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바이주하 김다영 '절정에 다른 순백의 미' 2022-04-24 21:38:50
중구 퇴계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에서 열렸다. 스포테이너 바이주하 김다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주식회사 d20과 사단법인 한중왕홍교류협회가 설립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는 국내 제조 브랜드사들의 중국 마케팅과 유통을 적극 지원하고, d20에서 육성된 왕홍들과 연계해 한국과 중국의...
[bnt포토] 바이주하 김다영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 오픈식에 왔다영' 2022-04-24 21:36:45
중구 퇴계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에서 열렸다. 스포테이너 바이주하 김다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주식회사 d20과 사단법인 한중왕홍교류협회가 설립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는 국내 제조 브랜드사들의 중국 마케팅과 유통을 적극 지원하고, d20에서 육성된 왕홍들과 연계해 한국과 중국의...
K팝과 외식 열풍…'핫'한 스타트업, 나란히 수백억 투자 유치[VC브리핑] 2022-04-13 17:28:47
아이디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K팝 커머스 플랫폼 케이타운포유, 500억 투자 유치 K팝 커머스 플랫폼 '케이타운포유(케타포)'를 운영하는 에이치엠인터내셔날이 500억원 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했습니다. LB인베스트먼트, SJ투자파트너스, KB증권 등이 투자자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케타포는 음반과 굿즈 등 K팝...
딜라이브 지역채널, 확 바뀐 프로그램으로 지역민들에게 웃음과 휴식 선물 2022-03-23 10:00:02
전통시장에서 라이브커머스 형태로 판매대결을 펼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바른상회’는 첫 촬영지로 구리전통시장을 방문해, 코로나로 힘든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에게 활기를 되찾아 준다는 계획이다. 특히 구리전통시장편에는 개그맨 송병철과 가수 신인선이 판매 도우미로 출연해 MC들과 함께 치열한 판매 대결을...
딜라이브, 코로나로 힘든 지역농가 돕기 위한 ‘착한소비 상생마켓’ 캠페인 진행 2022-03-04 09:30:06
타임랩스, 미니어처 기법 등을 활용해 짧지만 편안한 영상으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 류종문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소상공인들과 농가를 돕기 위해 다양한 지역채널 커머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상생을 위한 활동에...
'창업은 타이밍'···코로나19→창업→대박난 스타트업 어디? 2022-01-27 10:52:39
링크샵스는 소매사업자의 즉각적인 비용 절감 효과와 리얼타임 재고 운영을 통해 사업 운영 안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커플링패스’를 실시하고 있다. 월 구독료만 내면 동대문 의류 사업 시 발생하는 배송, 검수, 상품 교환 등에 따르는 비용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멤버십 서비스로, 해당 서비...
‘콘텐츠 보고 굿즈 구매까지’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와다닷’ 오픈 10일 만에 1만 명 유치 2022-01-20 11:32:17
기자] 와이낫미디어가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와다닷'을 오픈했다. 와이낫미디어는 지난해 12월 27일 와다닷(Wadadat) 정식 론칭 후 오픈 10일 만에 회원 1만 명 이상 유치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와다닷은 와이낫미디어의 콘텐츠를 즐기고 사랑하는 팬들이 모여서 소비할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누적 조회...
`제2의 메타` 나올까?…메타버스도 `이젠 실적` 2022-01-04 17:21:27
계획인데, 이미 롯데백화점과 메타버스 커머스 플랫폼을 제작한다는 계약을 맺어 연내 실제 서비스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관측됩니다. 메타버스 기술을 이용한 협업도 활발하게 진행중입니다. 자이언트스텝은 SM엔터, 하이브 등과 손잡고 실시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리얼타임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새해 온라인 쇼핑 시장 '3강 2중' 구도 속 경쟁 격화 2021-12-26 08:01:00
행보도 주목 쿠팡과 함께 소셜커머스 3총사로 출발했던 티몬과 위메프는 새로운 사업 방향을 내놓으며 변신하고 있다. 티몬은 특정 시간대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타임커머스'에서 쇼핑과 콘텐츠를 결합한 '콘텐츠 커머스'로 정체성을 바꿨고, 위메프는 가격 비교에 큐레이션(선별 추천)을 더한...
CJ온스타일, 미래성장동력 확보 위해 170억원 직·간접 투자 2021-12-14 09:26:20
패션 부문에 접목하면 3D 가상 피팅 서비스 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성동훈 CJ온스타일 전략기획담당은 "내년에는 더 공격적으로 CJ온스타일과 함께 성장할 브랜드 및 커머스에 대한 직접 투자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선도 벤처캐피탈사를 추가로 발굴하고 공동 펀드를 구축하는 등의 간접 투자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