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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한끼 3990원" 가성비에 직장인 몰린다…'완판 행진' 2024-08-23 17:19:47
유치하는 건 이들의 구매력이 높기 때문이다. 객단가가 높은 젊은 직장인 고객의 방문 빈도를 늘려 매출을 높인다는 목적이다. 점심을 먹으러 온 직장인들이 쇼핑까지 하고 가는 연계 구매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NC백화점 강서점이 가성비 델리 전문관을 들인 이후 2030 고객이 선호하는 패션·스포츠 브랜드의 매출이 크...
발로리조트, 블랙골드홀딩스와 MOU 체결 2024-08-19 17:32:44
이는 숙박유형별 객단가의 변동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온다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객실료는 글램핑/카라반/캠핑 18.4%, 리조트 18.1%, 호텔 16.2%로 모두 2자리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그외 팬션, 모텔은 1자리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프라이빗 풀빌라 리조트를 겨냥한 발로가 절찬리에 분양 중이다. 발로리조트는...
"해외 여행 일정 짜기 너무 힘들어"…직장인들 공략했더니 2024-08-17 21:15:51
긍정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품 객단가와 마진율이 높아 매출을 늘리는데 효자 노릇을 하면서다. 앞서 여행업계는 올해 1분기 가격대가 높은 패키지 판매 비중 증가에 힘입어 최대실적을 기록했다. 다만 2분기 티몬과 위메프(티메프) 미정산 사태로 관련 비용이 반영되면서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업계는 3분기...
고물가 이어지자 '가성비 소비'…편의점 '초저가 상품' 눈길 끄네 2024-08-15 16:13:11
비해 객단가가 낮은 편의점에서조차 소비자들이 '가성비'를 중시하고 있어서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한 캔에 1000원짜리 수입 맥주를 재출시했다. 지난 4월과 6월 판매한 상품인데, 맥주 수요가 높은 여름을 맞아 다시 판매를 개시한 것이다. 해당 맥주는 ‘버지미스터(500mL)’와 ‘프라가 프레시(500mL)’다. 이달...
'무신사 화장품' 화려한 단장…뷰티업계 긴장 2024-08-12 17:43:24
브랜드로 재편되면서 무신사 뷰티의 성장 속도도 빨라졌다.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무신사 뷰티 구매 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0% 증가했다. e커머스업계 관계자는 “뷰티는 신선식품과 비교해 객단가와 마진율이 높고, 물류·유통 등도 까다롭지 않아 매력적인 카테고리”라며 “업계 선두인 CJ올리브영도 온라인 사업을...
저출산 직격탄…위기의 테마파크 에버랜드, '데이터 경영'으로 돌파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8-11 18:34:01
새로 짜기로 했다. 이를 통해 재방문율 향상과 객단가 상승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계획이다. 데이터 경영의 시작 ‘솜사탕’데이터 경영의 시작은 3년간 준비한 자사 멤버십 ‘솜사탕’이다. 11일 에버랜드에 따르면 솜사탕은 지난해 11월 출시 후 8개월 만에 가입자 500만 명을 넘어섰다. ‘구매액의 최대 8%...
수백억 적자 데브시스터스의 반전…증권가 "주가 불기둥 기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8-10 07:00:11
강도가 높아졌지만 스토리 업데이트 이후 매출 유저 객단가(ARPPU)가 오를 것이다”고 전망했다. 업데이트 결과가 긍정적일 경우 3분기 일 매출 추정치 상향 가능성도 존재한다고 했다. 데브시스터즈는 2007년에 설립된 회사로 2013년 국내 첫선을 보인 모바일 러닝게임 ‘쿠키런’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과 콘텐츠를 개...
폭염에 빙과류 판매 '쑥'…날개 단 편의점株 2024-08-04 17:14:11
위축이 객단가가 낮은 편의점업계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평가했다. 분위기는 연중 최대 성수기인 3분기부터 달라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통상 편의점 실적은 음료수, 빙과류 등이 잘 팔리는 3분기가 가장 높다. CU에 따르면 지난달 1~22일 아이스크림 매출은 18.4% 증가했다. 지난달 말부터 폭염이 본격화한 만큼...
"호텔신라, 2분기 실적 부진…주가 고평가 부담 커"-하나 2024-07-29 08:53:54
객 객단가로 면세점 매출액 회복 속도와 폭이 모두 부진한 상황"이라며 "수요 약화의 원인이 중국 소비 경기 둔화라면 실적 개선이 가능하겠지만, 면세 채널에 대한 선호도 하락이라는 구조적 요인이 배경이라면 실적 저하 폭은 더 커질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면세점 산업의 중장기 성장 여력에 대한 신뢰가 갖춰져야...
강남 큰 손이 7700만원치 쓸어갔다…요즘 인기라는 '이 보석' 2024-07-27 07:23:02
고객의 객단가는 브랜드 평균 객단가보다 약 8배 높으며, 올해 5월과 6월 기준 평균 월 매출의 58%를 차지할 정도로 압도적”이라며 “고급화 전략에 집중한 이후 프리미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수요가 늘었다”고 말했다. 파인 주얼리 브랜드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곳들도 특히 VIP 비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