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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카톡 결제알림 시작…운영비 감소 불구 이용액 '그대로' 2019-01-15 07:00:17
따르면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 및 '여신전문금융업 감독규정' 개정 사항을 반영해 제정한 휴대폰 메시지 표준약관을 2월 11일부터 시행할 예정이다.신한카드 고객이 휴대폰 메시지 표준약관을 동의할 경우 그동안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었던 카드 결제 알림을 해당일부터 모바일 메신저로 수신할...
(사)한국전문기자협회 변호사 민병환 법률사무소 민병환 변호사, `민사소송` 부문 소비자만족 1위 선정 2019-01-03 11:11:51
때문이다. 소비자만족 1위라는 수상을 계기로 다시 한 번 든든한 법적 조력자로서 울산 시민이 억울함 없이 권익을 보호할 수 있는 데에 만전을 가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사)한국전문기자협회는 매해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남긴 전문가들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전문인 수상자들로 선정하고 있는데, 변호사...
(사)한국전문기자협회 2019 소비자만족 1위 평택지역 법률서비스 부문 오진영 변호사 선정 2019-01-02 14:37:19
가사법은 물론 형사법까지 대한변호사협회 전문분야로 등록한 실력자이다. 이혼 소송은 물론 성범죄, 재산범죄 등 형사 사건과 중소기업의 법률문제 등 법률적 조력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 의뢰인과 긴밀한 소통으로 사안에 가장 적합한 법적 솔루션을 제공하며 의뢰인의 권익 보호에 능력을 발휘해온 것. ◇ 이혼...
삼성화재, 최고소비자책임자 두고 '고객 만족 경영'…고객보호위원회도 운영 2018-12-18 16:47:24
고재연 기자 ] 삼성화재(대표 최영무·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조사에서 자동차보험, 장기보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각각 9년 연속, 8년 연속 1위다. 소비자들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 권익을 최대한 보호함으로써 고객 만족 경영을...
신한카드, 고객패널 제도 운영…의견 수렴하고 소통 확대 2018-12-18 16:42:34
마음을 얻는다는 ‘체인지’ 프로그램, 임원이 직접 소비자 목소리를 경청하는 ‘숨비소리’ 등을 운영하고 있다.신한카드는 올해 하이퍼 커넥트 고객 패널 발대식을 열었다. 올해 신한카드의 전략 방향인 ‘초연결 경영을 위한 혁신’에 맞춰 이름을 지었으며, 패널은 20~50대까지 폭넓은...
17일 스타벅스 가면 '하이파이브' 하세요 2018-12-16 18:22:12
받을 수 있다.스타벅스는 지난 13일 직업건강협회와 ‘감정 노동 관리 및 교육 지원 협력을 위한 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 기관은 1994년 설립돼 전국 22개 지부를 보유한 고용노동부 산하 비영리법인 민간단체다. 스타벅스는 올해 시행된 고객응대근로자의 건강 보호조치 등을 담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맞춰...
귀뚜라미보일러,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18년 연속 수상 2018-12-05 10:14:06
인권보호를 위해 ‘온기 나눔 연결음’, ‘상담 선(先) 종료 제도’를 도입하는 등 상호 존중하는 기업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회사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보일러 솔루션 개발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진수 기자...
[주간 뉴스캘린더](19일∼25일) 2018-11-18 08:00:02
산업부,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면담(09:30 경총) ▲ 산업부, 규제혁파 현장 대화(14:00 대전 유성) ▲ 대한상의, 5차연도 산업혁신운동 성과보고대회 (14:30 상의회관 국제회의장) ▲ 전경련, 2019 산업전망 세미나(13:10 전경련 콘퍼런스센터) ▲ 과기정통부, 자율주행 현장소통 간담회(14:00 판교) ▲ 방통위, 위원회...
금감원, 6개 도시 GA 대상 순회교육 실시 2018-11-06 12:00:05
등 중소도시에서 교육을 진행한다.교육은 주로 보험대리점 주요 법규위반과 제재 사례, 보험사기방지특별법, 불완전판매 사전예방 방안 등에 대해 다룬다.금감원 관계자는 "보험대리점의 준법의식 제고, 내부통제 역량 강화와 보험사기 예방을 통해 보험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다.오정민 한경닷컴...
배수진법률사무소 배수진변호사 (사)한국전문기자협회 소비자만족 1위 `법률서비스 수원형사변호사 부문` 선정 2018-10-29 11:23:49
최근 (사)한국전문기자협회가 주최한 `브랜드 만족도`에서 변호사 배수진 법률사무소를 `법률부문-수원형사변호사` 소비자만족 1위에 선정, 상패를 수여했다. 배수진 변호사는 "사람이 살아가다보면 불가피하게 법적 분쟁을 진행해야 할 때가 생기게 마련이다. 그러나 이러한 분쟁의 과정에서 감정 소모, 금전적 소모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