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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신촌 20년 터줏대감 맥도날드 자리에 '부츠' 오픈 2018-06-25 09:18:04
브랜드를 비롯해 sns를 중심으로 인기인 3ce, 릴리바이레드, 키스미 등 중저가 색조 브랜드와 가성비가 뛰어난 부츠 자체 브랜드 솝앤글로리 색조 상품 등 다양한 가격대의 트렌디한 제품들을 집중적으로 편성했다.실제 부츠 매장 가운데 20대 고객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자양점과 타임스퀘어점, 명동점 사례를 살펴보면,...
이마트 '부츠' 신촌점 27일 오픈…"새 랜드마크 되겠다" 2018-06-25 08:33:10
매장 입구에는 베네피트, 3CE, 릴리바이레드, 키스미, 솝앤글로리 등 젊은 여성 고객층이 선호하는 색조 화장품을 배치했다. 고객 편의시설과 휴게시설을 결합한 커피 바(bar)도 매장에 도입했다. 커피 바에는 커피 자판기, 휴대전화 충전이 가능한 테이블, 의자 등이 배치됐다. 일반 계산대와 함께 비대면 결제가 가능한...
로레알이 인수한 난다 새 대표 신지은 씨 2018-06-21 19:06:06
브랜드 ‘3ce’를 보유한 난다의 인수 작업을 마무리하고, 난다를 로레알코리아 소속 독립 사업부로 편입시켰다고 21일 발표했다. 스타일난다, 3ce 등이 각각 독창성 있는 브랜드인 만큼 기존 사업부와 별도로 운영하기로 했다.로레알코리아에는 백화점사업부, 시판사업부, 헤어살롱사업부, 병원약국사업부가...
로레알, 한국 '스타일난다' 인수절차 완료 2018-06-21 10:17:27
스타일난다와 난다의 메이크업 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의 독창성을 이어가기 위해 주식회사 난다를 로레알코리아의 기존 4개 사업부와 별도의 사업부문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스타일난다의 설립자 김소희 전 대표는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E)로 합류한다. 주식회사 난다의 신임 대표직에는 신지은 제너럴 매니저가...
여름철 피부 타입별 베이스 메이크업 Know How 2018-06-20 16:55:00
중요하다. 3ce matte fit foundation 3ce 매트 핏 파운데이션은 피부 표면의 유분은 잡아주고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한 연출을 완성할 수 있다. 밀착력을 극대화하는 스킨 피팅 파우더가 피부를 얇게 코팅해 쉽게 무너지지 않고, 엘라스토머겔이 울퉁불퉁한 요철을 빈틈없이 메워 고급스러운...
바캉스 여신 만들어 줄 썸머 메이크업 TIP 2018-06-07 10:47:00
것. 3ce white milk cushion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3ce 화이트 밀크 쿠션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시원한 쿨링 효과로 뜨거운 열기에 지친 피부에 청량감을 더해준다. 속부터 차오르는 톤 업 효과로 건강한 피부 표현과 더불어 땀과 물에 강하며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바캉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미리 준비하는 여름철 롱래스팅 메이크업 2018-05-23 11:17:00
경우 땀과 유분에 뭉쳐 수정 메이크업으로도 보완이 어렵기 때문. 3ce pink boutique creamful foundation 우수한 커버력으로 롱래스팅 베이스 메이크업에 탁월한 3ce 핑크 부티크 크림풀 파운데이션은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합쳐 잡티와 요철을 한 번에 보완해준다. 특히 피지조절 효과에 탁월한 구상 파우더와...
"제2의 스타일난다 찾아라"… 벤처캐피털·PEF 등 K뷰티 유망주에 눈독 2018-05-22 18:42:11
않았다. 하지만 난다가 메이크업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3ce)를 필두로 한 화장품사업에서 큰 성과를 내자 마음을 바꿨다. 투자은행(ib)업계 관계자는 “카버코리아와 난다의 사례는 k뷰티 산업 경쟁력이 높다는 사실을 보여준다”며 “유니레버와 로레알 모두 한국 회사를 아시아 시장 확대의 전진기지로...
뉴욕·파리·도쿄·두바이 핫플레이스 장악… '해가 지지 않는' K뷰티 2018-05-22 18:40:29
전선에 합류했고 최근엔 3ce(스타일난다), 에이바이봄, 블리블리 등 신생 브랜드까지 가세했다.기업 규모가 작아도 ‘킬러 콘텐츠’, 즉 주력 제품만 있으면 수출 길을 열 수 있는 ‘뷰티 춘추전국시대’다. 대표적인 예가 엘앤피(l&p)코스메틱의 메디힐이다. 2009년 회사 설립 이후 지난달까지 시트...
女心 제대로 읽은 K뷰티, 세계 화장품 '대세' 되다 2018-05-22 17:50:56
지난달 국내 화장품 브랜드 3ce를 보유한 스타일난다를 약 6000억원에 사들였다. k뷰티를 교두보로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다. 지난해 유니레버는 ahc를 보유한 카버코리아를 3조원에 인수했다.k뷰티는 중국 동남아시아에 이어 미국 유럽 중남미 시장까지 본격 진출하면서 연간 수출액이 6조원에 육박한다. 최근 3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