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콘진, '청춘공감, 꿈을 JOB다!' 진로특강 개최 2013-08-13 15:02:33
흥행시킨 마케팅 전문가다. 이날 특강에서는 '콘텐츠취업지원실' 소속 컨설턴트의 취업상담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서를 제출한 참석자는 상담일정을 잡고 1:1 진로상담 및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면접 컨설팅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홍상표 원장은 '이번 취업특강은 자신의 분야에서...
'미스터피자' MPK그룹, 라이프 글램 토크콘서트 주최 2013-08-13 10:34:52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mpk그룹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미스터피자의 주고객인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요 관심사를 주제로 해 기획한 신개념 토크콘서트”라며, “취업과 연애 등으로 고민하는 청춘들에게 이번 토크콘서트가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이번 행사는 인터파크 (http://tic...
GS&POINT, 추석 온가족 응원이벤트 실시 2013-08-12 15:33:49
추가응모도 가능하다.gs칼텍스 마케팅사업팀 함동균팀장은 “추석에는 흔히 엄마들만 스트레스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교통체증, 친척들의 지나친 관심, 성적질문 등의 이유로 아빠와 자녀들도 부담을 느낀다는 조사결과들이 작년 추석 직후 보고된 바 있다”며 “올 추석엔 스트레스를 떨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라는 의미로...
LG 야심작 'G2 '현장서 써보니…"예쁜데 착하기까지!" 2013-08-08 10:14:47
행사에서 "소비자가 공감하는 혁신이 진정한 혁신"이라며 "인간을 이해하고 배우고 닮으려는 연구를 통해 g2를 만들어냈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직접 g2를 써보니 최신 하드웨어 기술을 집어넣은 고사양 스마트폰에도 불구하고 단순한 '효도폰'을 접할 때처럼 쉽고 편한 점이 눈에 띄었다. 마케팅을 위한 기능이나,...
드래곤프렌즈, "귀요미 감성 글로벌 제패한다" 2013-08-06 17:53:03
이상의 마케팅과 홍보를 통해 유저들에게 알릴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드래곤프렌즈 속 소셜은 특히 이노스파크가 공을 들인 부분이다. '채팅' 기능이 직접 들어가 유저들의 자유로운 교감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셜 게임의 적은 '렉'이다. 드래곤프렌즈는 채팅 기능까지 추가되어 '렉'의...
네파, '네파 자유 사진 공모전' 실시 2013-08-02 14:00:07
있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이번 공모전은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자유의 의미를 되새기고 ‘자연에서 만끽하는 자유’라는 네파의 메시지를 재미있게 나누고 공감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 대중이 유쾌하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해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서울시, 직영 면세점 추진…관세청 "당분간 허가 못내준다" 2013-08-01 17:06:08
데 공감하고 있다”며 “서울관광마케팅(주)이 운영에 참여하면 외국 명품뿐만 아니라 국산품도 일부 판매하고 수익은 관광산업에 재투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강경민/유승호 기자 kkm1026@hankyung.com ▶ 이효리, 결혼 겨우 두 달 앞두고…'왜 이럴까' ▶ 성재기, Ƈ억' 때문에 자살한 줄 알았더니…...
김효석 교수와 함께 하는 ‘한 여름 밤의 힐링 캠핑’ 어때요? 2013-08-01 15:00:06
밤의 힐링캠핑’ 행사의 홍보와 마케팅은 김효석 교수와 최홍석 mc를 공식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낙천(대표 황주원)’이 맡았으며, 행사 진행 및 주관은 ‘공감(대표 최홍석)’이 맡았다. 낙천의 황주원 대표는 김효석 교수와 함께 2012년부터 힐링 캠프를 운영해 왔으며, 현재 대한민국의 청소년과 청년을 위한 ‘행복한...
LG전자, 새 브랜드 전략 론칭…'잇츠 올 파서블' 2013-08-01 11:00:28
등 주요 마케팅 활동에서 새 브랜드 슬로건을 전면에 내걸 계획이다. 9개월간의 작업을 거쳐 개발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통해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이미지는 '감동'(Inspired)·'자신감'(Empowered)·'미소'(Smiling)다. 여기에는 고객이 브랜드 정체성을 일상 속에서 이해하고...
패션·뷰티업계 “10대를 공략하라!” 유스 마케팅 활황 2013-07-31 15:13:01
브랜드들은 이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응원하는 지속적인 유스 마케팅을 통해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사진출처: 클린앤클리어 광고 캡처, abc마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시원한 바캉스를 위한 三色 팬츠 아이템 ▶‘대세’ 이다희, 6개월간의 스타일 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