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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날, 美 모바일 결제 본격 시작…주가 날개 달까 2013-03-17 17:09:33
게임사용료를 받게 된다.다날은 이번 엔씨소프트와의 계약으로 발생하게 될 미국법인의 매출 규모에 대해선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증권업계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작년까지 적자를 냈던 다날 미국법인은 올해부터 혹자로 전환하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도현정 대신증권 연구원은 “향후...
'스미싱' 피해자, 경찰서에서 '피해 확인서' 발급받는다 2013-03-15 15:39:00
악성코드를 설치, 사용자도 모르게 게임업체 등의 소액 결제가 승인되도록 한다.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글로벌 양적완화로 소비회복 가시화..코스피는?" 2013-03-15 14:12:22
렌터카 업체에 유리한 조건에 차를 주니 렌터카 업체의 원가가 절감이 된다. 마지막으로는 중국인 관광객 중 두 번째로 오는 사람들이 꽤 있다. 처음 왔을 때는 잘 모르니 버스를 타고 같이 돌아다녔는데 이제는 조금 아니까 스스로 차를 렌트해 운전하며 돌아다니는 것이다. 그러므로 렌터카의 시장이 상대적으로 커질 수...
[생글기자 코너] 새로운 다짐으로 넘치는 신학기 학교풍경 등 2013-03-15 11:39:53
야구게임 업체들이다. 대표 팀의 예상치 못한 1라운드 탈락으로 공들여 준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들이 모두 물거품이 돼 버렸기 때문이다. wbc와 같은 국제대회가 있을 때마다 게임업체들은 대표 팀 승리 시 혜택을 주거나 대표 팀 응원 댓글 중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등의 방법으로 분위기를 띄워 국제대회 특수를...
인도 릴라이언스…국내 게임사 블루솜 인수 2013-03-15 07:34:19
게임 '천하를 호령하다:한반도'(사진)로 알려진 게임 개발업체 블루솜이 인도 최대 기업인 릴라이언스그룹에 인수된다. 14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블루솜 최대주주인 송호진 사장은 지분 51%를 릴라이언스그룹 계열사인 릴라이언스 빅 엔터테인먼트에 팔기로 합의했다. 릴라이언스 빅 엔터테인먼트는 인도 최대...
최동욱 원장 "기능성 게임요? 굿게임입니다" 2013-03-14 21:54:40
로고를 바꾸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스마트폰 게임과 sng, 보드게임을 결합한다. 장소도 지난해까지 성남시에서 열었던 것을 올해부터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그는 '성남시청에서 열려 접근성을 좋았지만 전문 전시회로는 불편했다. 킨텍스에서 b2b 부스와 상담 등 부스설치 공급-비용등을 적극 지원했다'라고...
[마켓인사이트] 인도 릴라이언스…국내 게임사 블루솜 인수 2013-03-14 20:50:56
게임 ‘천하를 호령하다:한반도’로 알려진 게임 개발업체 블루솜이 인도 최대 기업인 릴라이언스그룹에 인수된다. 14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블루솜 최대주주인 송호진 사장은 지분 51%를 릴라이언스그룹 계열사인 릴라이언스 빅 엔터테인먼트에 팔기로 합의했다. 릴라이언스 빅 엔터테인먼트는 인도 최대 영화제작...
프로야구2K, '멀티플레이 모드' 최초 공개 2013-03-14 18:04:14
게임업체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 중인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의 2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열흘 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는 유저들간실시간 작전지시 및 액션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레이 모드'가...
[책마을] 세트메뉴·무한리필…합리적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는가 2013-03-14 17:21:47
이 기법은 비디오 게임의 특성을 활용해 이용자의 체험을 유도하고 관심을 높이는 것이다. sns인 포스퀘어는 관광지나 레스토랑 등 특정 장소를 먼저 이용하는 사람에게 일종의 훈장같은 배지를 부여하고 점수를 쌓을 수 있게 한다. 이용자에게 미션을 부여해 성취를 통한 심리적 즐거움을 주고 단계별로 적절한 보상을...
이젠 '창조경제'…대기업 '시장'·벤처 '혁신' 결합해야 2013-03-14 15:30:43
앱스토어를 열기 전까지는 컴투스, 게임빌과 같은 한국의 모바일 게임업체들은 전 세계의 개별 통신사에 수많은 상이한 피처폰을 상대로 게임을 올리기 위해 악전고투를 거듭하고 있었다. 엄청난 시장 진입 비용이 소모되는 과정이 ‘글로벌화’였다.아무리 열심히 뛰어도 경제 규모가 되지 못했다. 그런데 앱스토어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