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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연휴 몰입형 논술 캠프…S·논술, 지방학생 대상 모집 2013-01-18 10:31:11
대상으로 한 인문계 논술과 자연계 논술(수리논술, 과학논술)을 집중 이수하는 몰입형 논술 프로그램이다.참가자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까지 대입 합격에 적합한 대입논술 유형을 정리하고, 논제분석법·제시문독해법·논증법·비판적 사고방법·설득적 문장법을 배우게 됩니다. 교육 프로그램은 ①step by step...
2월19일 마지막 국무회의..국무위원 일괄사표 2013-01-18 10:29:03
국무총리를 비롯한 국무위원들이 사표를 제출하기로 했으며, 금융위원장과 공정거래위원장 등 임기제 장관급과 1급 이상 정무직 공무원들도 비슷한 시기에 사의를 표명하기로 했습니다. 다만 사표수리 시기는 새 정부 국무위원들의 인선 진행상황에 따라 유동적인데 이는 인사청문회 등 인선과정에서 후임 국무위원...
벤츠코리아, 보험사 수리 협력 확대 2013-01-18 01:12:55
전문 장비와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기술진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수리 후 2차 사고와 반복 수리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벤츠가 준비한 보험사 사고수리 협력 프로그램은 공인 사고수리 견적 시스템 아우다텍스로 산출되는 견적을...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수리 이벤트’ 실시 2013-01-17 20:02:33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 수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최초로 리튬이온 충전공구를 출시하며 충전혁명을 이끌어 온 보쉬가 지난 10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대고객 감사 행사로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보쉬의 리튬이온 충전공구 10.8V,...
기아차, '찾아가는 Q포인트 서비스' 제공 2013-01-17 13:50:43
통해 기아차 구입에 최대 200만원을 할인 받거나, 수리․정비를 할 때도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이 밖에 대형 할인 마트, 카페, 베이커리, 극장 등 다양한 멤버십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의 취지는 장기간 미사용 포인트를 직접 알려, 소비자가 q포인트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게끔 한...
현대차, 여성전용 서비스 거점 개소 2013-01-17 13:43:44
수리가 끝난 차를 원하는 곳에 배달하고, 수리내역을 설명하는 '블루미 딜리버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블루미가 위치한 힐스테이트 갤러리에는 방문자를 위한 휴식공간인 '블루미 라운지'를 설치했다. 여기에 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힐링라운지', 자녀 동반...
벤츠코리아, 보험 3사와 사고수리 협력 프로그램 체결 2013-01-17 10:16:01
재수리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며 "선진 사고수리 문화를 국내에 도입하고 투명한 견적 산출 및 보험사 지원을 통한 보험료 인하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LS산전, 이라크서 1억640만弗 수주 2013-01-17 09:22:04
등 전력기기의 기능을 감시하고 수리가 필요한 상황에서정보를 받아 제어하는 시스템이다. 전력망을 효율성이 있게 관리하는 데 필요한 스마트그리드 기술이다. 특히 DCC는 무선통신 방식을 적용해 토지가 넓은 국가에서 전력설비 관련 정보를 장거리 전송할 때 유리하다. 이번 DCC 구축 사업은 한국 기업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유상 수리 역시 할인혜택을 주는 것이 골자다. cgv영화관과 신라면세점을 이용할 때도 할인혜택이 있으며 뮤지컬 콘서트 등 고객 초청행사에 우선적으로 초대한다.이 같은 서비스는 전문 판매 상담사 육성제도인 ‘디지털마스터’ 제도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이들에 한해 부여하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무상 점검하거나 수리해주는 서비스다. 프로젝트 기획부터 타당성 분석, 사업 개발, 설계, 시공,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구체화하는 사전 예방 활동도 강화했다. 하자 보수, 행사 활동 등 사후 고객관리에 편중돼 있던 기존 주택업계의 고객만족 활동 수준보다 한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