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시장 특징주] 마녀공장(439090) 2024-08-12 16:25:18
클렌징 오일 판매 호조가 마녀공장의 성장에 기여했다는 평가가 나오면서, 시장 확대의 가능성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마녀공장에 대한 매수 의견이 제시되었습니다. 화장품 업계 전반의 부진 속에서도 마녀공장이 보여준 성장세와 시장 확대 가능성은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할...
아누아, '아마존 프라임데이'서 역대급 매출 달성 2024-08-12 13:00:01
어성초 토너, 어성초 클렌징 오일, TXA 세럼, 쿼세티놀 클렌징 폼 등을 주력으로 하여 공격적인 성장세를 나타내며, 북미 매출액이 올해 상반기 기준 전년 대비 30배 이상 성장했다. 현재 아누아의 해외 매출액은 전체 매출액의 약 68%를 차지한다. 북미 시장에서의 성장을 발판으로 아누아는 올해 2분기 기준 전년 대비...
뮤스템,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 ‘부스팅 에센스’ 출시 2024-08-09 15:22:37
클렌징 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뮤스템은 2016년 런칭한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이 각 채널에서 연일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뮤스템 클렌저는 ‘마켓컬리’ 2024 상반기 결산에서 클렌징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 CJ온스타일에서는 ‘브티나는 생활’에서 브라이언이 직접...
코스맥스, 돌려쓰는 멀티 컬러 클렌징 밤 개발 2024-08-02 08:41:42
제품은 또 각기 다른 색상의 클렌징 밤이 한 번에 나와 제품 사용 시 시각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신규 제형을 지속해 선보이며 클렌징 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마녀공장, 미국 코스트코 300곳 입점…1분기 미국 매출 3배↑ 2024-07-31 09:02:30
늘었다. 마녀공장은 특히 베스트셀러 '퓨어 클렌징 오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내년까지 코스트코 입점 매장을 400개까지 늘리는 목표를 세웠다고 전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마녀공장의 스킨케어 베스트셀러인 '비피다 바이옴 앰플'을 100여 개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다. 선판매 지점에서 판매량 등...
㈜지파워, AI 뷰티 디바이스 ‘지피스킨 포리뉴’ 출시 2024-07-30 11:25:18
클렌징, EMS, 이온토포레시스, LED 4가지 테크닉을 조합해 고객에게 맞춤형 케어를 제공한다. ㈜지파워는 이전에도 피부장벽 진단기기 '지피스킨 베리어'와 '지피스킨 레머디'를 통해 개인별 피부 상태에 맞춘 홈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인 바 있다. ‘지피스킨 레머디'는 출시 2년 만에 25,000대를...
건재한 K-뷰티...아마존 행사서 매출 폭증 2024-07-29 16:20:26
마스크'와 아누아의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이 올랐다. 일본 아마존 스토어에서는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꼽혔다. 인수진 브이티코스메틱 본부장은 "올해 프라임 데이 아마존 미국과 일본 스토어에서 일일 매출이 지난 6월 평균 일일 매출 대비...
아마존 "올해 프라임데이 할인 행사서 K-뷰티 매출 2.2배 증가" 2024-07-29 16:00:53
컨트롤 클렌징 오일'이 미국 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일본 아마존 스토어에서는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인수진 브이티코스메틱 본부장은 "한국 내 큰 인기를 기반으로 '리들샷'이 전 세계적인 인지도와 선호도를 얻고 있다"며 "올해...
K뷰티 인디 브랜드 ‘비플레인’, 해외 매출 약 3배 성장…2분기 매출 128억 달성 2024-07-26 09:50:11
대표 제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이하 녹두폼)’의 검색량이 전년 동기보다 3배 이상 급증했다. 녹두폼은 녹두 원물을 함유한 제형과 잔여감이 남지 않는 깔끔한 사용감으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외 판매량이 동시에 늘고 있는 추세다.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화해쇼핑 등 주요 플랫폼에서 약진하고 있다. 3년...
CMG제약, 베트남에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르고' 론칭 2024-07-23 09:42:52
클렌징)과 ▲피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MYPICKSKIN' 1종(기미 미백크림) 등 총 6종이다. CMG제약은 이번 화장품 외에도 연내 건강기능식품 6종도 함께 수출, 올해총 400만 달러의 제품을 베트남에 판매할 예정이다. 베트남 시장 선점 이후 동남아시아로 시장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