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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강북 연봉 차이 “약 204만원” 2013-01-31 12:42:11
정보사이트 페이오픈이 2011년 매출액 상위 50개 기업 직원 평균연봉을 강남, 강북 지역으로 분류해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강남지역 직장인 평균연봉은 약 6555만원, 강북지역 직장인 평균연봉은 6351만원으로 나타났다. 강남지역에서도 직원연봉이 가장 높은 직장은 현대자동차이며, 강북지역은 삼성생명보험이었다. 이어...
보험상품 엉터리로 판 은행들 무더기 적발 2013-01-31 12:00:13
보험'을 팔면서 일시 납입 계약은 추가적립을 할 수 없다고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고 2년 납입 계약을 맺도록 유도했다. 보험료 추가적립은 납입 방법과 상관없이 가능하다. 2년 납입 계약을 맺으면 보험 계약자는 일시 납입 계약을 맺을 때보다 7천800만원 적은 만기 환급금을 받게 된다. 금감원은...
개인정보 유출 심각…배상책임보험 활성화 시급 2013-01-31 11:32:30
인터넷 대중화로 개인 정보 유출이 심각해진 만큼 배상책임보험을 활성화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차일권 보험개발원 전문위원은 우리나라 개인 정보 유출 사고가 2011년 5천30만건, 지난해 1천292만건으로 심각한 상태이지만 관련 보험 가입은 연간 80억원대에불과하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시행된...
강남 강북 연봉 차이 얼마나? 2013-01-31 10:33:44
정보사이트 페이오픈은 30일 지난 2011년 매출액 상위 50개 기업의 직원 평균연봉을 강남과 강북지역으로 분류한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강남지역 직장인의 평균 연봉은 약 6천555만 원, 강북지역 직장인의 평균연봉은 약 6천351만 원으로 두 지역 간의 평균연봉은 대략 204만 원이었다. 연봉이 가장...
중고차, 구입 후 후회 없으려면 서류 챙겨야 2013-01-31 08:05:03
자동차등록증, 매매계약서, 인감증명서와 본인의 보험 가입증명서를 준비해 관할 구청이나 자동차등록 사업소를 방문하면 된다. 최근 많은 중고차 업체들이 명의 이전을 대행해주고 있다. 이 때 일부는 소비자 정보 부족을 악용해 금액을 과다청구하는 경우가 있다. 실제 발생할 이전비가 얼마인지 먼저 계산...
[BizⓝCEO] 한국무역보험공사 K-sure, TCC 회원사와 지속적 동반성장 2013-01-30 15:32:07
무역보험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무역보험공사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잠재력을 가진 e사를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tcc‘ 로 선정하고 트레이드 파이낸셜 컨설턴트라는 전담 직원을 배치해 밀착 지원하고 있다. 이렇게 지원을 받은 기업들은 해외 수출환경의 안전을 보장받아 위험을 줄이며 수출의 날개를 달고...
중고차, 샀다고 끝이 아니다...요것만은 놓치지 말자 2013-01-30 13:14:39
매매계약서, 인감증명서와 본인의 보험 가입증명서를 준비해 관할 구청이나 차량등록 사업소를 방문하면 된다. 최근 많은 중고차 업체들이 복잡하고 번거로운 명의 이전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때 일부 중고차 업체들이 소비자들의 이전비용 정보부족을 악용해 금액을 과다청구 하는 경우가 있다....
코스피, 1960선 회복 타진…삼성전자 3% ↑ 2013-01-29 13:34:23
코스피지수가 정보기술(it)과 자동차주 반등에 힘입어 상승세를 강화하고 있다. 기관의 매수세가 이들 업종에 집중되고 있다.29일 오후 1시34분 현재 코스피는 전날보다 15.80포인트(0.81%) 오른 1955.51을 기록중이다.삼성전자와 현대차가 3%대 급등하는 것을 비롯해 전날 급락했던 it와 자동차주들이 반등에 나서면서...
은행원 맘대로 고객통장 바꾸고 보험 설계사는 '가짜 상품' 판매 2013-01-28 17:14:41
보험상품이 아니라는 이유로 배상책임을 거절했다. 알고 보니 보험설계사가 한 투자자문사의 원금보장형 파생상품을 고객 몰래 속여 판 것으로 드러났다. 피해액만 4억5000만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28일 금융계에 따르면 올 들어 금융회사의 내부통제가 이뤄지지 않아 적발된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금감원이 지난해 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보험 서비스 차별화 2013-01-28 15:31:52
이해와 소비자 권익 보호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신한생명은 무엇보다도 소비자 보호 강화 및 고객서비스 경영 추진을 위해 ‘따뜻한 보험’을 핵심 경영전략으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따뜻한 보험 추진단’을 신설했다. 이곳에선 상품 판매 단계부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이익이 되는 상품인지 다시 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