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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용기 5천개…펌텍코리아, K뷰티 비밀병기로 2025-05-09 18:36:11
K뷰티 열풍을 주도하는 인디 브랜드를 생각해 보면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떠오릅니다. 고물가, 고금리 여파로 세계적으로 가성비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높고요. 그래서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발 빠르게 내놓고 있고요. 이게 인디 브랜드의 경쟁력입니다. 출시까지 기간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한국콜마, 코스맥스...
한국 1호 자라 '자카페'가 명동에…패션회사가 만든 아메리카노[현장] 2025-05-08 15:35:55
스페인 대표 패스트패션 브랜드 ‘자라(ZARA)’는 명동 한가운데 커피숍을 열었다. 이름은 ‘자카페(ZACAFFE)’. 한국 1호점이다. 자라는 기존 매장을 전면 리뉴얼하면서 카페를 새롭게 추가했다. 자라는 이 공간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 커피 5300원,...
K뷰티 샛별 키운다…올리브영, 인디 브랜드 지원 사업 참가 기업 모집 2025-05-07 10:43:09
25개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 인디(중소) 브랜드의 국내외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콘텐츠 마케팅도 지원한다. 올리브영의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활용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참여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CJ ENM이 오는 8월 미국 LA에서 개최하는 ‘KCON LA 2025’ 행사에서도...
해외서만 잘 나가는 K-뷰티...'다이소 전략' 먹힐까 2025-05-07 07:06:43
브랜드들이 고전하고 있는 반면 인디 브랜드의 고품질 중저가 제품은 인기를 끌고 있어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9월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 제품 8종을 유통업체 다이소에 입점시켰다. 2월에는 에뛰드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플레이 101'을 내놨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모레·LG생건 나라 밖으로…국내선 '초저가'시장 노린다 2025-05-07 06:35:00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인디 브랜드의 고품질 중저가 제품이 인기를 끄는 반면 경기 침체 영향으로 매출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고가 브랜드들이 고전하고 있어서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9월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 제품 8종을 가성비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업체 다이소에 입점시켰다. 입점...
홍진경도 쓰는 주름개선 크림 뭐길래…"고가 원료는 함량이 중요" 2025-05-06 20:00:03
소개했다. 최근엔 뷰티업계에서 인디 브랜드가 부상하면서 기능성 성분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브랜드가 많아지면서 믿을 수 있는 성분을 쓰고 성분이 제대로 포함됐는지를 소비자들이 꼼꼼하게 살펴보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특히 펩타이드 기반의 매트릭실은 함량이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만큼...
올리브영·한국콜마, K뷰티 스타트업 공동육성 나선다 2025-05-06 14:16:42
한국콜마는 육성된 브랜드들의 제품 개발과 제조를 맡으며 사업 영역을 넓힐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함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인디 브랜드 중심의 K뷰티 생태계 구축에 힘쓰고자 한다”고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 인큐베이터로 혁신적인 브랜드를 찾아내 국내 뷰티 산업의...
올리브영-한국콜마, 'K뷰티 스타트업 공동 육성' 나선다 2025-05-06 09:49:20
함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인디 브랜드 중심의 K뷰티 생태계 구축에 힘쓰고자 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 인큐베이터'로 혁신적인 브랜드를 찾아내 국내 뷰티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K-뷰티 뜨자 친환경 화장품 용기도 몸값 상승 2025-05-03 06:00:59
브랜드와 인디 브랜드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장하면서 성장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중저가·인디 브랜드 시장의 확대는 크게 3가지 측면에서 화장품 용기 시장을 키우는 요인이 된다. 우선 브랜드 수가 늘면서 용기 수요 자체가 많아진다. 둘째, 수많은 브랜드 중 차별화된 포장 용기로 브랜드 차별성을 높이려는 시도가...
중기부, K-뷰티 기업 수출지원 강화…미관세 대응 자문단 가동(종합) 2025-05-02 13:35:45
정책자금들이 많아지면 인디 브랜드가 더 많이 생겨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관세와 관련해 화장품 업계는 현재 적용된 10% 보편관세는 현재까지 큰 타격은 없지만, 정부가 상황을 예의 주시해 대응해 달라는 당부가 나왔다. 이 더파운더즈 대표는 "관세는 해외 모든 브랜드가 공통으로 적용받기 때문에 저희가(기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