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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관련 상품 매출 급증 2023-01-19 09:12:51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료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무설탕 제품이며 열량은 100mL당 4㎉ 미만으로 `식품 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무칼로리...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2023-01-19 09:09:38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로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무설탕 제품이며 열량은 100mL당 4㎉ 미만으로 '식품 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무칼로리 제품으로 분류된다....
환타도 무설탕 0칼로리…환타 제로 포도향 출시 2023-01-18 08:16:22
코카-콜라는 무설탕 제로(0) 칼로리 음료인 `환타 제로 포도향`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제로 칼로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자 신제품을 내놨다. 신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나온다. 코카-콜라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신제품을 먼저...
"환타도 제로칼로리"…코카-콜라, 환타 제로 포도향 출시 2023-01-18 08:12:50
코카-콜라는 무설탕 제로(0) 칼로리 음료인 '환타 제로 포도향'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제로 칼로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자 신제품을 내놨다. 신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나온다. 코카-콜라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신제품을...
'무설탕 소주' 전쟁…주가는 누가 달달할까 2023-01-15 17:25:01
‘무설탕 소주’로 맞붙었다. 증권업계는 두 회사 신제품의 성과가 올해 주가에도 중요한 변수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했다. 신한투자증권은 롯데칠성의 무당 소주 ‘처음처럼 새로’가 올해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내다봤다. 이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넉 달 동안 170억원어치가 팔렸다. 조상훈 신한투자증권...
'무설탕 소주' 맞붙은 처음처럼·진로…주가는 누가 달달할까 2023-01-13 13:20:55
하이트진로와 롯데칠성이 '무설탕 소주'로 맞붙었다. 증권업계는 두 회사 신제품의 성과가 올해 주가에도 중요한 변수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했다. 13일 신한투자증권은 롯데칠성의 무당 소주 '처음처럼 새로'가 올해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내다봤다. 이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넉 달 동안...
대세는 `무설탕`…칼로리 낮춘 소주, 경쟁 치열 2023-01-06 10:03:23
칼로리 부담을 덜어줄 `제로 슈거` 열풍 속에 선두를 차지하기 위한 주류업계의 경쟁도 뜨거워지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무가당 소주시장 마케팅의 선발주자는 무학이다. 무학은 2019년 기존 소주 상품인 `딱! 좋은데이`를 무가당으로 개선해 선보인 데 이어 2021년부터는 `과당제로 좋은데이` 제품을 내놓고...
한샘, 글래드 호텔과 전략적 제휴…호텔가구 시장 공략 확대 2023-01-05 14:06:59
1병과 칠링백·와인잔, 무설탕 브래드스틱을 추가 제공받는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의 협업은 앞으로도 확대될 예정이다. 1월 말 메종 글래드 제주 본관 객실 내 가구를 맞춤 제작해 공급하는 등 다방면의 협업을 계획하고 있다. 나아가 향후 롯데호텔·KT에스테이트 등 주요 호텔 사업자와 협력해 특급 호텔 시장 공략을...
츄파춥스, 남양유업과 손 잡았더니…"1초에 2캔씩 팔린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1-02 15:59:22
맛, 무설탕 제품, 농후발효유를 첨가한 딸기크림 등 10가지 맛을 선보이고 있다”며 “자체 연구개발(R&D)로 실제 과즙을 첨가해 츄파춥스 캔디 본연의 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남양유업은 글로벌 브랜드를 이용해 해외 식품 제조 시장에 진출하는 전략을 이어갈 방침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시아 식품 제조회사가...
고객 향한 마음 편리함에 건강까지…1등 제품은 역시 달랐네 2022-12-28 17:09:58
수 없는 키워드다. 롯데칠성음료는 무설탕 음료 ‘제로’를 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9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소주 ‘처음처럼 새로’도 선보였다. 출시 후 3개월 동안 2700만 병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동서식품은 지난 11월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를 내놨다. 국산 통보리로 만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