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뱅 찜했던 '스프린트 인수'…디시네트워크 225억弗 베팅 2013-04-16 16:56:28
이는 콘텐츠 제공자인 위성tv와 데이터 플랫폼으로서 통신사가 결합하는 형태로 전형적인 수직통합이다. 디시네트워크는 이미 저렴한 데이터 이용료로 휴대폰에서 위성tv를 볼 수 있는 기기 개발을 마쳤다. 비용 문제로 새로운 통신 인프라를 까는 대신 기존 통신사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어겐 회...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두산, 708억규모 펀드 추가 조성…'창조적 파트너십' 만든다 2013-04-16 15:31:32
cj, '창작 플랫폼' 구축해 기회 제공·일자리 창출▶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대우조선해양, 협력사 기자재 r&d 지원…342억 원가 절감▶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ls, 해외연수에 경영컨설팅까지…'미래사업 동반자'로 존중▶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신세계, 위생관리·상품화 공동 연구로 '상생'...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LS, 해외연수에 경영컨설팅까지…'미래사업 동반자'로 존중 2013-04-16 15:31:26
가이드라인 만들어▶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cj, '창작 플랫폼' 구축해 기회 제공·일자리 창출▶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대우조선해양, 협력사 기자재 r&d 지원…342억 원가 절감▶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신세계, 위생관리·상품화 공동 연구로 '상생' 앞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동부, '공정 거래' 위해 계약 가이드라인 만들어 2013-04-16 15:31:17
▶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cj, '창작 플랫폼' 구축해 기회 제공·일자리 창출▶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대우조선해양, 협력사 기자재 r&d 지원…342억 원가 절감▶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신세계, 위생관리·상품화 공동 연구로 '상생' 앞장[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CJ, '창작 플랫폼' 구축해 기회 제공·일자리 창출 2013-04-16 15:31:06
상영한다. cj그룹은 무비꼴라쥬와 같은 플랫폼 구축 외에도 다양한 신진작가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cj문화재단의 ‘프로젝트 s’다. 최근 박근혜 대통령 국정철학에서 강조되고 있는 일자리 중심의 창조경제에서 빠질 수 없는 분야가 식문화 사업이다. 외식업의 고용유발계수는 16.5명으로 반도체의...
기댈 언덕 없는 증시?…"달리는 말에 올라타라" 2013-04-16 13:27:14
매개체가 모이는 플랫폼, 이 매개체를 이용하는 제조업이 저성장 시대에 차별화를 이끌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이 같은 주장과 관련해 욕망을 제조하는 광고·미디어 업종 관심주로는 제일기획, sbs컨텐츠허브, 플랫폼 기업의 경우 sbs, nhn, cj헬로비젼을 제시했다.욕망 제조의 수혜 기업으로는 우수한...
KTH-가온아이, `앱스플랜트` 유통 총판 계약 체결 2013-04-16 10:37:15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기업용 플랫폼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앱스플랜트`는 보안이 필요한 개별 기업이나 단체 등이 자체적인 프라이빗 앱스토어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주는 국내 최초의 기업용 앱스토어 플랫폼입니다. 개발에 대한 지식이 없더라도 클라우드 빌드를 통해 쉽게 스토어앱을 만들 수...
[특징주]KT뮤직, 급등 지속…KMP홀딩스와 합병 2013-04-16 10:08:43
음악플랫폼 확장사업이 효과적으로 결합될 수 있도록 음악사업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승주 kt뮤직 대표는 "첨단 it기술과 결합된 음악서비스플랫폼을 확장하고, 우수 음악 콘텐츠를 투자유통하는 핵심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음악사업구조의 효율성을 극대화시켜 음악사업의 시너지를 확대해 나갈...
싸이 비디오 속 그 게임 '캔디 크러시 사가'는? 2013-04-16 02:04:49
인터페이스, 페이스 북까지 아우르는 크로스 플랫폼까지 영역을 확장시킨 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특정 플랫폼에 국한시키지 않고, '무료로 출시된 게임인 이상 많은 사람들이 즐겨야 한다!'는 무료 과금 정책의 기본까지 충실했다. 더욱 국내에 팡류 게임의 경쟁 방식을 점수와 더불어 스테이지 클리어까지 확장한...
[단독] 텐센트'위챗' 게임 1호는 한국짝퉁? 2013-04-16 01:51:48
플랫폼 라인업을 신중하게 검토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텐센트 ceo인 마화텅이 직접 라인업 대상을 물색하고 있다는 것. 중국판 카톡, 애니팡-윈드러너-사천성 표절작 소문 하지만 다수의 중국 소식통은 '위챗의 1호 게임은 한국게임에서 큰 인기를 얻은 '애니팡' '윈드러너' '사천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