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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투자증권 "한섬, 실적 회복 조짐" 2013-09-13 08:08:31
말했다. 나 연구원은 '타임', '랑방' 등 한섬의 최고가 상표 매출이 특히 빠르게 회복하고 있어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나 '시스템', 'SJSJ' 등 여성 캐주얼 제품은경쟁 심화와 소비 둔화의 영향으로 여전히 매출이 감소 추세라고 설명했다. 그는 한섬의 3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뷰티 피플 30인의 특별한 체험, 클라란스 ‘엑스트라 퍼밍크림’ 1편 2013-09-12 12:15:18
사람에게 추천한다” 한섬 system md 이지숙 “발랐을 때 피부를 보호하는 느낌이 강해 피부의 보디가드, 피부 방공호, 엄마 크림이라 부르고 싶다. 부드럽고 생각보다 가벼워 끈적이지 않아 꾸준히 바르고 싶은 기분, 엄마에게 선물하고 싶다” 케이플러스 모델 박수진 클라란스의 베스트 셀러 ‘엑스트라 퍼밍크림’의...
"올 하반기 리바트, 내년 한섬 주목"-흥국 2013-09-11 08:27:45
계열사 중 제조를 담당하고 있는 한섬 현대그린푸드 리바트 등의 성장성이 돋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올 하반기에는 리바트, 내년에는 한섬을 주목하라는 조언이다. 남성현 연구원은 "리바트는 하반기 가정용가구 시장 성수기 진입에 따른 이익률 상승과 그룹내 물량 증가로 인한 기존 사업부의 회복, 현대백화점그룹 편입...
서울 서남부 아울렛 대전…빅3 '3色전략' 2013-09-09 17:26:49
수 있다. 제일모직관, lg패션관, 한섬관 등으로 이들 업체가 내놓는 모든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편집숍을 선보인다. 2관에는 국내외 유명 아웃도어 및 골프 의류 브랜드를 모아 놓았다. 3관은 해외명품을 비롯 유아동복, 가구, 가전, 주방용품 등 1·2관에서 볼 수 없는 상품들이 주류를 이룬다. 마리오는 매장...
"현대홈쇼핑, 해외 성장 가능성" - 삼성證 2013-09-09 08:39:34
경쟁, 한섬과 시너지 창출, 보유 현금 사용계획과 배당, 해외확장 계획, 규제 등 리스크 요인 점검 등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현대홈쇼핑의 해외 IR은 2011년 첫 번째 유럽 NDR 이후 2년만이었고 미국지역에는 최초 방문으로 투자자의 관심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특히 안정적인 비즈니스를 선호하는 유럽쪽의...
서천 '한산모시양말' 소비자들에 인기 2013-09-06 11:24:40
서천군은 아주양말㈜, 한섬유연구소, 한국실크연구원 등과 협력해 양질의 원사를 저렴한 가격에 생산할 수 있는 기술력을 확보했다. 이어 아주양말과 함께 한산모시 상표 사용 및 제품 생산 프로모션에 관한 협의를 통해 지난해 9월 디자인 개발 및 시제품 제작에 착수해 올해 초 제품을 출시했다. 서천군의...
"현대홈쇼핑, 3분기 이후 실적 턴어라운드…부진 만회"-HMC 2013-09-04 07:51:23
태도도 변화가 예상된다는 설명이다. 박 연구원은 "현대백화점, 한섬 등 그룹 계열사들과의 패션사업을 위주로 한 시너지 확대도 내년부터 기대할 수 있다"고 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한국투자증권 "내수 의류업체, 실적 불확실성 확대" 2013-08-30 08:24:57
부진이 심화했다고진단했다. 그는 특히 한섬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매출의 약 10%에 해당하던 수입 브랜드가작년 하반기부터 빠져나가면서 외형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고 봤다. 특히 한섬은 과거 우량 상표 위주 영업과 엄격한 판매관리비 집행으로 이익 안정성이 높았지만 현대홈쇼핑[057050]을 인수한 후...
현대증권 "한섬, 3분기까지 실적 부진…목표가 하향" 2013-08-30 08:20:00
기존 4만3천원에서 3만3천원으로 하향조정했다. 한섬의 2분기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4% 감소한 928억원, 영업이익은 46% 줄어든 73억원으로 집계됐다. 최민주 현대증권 연구원은 "경기 불황과 일부 브랜드의 사업 중단으로 매출이감소했고 수입브랜드 사업 강화로 인건비 등이 증...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8-27 17:05:36
르포즈에서 런칭 파티를 엽니다. 한섬 출신의 12년차 디자이너가 런칭한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명품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이탈리아산 최고급 원사만을 사용하는 `슈퍼노말(Super Normal)` 브랜드라고 합니다. 럭셔리 브랜드인 루이비통, 에르메스, 프라다, 알마니, 돌체앤가바나, 살바토레 페레가모, 구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