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쯔양’은 구독자 930만 명의 인기 스타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사이다를 부은 라면, 튀긴 고추를 넣은 커피, 아이스크림 비빔밥이나 딸기잼 바른 생선회 등의 괴식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서 하나의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는 모양새이다. 물론 이같은 ‘극단적 괴식’은 보통 사람이 도전하기 쉽지 않다. 차선책은...
롯데홈쇼핑, 미국 1위 청소기 '샤크닌자' TV·모바일 동시 판매 2024-02-27 11:32:20
실제 매출 성과도 준수하다. 난해 12월 인기 유튜버 쯔양과 기획한 함박 스테이크는 TV와 유튜브에서 동시 방송해 출시 두 달 만에 3만 세트를 판매했고 지난달 16일부터 한 달간 온오프라인 5개 채널에서 진행한 '에싸 쇼파' 특집전은 30억원의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앞으로도...
'인종차별' 논란 영상 삭제한 쯔양…'개콘'에선 계속되나 2024-02-06 08:25:29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인종차별 논란에 휩싸인 개그우먼 김지영의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하면서 이들이 출연 중인 KBS 2TV '개그콘서트'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쯔양은 5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1월 28일 업로드된 한국 코미디언과 함께한 영상으로 필리핀 시청자분들과 구독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쯔양과 먹방한 니퉁, 인종차별 논란…필리핀 네티즌 뿔났다 2024-02-05 13:26:54
소개 영상을 게재했다. 쯔양은 '첫 외국인 게스트'라면서 "한국으로 시집을 오신 필리핀분과 같이 먹방을 하려고 초대했다"며 니퉁을 소개했다. 니퉁은 "그게 바로 저다. 방송이 너무 오랜만이다. 쯔양 구독자다. 밥 같이 먹자고 졸라대서 겨우 같이 먹게 됐다"고 했다. 자막엔 '수상한 한국어 실력'이라고...
'한 끼에 11만원' 웃돈까지 붙여 산다…난리난 뷔페 뭐길래 2024-01-16 21:00:01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협업해 '쯔양 딸기 세트' 메뉴를 구성하, 할인 상품권을 배포하는 등 적극적으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아시아 지역 축구대회를 앞두고 모델 손흥민을 전면에 내세웠다. 경기 중 손흥민 선수가 골을 넣으면 딸기 시즌 음료 무료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식의...
롯데홈쇼핑, 트리·식기·간편식품…연말 홈파티 맞춤상품 특별전 2023-12-13 16:16:53
판매한 독일 프리미엄 식기 ‘빌레로이앤보흐’의 ‘디자인나이프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00만원 이상의 고가 상품임에도 500세트 이상 판매됐다. 지난 1일에는 9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공동 개발한 ‘쯔양 갈비 함박스테이크’를 단독 론칭했다.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출시 첫날 완판"…유튜버 쯔양이 개발한 요리 홈쇼핑서 불티 2023-12-05 11:03:57
이 상품은 쯔양이 운영하는 경양식 레스토랑 '원조 쯔왕돈까스'의 레시피로 개발돼 관심을 모았다. 쯔양은 지난 1일 TV와 모바일로 동시 송출된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했다. 방송에서는 함박스테이크와 특제 소스를 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였다. 방송 전부터 2000세트 이상의 주문이 몰리며 흥행을...
롯데홈쇼핑, '먹방 유튜버' 쯔양 함박스테이크 출시 첫날 완판 2023-12-05 08:49:24
이 상품은 쯔양이 운영하는 경양식 레스토랑 '원조 쯔왕돈까스'의 레시피로 개발돼 관심을 모았다. 쯔양은 지난 1일 TV와 모바일로 동시 송출된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했다. 방송에서는 함박스테이크와 특제 소스를 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였다. 방송 전부터 2천 세트 이상의 주문이 몰리며 흥행을...
롯데홈쇼핑, '먹방 유튜버' 쯔양과 공동개발 함박스테이크 출시 2023-11-29 08:32:36
거쳤다. 롯데홈쇼핑은 다음 달 1일 쯔양이 출연하는 생방송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방송에서는 함박스테이크와 소스를 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판매수익금 가운데 일부는 쯔양의 이름으로 소외계층에게 기부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상품 기획, 구성, 방송 콘셉트까지 협업해 준비한 만큼 보는...
"먹방 한 번에 60만원"…식당에 요구한 유튜버들 '시끌' [이슈+] 2023-09-21 20:00:02
약 87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먹방 유튜버 쯔양이 다녀갔다는 후기를 올리고 "저에게 이런 일도 있다"며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다"라고 기뻐했다. 이를 본 다른 업주들도 "부럽다. 요즘은 유튜브 파급력이 가장 세다", "이제 대박 날 일만 남았다", "이 집 곧 대박 나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