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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영업 위축 가능성 잔존-현대 2014-01-16 07:26:00
고객들은 불법 자금 유출과 외환 관련 혐의를 받고 있다"고 했다. 업계에 따르면 이들은 제주 카지노업체 직원들로 두 업체간 고객 유치 과정에서 발생한 사건이란 설명이다. 또 이번 사건은 중국 정부가 기존 카지노 영업방식을 문제 삼거나 규제하려는 움직임과는 무관하다는 게 업계의 관측이다. 한 연구원은 "그러나...
'현대카드·캐피탈 왜 이러나'…또 부적절 영업 2014-01-16 06:01:11
2011년 해커의 침입으로 고객 175만명의 정보가 유출돼 정 사장이대국민 사과를 한 바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현대카드는 수익성만 고집해 당국의 고객 보호 지도가 잘안되고 있다"면서 "현대캐피탈도 현대카드나 별반 다름이 없다"고 밝혔다. 다른 금융당국 관계자는 "이들 회사가 수억원씩 들여 외국...
농협 e금융 업그레이드...보안강화 이뤄지나 2014-01-15 22:17:33
통합보안관제시스템이 아직 구축되지 않았고 해킹사고의 원인 가운데 하나였던 업무망과 인터넷망 분리는 진행중입니다. 여기에 내부통제시스템은 인력관리와 연관된 문제로 언제든지 사고의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NH농협카드의 개인정보유출로 긴장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농협은행의 전자금융 업그레이드가 잡음없이 완료될 수...
카드사들 '정보유출 불안심리 이용 장사' 다시 시작(종합3보) 2014-01-15 14:27:28
서비스라고 이름을 붙이고 최근 금융권 정보 유출로 대내외 상황이 좋지 않아 관련 상품 판매 자제를 요청했다"면서 "정보 유출 금융사가 아니라고 당국의 요청을 무시하는 건 바람직해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KCB도 정보유출 사고가 터지고 나서 정보보안 유료 영업으로 논란이 일자 해당고객들에게 사과 메일을...
금감원 "국민·롯데·농협 카드 정보유출내역 이번주 고객에 통지" 2014-01-15 13:23:37
고객정보 유출사고에 따른 2차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빠르면 이번주 안에 정보유출 내역과 피해구제절차 등을 고객에게 통지하도록 조치하겠다고 15일 밝혔다.최근 개인 신평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 직원이 kb국민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등의 고객 총 1억400만명의 인적사항정보를 불법 수집하고 일부를 유출하는...
금감원, "3개 카드사 정보유출여부 이번주 통보" 2014-01-15 11:52:47
고객정보 유출사고에 따른 고객의 2차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개인정보 유출내역을 이번주 안에 해당고객에게 통보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15일 금감원은 3개 카드사에 대한 현장검사를 통해 진행중인 고객정보 유출내역 등에 대한 확인작업을 최대한 신속히 완료하고 해당 신용카드사로 하여금 정보유출 내역과 함께...
카드사들 '정보유출 불안심리 이용 장사' 다시 시작(종합2보) 2014-01-15 10:58:25
서비스라고 이름을 붙이고 최근 금융권 정보 유출로 대내외 상황이 좋지 않아 관련 상품 판매 자제를 요청했다"면서 "정보 유출 금융사가 아니라고 당국의 요청을 무시하는 건 바람직해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KCB도 정보유출 사고가 터지고 나서 정보보안 유료 영업으로 논란이 일자 해당고객들에게 사과 메일을...
<검찰·금융당국, 정보유출 고객피해 수수방관>(종합) 2014-01-15 10:17:38
진행했지만, 고객 정보 유출에 대한 뚜렷한 원인과 피해 상황을 파악하지 못했다. 카드사의 한 관계자는 "로그 분석 등으로 피해 원인과 상황을 파악하는 데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면서 "흉흉한 소문과 근거없는 추측만 나돌고 있는 상황에서검찰과 금감원의 입만 쳐다보고 있다"고 털어놨다. ◇정보...
신한·삼성·우리카드 유료 정보보호서비스 재개(종합) 2014-01-15 10:16:02
"정보 유출금융사가 아니라고 당국의 요청을 무시하는 건 바람직해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KCB도 정보유출 사고가 터지고 나서 정보보안 유료 영업으로 논란이 일자 해당고객들에게 사과 메일을 보내고 1년간 서비스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기도 했다. 한국씨티은행은 고객 정보 유출을...
금융사, 개인정보 유출된 고객 명단 파악 못해 2014-01-15 09:49:22
특별검사에 돌입했으나 정작 중요한 유출 고객 정보는 이들 금융사에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이 때문에 이들 금융사는 고객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겠다는 사과문만 홈페이지에 게재했을 뿐 개별 피해 고객에 대한 공지는 엄두도 못내고 있습니다. 한국SC은행 정보 유출 건은 지난해 12월 11일 적발됐음에도 한 달이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