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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동물이 고객이지’라고 답하더군요. 서비스 대상이 예삐니까 그런 답을 할 수도 있겠습니다. 예삐를 가장 아끼는 영희가 고객일 수도 있고, 결국 돈을 내는 부모가 고객일 수도 있겠죠. 세 번째 문제를 풀어보면 우리가 오늘 배울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해 좀 더 개념이 잡히실 겁니다.”학생들은 세 번째 문제에 대해...
[BizⓝCEO] 오케이아웃도어닷컴, 아웃도어시장 새 패러다임…강소기업 탄탄한 입지 구축 2013-01-30 15:32:38
2010년 대한상공회의소 주최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을 수상했고, 2012년에는 대한상공회의소 주최 한국유통대상 유통효율혁신대상 지식경제부표창장을 수상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동안의 성장은 유통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끊임없는 혁신과 효율을 추구해온 결과다. 매입구조에서부터 물류운영, 고객서...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효원상조, 고품질 차별화된 장례 서비스 2013-01-30 15:32:34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특화된 전략을 펼치고 있다”고 설명했다.일반적으로 200㎞ 이내로 제한되는 차량(리무진, 장의버스)을 이용거리 제한이나 추가 요금 없이 전국 어디서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효원상조는 전북 순창 가내수공업 공장에서 회원 전용수의인 ‘효원순창황금문양 수의’를...
대명리조트·콘도, 평생회원권 한정 분양 2013-01-29 09:30:00
휴양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위 클래스들을 위한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를 오픈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노블리안은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일반적인 리조트 회원권은 30일간 사용 가능한 반면, 노블리안회원은 연간 60일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노블리안...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코맥스, 업계 선도하는 스마트홈 전문기업 2013-01-28 15:32:06
수상, 대한민국 기술혁신경영대상 및 국가생산성대상 수상 등을 통해 품질과 디자인, 기술, 고객만족 모든 부문에서 우수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보험 서비스 차별화 2013-01-28 15:31:52
‘고객만족’에 두고 서비스 혁신, 전사적 고객서비스 마인드 확산, 정도 영업과 현장중시 경영을 펼쳐왔다. 신한생명은 소비자보호에 대한 대표이사의 철학을 전 임직원 및 설계사들과 공유하기 위해 본사 및 영업점 직원, 설계사 등을 대상으로 조찬간담회, 현장간담회, ceo 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매년 대표이사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kt금호렌터카, 렌터카에 IT 접목…토털 안전관리 서비스 2013-01-28 15:31:51
고객들이 풍요로운 삶을 꾸밀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을 세웠다.이를 위해 kt금호렌터카는 모든 지점 및 영업 현장에서 △깨끗하고 △성능이 우수한 차량을 △항상 친절한 미소로 △최고로 신속하게 제공한다는 대고객 서비스 ‘4대 가치’를 만들었다.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고객...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울산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서비스 3진 아웃제'로 고객감동 2013-01-28 15:31:24
가장 중시하는 것은 고객감동 경영이다. 직원들이 친절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내부 직원 22명이 국가공인 고객만족(cs) 리더 자격을 취득했다. 아울러 매일 아침 직원들이 친절 교육을 받고 있다. ‘직원 서비스 실명제’와 함께 이용객이 직접 불친절 직원들에게 벌칙을 부여하는 ‘서비스 3진 아웃제’도 시행하고 있다....
발등에 '영업정지' 떨어진 SKT…'기기변경' 파격 할인 2013-01-28 08:41:06
측은 밝혔다. '착한 기변'에 해당되는 고객은 약 300만 명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sk텔레콤은 해당 프로그램을 1회선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장기적으로 고객만족 대표 프로그램으로 정착시킨다는 계획이다. 번호이동 가입자 쟁탈 경쟁에서 벗어나 기존 고객에게 혜택을 강화하는 고객서비스 경쟁으로 분위기를...
상류층을 위한 이색마케팅이 뜬다! 2013-01-25 16:18:33
지닌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들에 대한 db를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cs(고객만족 서비스)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다만 기존 몇몇의 비슷한 마케팅으로는 감도 높은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는 없는 법. 특히 소수의 부유층, 상류층을 대상으로 전개하는 마케팅 기법인 만큼 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