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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30분대 진입! 운동장·송담대역 3분 오피스텔 '대박' 2013-03-14 12:42:02
대학가 밀집지역이며 용인 버스터미널, 세브란스 병원 등 중심상업 밀집지역으로 10만명의 배후수요를 품어 공실률 걱정없이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아니라 13년 동안 묶여있던 개발제한 해제후 첫 도시형 생활주택.오피스텔이기 때문에 용인 중심지역에서 용인의 넘치는 임대수요를 독점할 수 있다는...
10만 수요 품은 오피스텔 어디? 공실률 NO! 2013-03-14 12:30:00
대학가 밀집지역이며 용인 버스터미널, 세브란스 병원 등 중심상업 밀집지역으로 10만명의 배후수요를 품어 공실률 걱정없이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아니라 13년 동안 묶여있던 개발제한 해제후 첫 도시형 생활주택.오피스텔이기 때문에 용인 중심지역에서 용인의 넘치는 임대수요를 독점할 수 있다는 것이 큰...
CJ대한통운, 합병으로 택배기사 수익성↑ 2013-03-14 09:11:33
허브터미널에는최신 자동화물분류기를 설치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로써 택배화물 분류량이 종전 하루 250만 상자에서 하루 300만 상자로 20% 이상 증가한다. 연간 취급 물량으로는 올해 5억5천만 상자를 돌파할 전망이다. 터미널 통합 운영과 설비 추가로 화물 분류 속도가 빨라지면서 서비스 품질을향상시키는...
[마켓인사이트] 맥쿼리자산운용, 고양종합터미널 인수 2013-03-13 21:11:12
고양종합터미널 매각 본입찰을 진행한 결과 우선협상대상자로 맥쿼리자산운용을 선정했다. 고양종합터미널은 지난해말 입찰에서 경쟁입찰이 성사되지 않아 국가계약법상 유찰된 바 있다. 이번 입찰에선 자산운용사 2곳이 참여했으며, 맥쿼리자산운용은 2000억원에 가까운 인수 가격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각주관사는...
코레일공항철도, 8가지 체험학습 운영 2013-03-13 20:24:58
코스에는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의 탑승수속과 수하물탁송보안검사, 출국심사 등 출국수속 체험이 포함된다. 기존 일반체험 학습은 도심공항터미널을 체험한 뒤 직통열차로 인천공항으로 이동해 전동카트 시승과 인천공항 견학 등을 하고 있다.공항철도는 코스별로 일반체험 학습에 경인아라뱃길, 인천학생과학관,...
일산 고양종합터미널 맥쿼리자산운용에 팔린다 2013-03-13 17:38:14
자산 실사를 거쳐 최종 매매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고양종합터미널 부지는 일산 신도시가 만들어진 직후인 1994년에 팔렸다. 2002년부터 수차례 사업자가 바뀌는 등 우여곡절을 겪다가 지난해 3월 터미널이 완공됐지만 저축은행 불법대출 사건에 휘말리며 10월에야 문을 열었다. cindy@yna.co.kr(끝)<저 작...
고양터미널 우선협상대상자에 맥쿼리 선정 2013-03-13 17:19:28
고양종합터미널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맥쿼리자산운용이 선정됐습니다. 예금보험공사는 파산절차가 진행중인 제일·제일2·에이스저축은행이 보유하고 있는 고양종합터미널 매각을 위한 경쟁입찰을 실시한 결과, 우선협상대상자로 맥쿼리자산운용을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예보는 약 8주간의 자산실사를 거쳐 최종...
투자수익률 높고 안정적인 임대사업 가능한 소형주택 실투자 3천만원 2013-03-13 12:51:02
도보 5분거리에 있으며 용인버스터미널과 서울의 강남을 비롯한 수도권의 광역버스 노선으로 교통환경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의 삼각구도로 풍부한 배후수요가 보장되며 연세 세브란스 병원 등 행정타운이 근접하여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투자를 한다면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 있을...
4대해운사 회사채 2조원 올해 만기…재무 악화 우려(종합) 2013-03-13 07:27:11
연구원은 "해운업의 기반이 되는 선박이나 항만 터미널 등을 매각한다면 장기적 관점에서 해당 업체의 경쟁력이 약화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해운 업황의 본격적 회복은 내년 하반기부터야 가능할 전망이다. 하이투자증권 김익상 연구원은 "해운 업황 사이클을 고려할 때 현재는 '선박축소' 단계"라며...
4대 해운사 올 만기도래액 2조…경영 '압박' 2013-03-13 05:51:06
연구원은 "해운업의 기반이 되는 선박이나 항만 터미널 등을 매각한다면 장기적 관점에서 해당 업체의 경쟁력이 약화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해운 업황의 본격적 회복은 내년 하반기부터야 가능할 전망이다. 하이투자증권 김익상 연구원은 "해운 업황 사이클을 고려할 때 현재는 '선박축소' 단계"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