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항공, '일등석 크기 프레스티지석' 오는 6일부터 유료판매 2024-11-01 06:00:06
회원 여부 등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프레스티지 클래스가 된 일등석'은 좌석 면적이 일반 프레스티지 좌석의 두 배가 넘으며, 대형 모니터가 설치된 데다 칸막이 등을 갖춰 독립적인 개인 공간을 보장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이 좌석 배정을 희망하는 승객이 많았고, 유료 판매 요청도 많았다고 대한항공...
쿠팡, 일주일간 '와우 빅세일'…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 2024-10-29 08:45:27
29일 밝혔다. 와우 빅세일은 쿠팡 유료 회원인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연중 상·하반기 두차례만 열리는 최대 규모 할인 행사다. 로켓프레시(신선식품)·가전·식품·뷰티·생필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올 하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과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테팔,...
건강을 위한 운동인가, 재미를 위한 운동인가?: 버핏서울의 고객 창출 전략[박철순 교수의 사례 속 숨은 전략 찾기] 2024-10-23 16:52:13
수업 공간과 매 기수 1000명 이상의 유료 회원을 유치하는 등 피트니스 업계의 강자로 부상하였다. 그 후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위기 상황에서도 버핏서울은 당시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던 대형 피트니스센터를 인수하는 등 오히려 적극적인 투자를 감행하였다. 주위의 많은 우려와 달리 버핏서울은 코로나 이후 지금까지...
"더욱 강력해진 혜택으로 돌아왔다"…커피빈, '오로라 멤버스 3기' 신규회원 모집 2024-10-23 09:00:01
3기 신규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로라 멤버스는 카페 프렌차이즈 최초로 도입한 유료 멤버십 회원제로 가입 후 앱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상시 할인 및 시크릿 쿠폰 등 혜택을 1년간 누릴 수 있다. 커피빈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로라 멤버스 1기와 2기에 힘입어, 더욱 강력해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쿠팡, 꿈비·따사룸 등 유아매트 '로켓설치'로 판매 2024-10-22 09:51:50
시공에 3∼6시간이 소요된다. 쿠팡은 유료회원인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유아용 시공매트 구매 다음 날 또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무료로 배송과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다리차 이용비 등 별도의 고객 부담금이 없다. 쿠팡은 가전과 가구, 스포츠, 타이어, 베이비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로켓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짜 명함' 리멤버, 금융·리서치로 영토 확장 2024-10-16 17:35:17
대표는 “이전까지는 회원 기반을 다지는 데 집중했다. 이젠 폭발적으로 성장할 시점”이라고 말했다. 리멤버는 지난해 매출 396억원, 영업손실 21억원을 냈다. 전년(매출 156억원·영업손실 136억원)보다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 기업용 채용 솔루션이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수시 경력 채용 문화가 퍼지고 기업들이 먼저...
작년 1인당 택배건수 100건 넘어…급증 이유는 '4C' 2024-10-16 06:00:14
됐다"고 말했다. 이커머스 시장의 회원제 도입 확산도 영향을 미쳤다. 유료 회원으로 가입하면 무료 배송, 무료 반품 등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도입으로 이용 부담이 낮아지고 편의성이 높아지면서 택배 이용량이 증가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무료 반품 서비스를 도입한 업체가 늘어나고, 중국 이커머스 업체들이 국내...
문재인, 한강 수상에 "자랑스러워"…딸 음주운전엔 '침묵' 2024-10-14 17:10:11
유료 회원 대상 게시판에 두 차례 글을 올렸다. 문 전 대통령은 이 글에서 5·18 민주화운동을 다룬 '소년이 온다'와 제주 4·3사건을 다룬 '작별하지 않는다'를 언급했다. 그는 "'소년이 온다'는 16세 고1의 나이에 5·18 광주항쟁에 참여해 끝까지 도청을 지키다 계엄군의 총에 사망한 문재학...
자만추 대신 '앱만추'…데이팅 앱 믿어도 될까 [더 머니이스트-백광현의 페어플레이] 2024-10-14 01:07:18
이성 간의 연결을 주선해 주는 과정에서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업자가 회원이 입력한 신상정보 등을 바탕으로 1인 또는 복수의 이성을 소개하면 회원은 마음에 드는 이성을 선택하게 되고, 상대방 역시 자신을 선택하는 경우 실제 만남이 성사되게 되는 구조로 이뤄집니다. 그런데 이러한 편리함...
롯데면세점, 'X세대' 겨냥 첫 유료 멤버십 출시…200명 한정 2024-10-08 08:47:57
롯데면세점, 'X세대' 겨냥 첫 유료 멤버십 출시…200명 한정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면세점은 구매력이 큰 내국인 X세대(1960년대 중반∼1970년대 후반 출생)를 겨냥한 새로운 유료 멤버십 '트래블 클럽 X'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20∼30대를 대상으로 3기까지 진행한 '영 트래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