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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뽑은 '대표 브랜드'…장수·신규 브랜드 조화 2023-04-17 17:00:52
어우러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방자치단체들이 브랜드화를 통해 지역과 특산품, 축제 등의 가치를 높인 점이 돋보였다. 지난 3년 동안 이어진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때문에 우리 모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외국인 관광객 증가, 정부의 내수 진작 대책 등이 소비 회복으로 이...
밀양돼지국밥, 한국 대표 브랜드 명성 이어간다 2023-04-17 16:24:41
있게 됐다. 밀양시는 밀양돼지국밥 브랜드화 사업에 꾸준히 공들여왔다. 관광 인프라를 조성하고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을 체계적으로 개발할 필요가 있다는 판단에서다. 음식의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캐릭터도 만들었다. 밀양시는 2021년 밀양돼지국밥 캐릭터인 ‘굿바비’를 제작해 카카오톡...
웨이버스, LX '입체주소·실내 이동경로 구축' 수주 [주목 e공시] 2023-04-12 13:56:45
산업 진흥지원 △K-주소 브랜드화 및 해외 진출 지원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웨이버스는 현재 지상 건물 위주로 구축된 도로명주소에 입체적인 주소정보를 추가하고 건물 내 동, 층, 호까지의 실내 이동경로를 구축하기 위한 데이터베이스를 생산해 LX에 납품할 계획이다.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수시 점검과 정비도...
주류업계, 국세청에 위스키 종량세 도입·지역 특산주 지원 건의 2023-04-11 15:00:01
완화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국세청은 수출지원협의회를 통해 우리나라 술의 브랜드화를 지원하기로 했다. 우선 국민 공모를 통해 'K-리큐어(K-Liquor)', 'K-술(K-SUUL)'과 같은 우리나라 고유의 술 브랜드를 선정하고 상표 등록을 추진한다. 이를 통해 주류 업계가 K-브랜드 라벨을 붙인 주류 제품을 수...
1차가 잘 되면 2·3차도 인기…상가·생숙도 '시리즈 분양' 2023-03-21 14:44:22
입지와 인프라, 상품성 등을 검증받은 시리즈 분양은 인기에 힘입어 브랜드화 되기도 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서울 송파구 문정동 '문정역테라타워'를 시작으로 '송파테라타워', '가산테라타워' 등 14개 지식산업센터를 건설하고 2021년 테라타워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동일지역에 연달아 ...
삼성생명, 고객패널 1천명으로 확대…"고객중심 문화 구축" 2023-03-15 09:46:03
고객서비스의 브랜드화, 보험 종합안내장의 디지털 기능 개선, 보험금찾기 문구 변경, 신규 영상 콘텐츠 탑재 등 고객패널이 제시한 다양한 의견들이 삼성생명의 실제 업무에 적용됐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관련 부서와 협업해 이를 적극적으로 경영활동에 반영, 고객중심의 업무...
트럼프, 당내 라이벌 디샌티스 겨냥 "무늬만 공화당원 신봉자" 2023-03-15 00:46:48
자신을 브랜드화하고 있다.그는 지난해 플로리다주의 학교와 직장에서 인종과 성에 대한 논의를 제한하는 내용의 '워크 중단 법안'(Stop Woke Act)에 서명한 바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또 이날 유세에서 지난 대선이 사기였다는 주장을 되풀이하면서 차기 대선에서 이기면 "대담하고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천안시, 글로벌 한류문화 알린다...K-컬처 박람회 준비 돌입 2023-03-07 15:27:49
방문객들이 캠핑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체류형 박람회로 꾸밀 계획이다. 박재현 시 복지문화국장은 “실행 계획에 맞춰 프로그램 시·공간별 구성 및 교통안전 대책을 빈틈없이 추진하겠다”며 “천안을 경쟁력 있는 문화관광 콘텐츠 기반의 K-컬처 신거점 도시로 브랜드화하겠다”고 말했다. 천안=강태우 기자...
경북도, 2023 인구대반전 프로젝트 본격 가동 2023-03-05 09:28:00
전문인력 육성 ?지역자원의 비즈니스 및 브랜드화를 통한 지역경쟁력 강화 - 경북 로컬 체인지업 사업화자금 지원(가치 창출형, 세대 융합형 등) ?로컬 간 교류 및 네트워킹의 성장지원으로 지역발전 선도 - 권역별 로컬 커뮤니티와 로컬기업 간 교류네트워크 등 성장지원 「경북스테이 프로젝트」는 국가적 인구감소 위기...
"엑스포 잡자" 매력 뽐내는 부산 2023-02-23 16:21:22
부산이 보유한 7개의 교각을 관광 브랜드화했다. 광안대교 등 ‘세븐 브릿지’로 지역별 관광 자원을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시는 세븐 브릿지 브랜드를 토대로 스토리텔링을 구축하고, 홍보 마케팅을 추진할 방침이다.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자유이용권 관광 패스인 ‘비짓부산패스(Visit Busan Pass)’도 내놨다. 지난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