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첫날, 서울밤도깨비야시장 개최…밤 데이트 장소로 딱! 2015-10-01 11:13:38
마련됐다. 이외에도 야시장의 마스코트인 ‘흥도깨비’가 행사 내내 행사장 곳곳을 돌며 흥을 돋우는 거간꾼 역할을 하며 시민들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추억을 전달한다. 시장 한켠에서는 숭실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푸드트럭 홍보관은 푸드트럭 사업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이 직접 체험해 보며 관련 정보 공유의 장도...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은…"이 정도야?" 2015-10-01 09:18:00
핸드메이드상품, 빈티지 제품 등을 판매한다.야시장의 마스코트인 '흥도깨비'는 행사 내내 행사장 곳곳을 돌며 흥을 돋우는 거간꾼 역할을 하며 시민들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추억을 전달한다.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꼭 가봐야지",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오늘이네",...
우리은행, 2015 세계군인체육대회 임시환전소 운영 2015-09-30 16:22:39
벌 진출시에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우리은행은 이번 세계군인체육대회 개최와 관련해 지난 4월 23일 은행부문 공식후원사로 선정되어 대회기간 동안 금융서비스 및 환전업무 등을 제공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되었으며, 공식후원명칭, 대회마크, 마스코트 등을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미세스캅’ 이기광 “많이 배우고 즐겼다”…훈훈한 종영소감 2015-09-30 10:33:00
강력1팀 마스코트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큰 부담을 안고 시작했지만 안정적 연기력과 캐릭터 분석으로 호연을 펼친 이기광은 이를 발판 삼아 가수는 물론 연기자의 발전 영역을 한 단계 넓히는 재능을 확실히 입증했다. 종영 하루 전인 29일 이기광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아쉬움 가득한...
‘미세스 캅’ 이기광, 연기변신 호평 속 강력1팀 마스코트 등극 2015-09-30 08:41:00
‘미세스 캅’의 마스코트 등극 속 아쉬운 종영을 맞았다. 이기광은 지난 29일 18회 차 동시간대 1위 시청률로 막을 내린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 캅’에서 최영진(김희애)이 이끄는 강력1팀의 막내형사 이세원으로 열연을 펼쳤다. 뛰어난 형사의 감과 체력, 그리고 팀 내 나이 순 막내다운 애교까지 겸비한 이기광은 극...
안소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예고 2015-09-30 08:33:00
멤버로 데뷔한 안소희는 그룹의 마스코트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쳤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해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라스트 갓파더’, 드라마 ‘해피 로즈데이’ ‘하트투하트’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나가고 있다. 또한 그는 자신이 지닌 고유한 색깔로 차별성 있는...
안소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체결…연기 활동에 박차 가한다 2015-09-30 08:17:44
멤버로 데뷔한 안소희는 그룹의 마스코트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쳤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해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라스트 갓파더’, 그리고 드라마 스페셜 ‘해피! 로즈데이’, tvN ‘하트투하트’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나가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이 지닌...
최태원 회장의 스포츠 사랑…SK, 평창 동계올림픽 후원 2015-09-29 18:42:37
분류됐다. 이에 따라 sk는 대회 공식파트너 명칭 사용, 대회 마스코트 및 심벌 등을 활용한 마케팅, 평창 동계올림픽 현장 내 홍보관 운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게 됐다.sk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공식 후원하게 된 데는 최태원 회장(사진)의 ‘스포츠 사랑’이 영향을 미쳤다는 게 sk 측 설명이다. ...
업텐션, ‘위험해’ 옴므파탈 버전 공개...‘마성의 매력 발산’ 2015-09-14 15:43:29
‘어깨탈골춤’을 멜론의 마스코트 K맨에게 직접 가르쳤다. 업텐션은 고난이도 퍼포먼스를 누구나 쉽게 안무를 따라 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설명과 함께 예능감을 뽐냈으며, 신인다운 풋풋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업텐션은 렛츠댄스에서 ‘위험해’ 옴므파탈 버전을 최초로 선보였다. 기존...
기아차, 어린이 관람객 위한 레이싱 애니메이션 개봉 2015-09-10 15:12:29
한편, 회사는 세계 각국의 모터쇼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싱가포르와 태국 대리점에는 키즈존을 설치하는 등 국내외에서 '엔지와 친구들'을 적극 활용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필리핀에선 세계적인 복서 파퀴아오가 감독으로 있는 농구팀의 마스코트로 엔지가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