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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짙은 푸른빛' 새 태극마크 공개…"현대적 이미지로"(종합) 2025-03-11 18:36:57
신선로 등이다. 특히 그동안 없었던 김치는 상위 클래스에서 제공해 기내식에 곁들일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 일반석 기내식 한식도 기존에 나물과 쇠고기 위주였던 비빔밥을 연어 비빔밥, 낙지제육덮밥 등으로 다양화했다. 김 셰프는 "한국에서 레스토랑을 열기 전 유럽과 미국에서 15년 이상 근무해 외국인들이 어떤...
"여보, 우리도 호텔서 배달시킬까"…'김포족' 늘더니 인기 폭발 2025-03-11 11:19:43
첫 번째 김치 브랜드인 수펙스(SUPEX) 김치를 대상으로 지난 2009년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두 번째로 선보인 브랜드 워커힐 김치의 구독 서비스는 2022년 12월부터 이뤄지고 있다. 워커힐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의 김치를 계절별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정기 구독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계절별로...
'호텔 김치' 입소문 타더니...구독 서비스 등장 2025-03-11 07:12:57
번째 김치 브랜드인 수펙스(SUPEX) 김치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 건 2009년이다. 두 번째로 선보인 브랜드 워커힐 김치의 구독 서비스는 2022년 12월부터 시작했다. 워커힐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의 김치를 계절별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정기 구독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계절별로 신제품 개발과 구독...
김치도 구독한다…호텔들, 김치사업 진출하거나 구독서비스 도입 2025-03-11 07:01:02
첫 번째 김치 브랜드인 수펙스(SUPEX) 김치를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 건 2009년이다. 두 번째로 선보인 브랜드 워커힐 김치의 구독 서비스는 2022년 12월부터 이뤄지고 있다. 워커힐 관계자는 "뛰어난 품질의 김치를 계절별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정기 구독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계절별로...
세계를 홀린 K식품업체들…저당 소스, 건기식 원료로 시장 공략 2025-03-08 07:30:50
원료다. 삼양사는 2021년 브랜드 ‘화이버리스트’를 출시하고 액상·분말형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동원홈푸드와 풀무원도 저당 소스류와 음료, 식물성 대체 식품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전통과 혁신을 결합한 한국 식품과 원료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한국관은 김치와 김...
재룟값·배달 수수료 부담에 2월 외식물가 3% 상승 2025-03-06 09:01:55
케이크 25종 가격을 평균 5.9% 올렸다. 저가 커피 브랜드인 컴포즈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을 300원씩 올렸다. 이달에도 가격 인상은 이어지고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빵과 케이크 110여 종 가격을 약 5% 올렸고 빙그레[005180]도 아이스크림과 커피, 음료 일부 제품...
불티나게 팔리더니…'年 1300억 잭팟' 터진 한국 간식 2025-03-01 05:47:01
김 브랜드명은 ‘김롤이’다. 미국 등에서는 ‘오푸드’ 브랜드로 조미김은 물론 김부각, 스틱형 김자반 등을 선보였다. 김부각은 미국 대형 유통채널 크로거에서 판매한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해외에서 김 제품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며 “건강 스낵뿐만 아니라 샐러드, 면 요리에 토핑으로 사용하는 김자반 등...
'한국 음식 그리웠나'…LPGA 윤이나, 美서 깜짝 포착된 곳이 2025-02-28 09:32:38
치킨 비스타점’은 치킨 메뉴와 함께 떡볶이, 김치볶음밥 등 K푸드를 함께 판매해 미국 현지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은 한 마리부터 반 마리, 순살(8조각), 윙&봉(8조각)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윤 프로는 매장의 인기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이하 황올)과 허니갈릭,...
농림축산식품부, 올해 'K푸드 플러스' 140억달러 수출 목표…플러스 성장세 이어간다 2025-02-27 15:52:57
브랜드 매출은 2024년 한 해에만 1조원을 넘어섰다. 2012년 출시 이후 불닭브랜드 연간 매출이 1조원을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출시부터 현재까지 누적 매출은 4조원, 누적 판매량은 70억개에 달할 정도다. 라면 등 K푸드 열풍으로 지난해 K푸드플러스(농식품+농산업) 수출은 129억 5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기록을...
셰프애찬, 2024년 매출 400억 원 돌파…2025년 매출 600억 원 목표 2025-02-27 09:00:07
기록하고 있다. 한편, 셰프애찬은 3대 밥도둑(김치, 게장, 맵짤이)을 중심으로 한 제조 기반 브랜드로 열무자박이, 굴겉절이, 달래새꼬막장 등 다양한 프리미엄 반찬 제품을 직접 생산·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20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획득하며, 더욱 철저한 위생 관리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