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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회사채 수익률이 국채 수익률 밑돌아 2024-12-01 15:12:10
기업 로레알, 에너지 기업 토탈에너지, 비행기 제조업체 에어버스, 명품 그룹 LVMH, 광학 기업 에실로룩소티카, 산업용 가스 생산업체 에어리퀴드, 디지털 인프라 기업 르그랑 등이 발행한 채권 수익률이 비슷한 만기의 프랑스 국채 수익률보다 낮다고 1일 보도했다. 이는 다국적 기업들이 정치적 위험 우려에서 벗어날 수...
'스타기업'의 질주…대구 미래 신산업 이끈다 2024-11-26 18:34:04
뷰티기업인 로레알도 시도해보지 않은 완전히 새로운 혁신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2010년 스타기업으로 선정된 2차전지 전극 공정장비 기업인 씨아이에스(대표 김동진)는 10년 전 115억원이던 매출이 지난해 3076억원으로 늘었다. 김륜홍 대구테크노파크 센터장은 “중기업에서 중견기업이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대표...
프링커코리아, 갤러리아 명품관 VIP 고객 대상 디지털 뷰티제품 선보여 2024-11-26 10:54:53
로레알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지난 몇 년간 협업을 진행하며 국내외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시연회에 많은 VIP 고객들이 참여해 평소 차분한 분위기의 명품관 VIP 행사와 달리 한층 활기차고 톤업된 분위기의 행사로 성황리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프링커코리아 관계자는 “최고급 명품관인 갤러리아의 선택으로...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 '컴업' 내달 개최…40여개국 참가 2024-11-25 10:30:01
또 엔비디아와 로레알, 현대차 등 20여개 국내외 글로벌 중견·대기업이 참여하는 '오픈 이노베이션'과 탄소중립 관련 콘퍼런스가 마련됐다. 이 밖에 24개의 콘퍼런스 세션이 진행되며 인공지능(AI) 반도체 기업 리벨리온의 박성현 대표, 우주 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김수종 대표 등이 연사로 나선다. 일반...
네이버, 로레알코리아와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 업무협약 2024-11-19 09:42:47
네이버, 로레알코리아와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 업무협약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네이버는 19일 로레알코리아와 친환경 사업 및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한 공동 계획 수립 등을 포함한 지속가능성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네이버쇼핑에서 리필제품 활성화...
더마 뷰티 힘주는 로레알…韓에 세계 두번째 전문매장 2024-11-18 17:57:24
세계 최대 뷰티기업인 로레알그룹이 더마톨로지컬 뷰티 전문 브랜드 매장을 글로벌 시장에 두 번째로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로레알그룹 산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킨수티컬즈가 리뉴얼한 매장을 선보이는 건 홍콩에 이어...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사장 "아모레, 인디브랜드 DNA로 재도약할 것" 2024-11-17 17:50:20
법인장은 세계적 화장품 기업인 유니레버와 로레알을 거쳐 지난 5월 아모레에 합류했다. 그는 “K뷰티가 수분기 연속 미국에서 두 자릿수로 성장하고 있는데 이는 일시적인 현상에 그치지 않을 것”이라며 “초기 K뷰티 웨이브 땐 특이한 제형 등을 내세운 특정 아이템이 히트하는 데 그쳤다면 최근엔 토너, 선크림, 마스크...
"VIP 때문에 쉴 수가 없어" 분노…백화점 직원들 뿔났다 2024-11-13 15:24:48
샤넬·시세이도·클라란스·록시땅·로레알 등 매장에서 일하는 판매직 직원들로 구성됐다. 갤러리아에서 일하는 노조원은 65명이다. 노조에 따르면 백화점 업계는 연말인 12월을 제외하고 월 1회 정기휴무 관행을 유지한다. 그러나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3월 모든 매장의 정기휴무를 취소했고 광교점은 휴가철인 8월에,...
갤러리아百 입점사 직원들 "VIP 쇼핑행사로 정기휴식권 박탈" 2024-11-13 14:52:45
시세이도, 클라란스, 록시땅, 로레알 등 매장에서 일하는 판매직 직원들로 구성됐다. 갤러리아에서 일하는 노조원은 65명이다. 노조에 따르면 백화점 업계는 연말인 12월을 제외하고 월 1회 정기휴무 관행을 유지한다. 그러나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3월 모든 매장의 정기휴무를 취소했고 광교점은 휴가철인 8월에, 명품관...
'큰손' 중국인 믿고 수십억 달러 썼는데…명품업계 '초비상' 2024-11-05 18:05:08
수출이 지난 9월 기준으로 지난해의 반토막이 됐다. 화장품 업체 로레알은 지난 분기 북아시아 매출이 6.5% 줄어들었다. 소비 트렌드 변화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중국의 젊은 소비층이 명품 구매 대신 여행이나 자기 계발 등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있다는 것이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