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우아한캠프` 2기 모집 2015-04-27 11:11:18
8월 21일까지 총 8주 동안 배달의민족의 인턴 마케터, 디자이너가 되어 우아한형제들 특유의 기업 문화 속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5월 4일 오후 2시부터 5월 17일까지 가능하며, 입사지원서와 함께 사전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마케팅 부문은...
마소캠퍼스, "마케터도 IT 경력 갖춰야 살아 남아" 2015-04-23 16:47:59
경력을 요구 받고 있다. 마케터에게 it 지식을 요구하는 추세에 맞추어 디지털마케팅에 초점을 맞춘 교육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it 실무 교육 훈련기관인 마소캠퍼스는 seo 및 데이터분석, 소셜미디어 마케팅 등 마케터를 위한 강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마소캠퍼스의 디지털마케팅 교육은 검색엔진...
마소캠퍼스, "대행사 없는 스타트업 PR 길, 여기있소!" 2015-04-21 14:31:00
및 마케터를 대상으로 한 '스타트업을 위한 지속가능한 언론 pr과 온라인 pr' 강의를 개설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스타트업의 홍보 목적별로 pr의 유형을 구별하고, 각각 어떻게 언론과 온라인 pr을 진행해야 하는지 상세한 방법을 현장 사례와 함께 제시한다. 해당 과정을 통해 수강생은 국내외 pr...
현대약품, 명지대와 산학협력 MOU 체결 2015-04-16 17:20:53
등 다양한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에 있어 향후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현대약품은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전문적이고 실무적인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며, 5월부터 약 2달 간 현대약품의 음료 브랜드인 ‘미에로화이바’와 ‘글램’의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는 UCC 기획 및 제작 기회를 통해 대학생만의 창의적인...
더블유코스메틱코퍼레이션, 국내 최대 코스메틱 네트워크 목표로 기업 출범 2015-04-16 10:57:38
수 있으며, 이후 마케터 활동 시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수당 및 주문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자사 마케터들에게 바이너리 구조를 기초로 하는 보상플랜을 실시해 다양한 방면에서 수당을 지급한다.글로벌 코스메틱 네트워크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w코스메틱코퍼레이션의 자세한 회사 소개 및 제품 소개, 회원 가입 안내는...
'소매금융 강자' KB국민, 중소기업에 '러브콜' 2015-04-14 06:35:06
소상공인에 대한 컨설팅을 지원하는 소호(SOHO) 전담 마케터를 29명이나 고용했다. 이들은 인근 영업점과 연계한 기업여신 신규 발굴 및 지원 업무를 담당한다. 아울러 기업여신 제도 개선을 추진 중이다. 국민은행은 우선 고객 중심의 여신제도 개선 과제로 ▲ 시설자금대출 고객의 원금상환 부담 완화...
"12명 앱리프트아시아, 국적 넘어 믹스컬처...신나게 일해요." 2015-04-14 00:06:04
이마케터(emarketer)에 따르면, 아태지역 전체적으로 모바일 광고 비용은 2015년에 62.1% 증가했다. 중국과 인도는 각각 100%와 80%의 성장률을 보일 예상된다. 한국, 중국, 일본, 인도의 합계는 전체 비용의 4분의 3 규모가 될 전망이다. 스티브 정 "앱리프트, '핫 서울' 제대로 알아봤다" 스티브 정 "앱리프트,...
"미투 성분은 NO! 특별한 화장품 성분 등장!" 눈길 2015-04-13 00:15:07
원료로 개발해 출시된 제품도 있다. 화장품과 제약 마케터가 만나 만든 화장품을 컨셉으로 최근 설립된 신생 기업 비에이치랩(BHLAB)이 카이스트와 공동 개발을 통해 특허 출원한 글루타치온 화장품 성분을 담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라벨라`(Dr.labella)를 론칭한 것. 비에이치랩에 따르면 이미 백옥주사, 비욘세...
"대학생들의 꿈을 응원 합니다" KT&G, 유명 마케터와 만날 수 있는 기회 제공 2015-04-09 11:02:19
유명 마케터들의 생생한 강의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을 쉽게 이해하고 배움의 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지난해 처음 시작된 오픈 특강은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수강인원과 강연횟수를 대폭 확대했다. 올해 강연에서는 스마트폰...
KT&G, 대학생 오픈 특강 '상상마케팅스퀘어' 개최 2015-04-09 10:57:29
대학생들에게 평소 접하기 어려운 유명 마케터들의 생생한 강의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을 쉽게 이해하고 배움의 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지난해 처음 시작된 오픈 특강은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수강인원과 강연횟수를 대폭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