기가 음속(마하)으로 돌파하려면 비행기 설계뿐 아니라 엔진, 소재, 부품 등...
삼성, 뉴욕서 세계 프리미엄 가전 공략 '출사표' 2014-06-12 21:31:50
39셰프컬렉션39 냉장고·식기세척기·오븐 등 출시 행사 [ 남윤선 / 뉴욕=유창재 기자 ] 삼성전자는 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미트패킹의 ‘삼성 리빙 아틀리에’에서 슈퍼 프리미엄급 가전 브랜드인 셰프컬렉션 냉장고와 식기세척기, 오븐, 전자레인지를 동시에 출시했다. 앞서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내놓은...
삼성은 미국, LG 러시아로…'세계 가전 1위' 경쟁 2014-06-12 11:08:49
셰프 컬렉션' 전체 모델을 선보였다. 미국 유력 언론사와 주요 거래선 등 약 170여명이 참석, 삼성 프리미엄 주방 가전 라인업 출시에 관심을 보였다.'셰프 컬렉션'은 세계 유명 셰프의 조리 노하우를 반영한 '클럽 드 셰프' 1주년의 결실인 프리미엄 주방 가전 라인업. 정온기술을 통한 식재료 궁극의...
삼성 프리미엄 가전, 美 공략…글로벌 1위 '노크' 2014-06-12 08:32:33
39세프 컬렉션39 가전 최대 시장 미국 출시 [ 김민성 기자 ] 삼성전자가 최대 가전 시장인 미국에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로 구성된 프리미엄 주방 가전 '셰프 컬렉션' 라인업을 선보였다. 고가 모델을 앞세워 내년 전세계 생활가전 시장 1위를 달성하겠다는게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삼성전자, 새로운 '크로스 카테고리' 광고 선뵈 2014-06-08 10:14:10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39크로스 카테고리(cross category)39 방식의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크로스 카테고리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 광고에 노출해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광고기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삼성 커브드 UHD TV를 중심으로 스마트에어컨 Q9000, 셰프컬렉션 냉...
3대 가전 프리미엄-보급형 가격차 커진다 2014-05-04 06:25:07
39투트랙39 마케팅을 구사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용량 외에 기능적 변별력이 상대적으로 적었던 냉장고도 600만∼700만원대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가격 범위가 확 넓어졌다. 스파클링 기능을 탑재한 삼성의 셰프컬렉션 냉장고는 처음으로 700만원 벽을 깼다. 출고가는 739만원. 올해 나온...
윤부근 vs 조성진, 글로벌 가전 1위 놓고 '자존심 경쟁' 2014-04-15 21:26:28
39기지개39삼성, 셰프컬렉션 마케팅 강화…lg, 빌트인 가전으로 美 공략 선진국 고가품 소비 늘고 신흥국선 저가품 수요 증가 사물인터넷 등 첨단제품 출시 [ 남윤선 기자 ] 미국발 금융위기에 따른 경기 침체 영향으로 움츠러들었던 세계 백색가전 시장이 기지개를 켜고 있다. 2008년 이후 작년까지 세계 가전시장의...
프리미엄 냉장고 광고전쟁도 불붙었다 2014-04-14 06:25:03
39셰프컬렉션39 TV 광고를 지난달 22일 선보였다. 광고 스토리는 재료의 신선함을 담아 몽골 아이에게 바다를, 그린란드 아이에겐초원을 전달한다는 것이다. 바다를 본 적이 없는 몽골 아이에게 셰프컬렉션에 보관한 신선한 연어를 전달하고, 대륙을 본 적이 없는 그린란드 아이에게는 몽골에서 공수해온...
'600만원' 넘는 초고가 프리미엄 가전 잘팔린다 2014-04-13 10:29:21
39셰프컬렉션39과 39더블매직스페이스39는 출시 한 달 만에 나란히 누적 판매량 1000대를 돌파했다.프리미엄 앞에 39슈퍼39까지 붙은 셰프컬렉션은 최고가 모델이 739만원이다. 그아래 619만원과 589만원짜리 모델로 구성돼 있다.셰프컬렉션 중에서도 600만원이 넘는 고가모델의 판매 비중이 90% 이상을 차지하고...
'600만원 넘는데' 초고가 프리미엄 가전 잘팔린다 2014-04-13 06:25:06
삼성·LG 냉장고 나란히 1천대 돌파…"셰프컬렉션 고급모델 90%" 600만원이 넘는 초고가 가전제품 판매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가 올해 내놓은 프리미엄 냉장고 39셰프컬렉션39과 39더블매직스페이스39는 출시 한 달 만에 나란히 누적 판매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