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레저 캐릭터 트루즈,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 2021-02-25 09:40:00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가 협업한 캐릭터 TRUZ가 오는 3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라인프렌즈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점 전광판에 노출된다. 트레저는 라인프렌즈와 함께 TREASURE STUDIO를 진행해 왔다. 이는 트레저의 개성과 특징을 살린 신규 캐릭터 IP(지식재산권)...
'프렌즈' 이가흔, 프렌썸 상대로 '김현우' 뽑아.. '동공 지진' 2021-02-24 21:32:00
라인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뉴요커 김장미의 힙한 일상 또한 공개된다. 김장미는 패션브랜드 CEO로 능숙하게 직원들을 이끌어 대표로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사업에 일가견이 있는 이상민은 “사업을 저렇게 했어야 한다“. 내가 사업이 망한 이유가 있다”라며 웃픈 반응을 보인다. 평소 인스턴트는 즐기지 않는다고...
블랙야크키즈, 카트라이더 한정판 의류 출시 2021-02-01 14:36:11
리버시블 비니’는 간절기 야외활동에 적합하며 안팎을 뒤집어서 활용할 수 있다. 블랙야크키즈가 이번에 출시한 상품들은 넥슨 ‘카트라이더’ 지식재산권(IP)에 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블랙야크키즈는 이번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올...
비탈릭의 어머니, 블록체인 교육에 뛰어들다 2021-01-08 09:46:14
담당하고 있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라인프렌즈의 공동 설립자 Sean Sunmin Yoon, 서울대학교 수석연구원인 Jay J Kim이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어드바이저를 맡고 있다. E-E-E 이니셔티브는1,500만 이상의 가정이 사용하는 임산부들을 위한 모바일 앱 AMMA Pregnancy Tracker에서 시작되었다. 이 운동의...
패스트뷰티 브랜드 ‘스티멍’,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한다 2020-12-21 09:01:05
있는 스티멍(stimmung)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한 메이크업라인 스페셜 에디션 ‘BT21 스티멍(BT21 stimmung)을 한국과 일본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하여 라인프렌즈㈜와 스티멍 브랜드 보유회사 ㈜씨엔티드림(코넥스 상장회사)은 ‘BT21’ 상표 및 캐릭터 사용 등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나만의 굿즈' 열풍…제작은 마플로 통한다 2020-12-14 17:16:37
1개월 만에 1억원어치를 팔기도 한다”고 말했다. 라인프렌즈도 마플에 주문박 대표는 이화여대 미대(동양화)를 거쳐 같은 학교 공대 대학원을 졸업했다. 전공이 크게 변했다. 석사 논문은 가상현실(VR)에 관한 것이었다. 마플의 진화도 진행형이다. 박 대표는 이를 ‘피버팅(pivoting)’이라고 표현했다. 제조라는 탄탄한...
살림백서-라인프렌즈 협업, `브라운앤프렌즈 핸드워시` 캐릭터 제품 출시 2020-12-04 16:55:07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협업하여 `살림백서 브라운앤프렌즈 핸드워시`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1일 선 출시된 살림백서의 베스트 상품 핸드워시를 시작으로 추후 세탁세제 등 살림백서의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브라운앤프렌즈`의 브라운과...
선데이토즈, `BT21 팝스타` 일본 비공개 테스트 진행 2020-12-01 09:51:56
등 라인프렌즈의 BT21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퍼즐게임을 즐기면서 BT21 캐릭터를 수집하거나 육성하는 방식으로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일본 이용자들의 플레이 데이터와 CBT 참가자 대상 설문을 통해 의견을 취합하고 완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그래미도 뚫은 BTS…광고주 "`기생충 효과` 노린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0-11-25 17:22:09
`라인프렌즈`도 BTS와 협업해 `BT21`이라는 캐릭터 상품을 내놓은 덕에, 북미 매출이 2017년 대비 2018년에는 338%, 2019년에는 429% 급증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BTS는 2019년부터 휠라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최근에 현대자동차와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찍기도 했습니다. 제가 직접 몇몇 업체들에...
소상공인과 청년 디자이너의 협업, 'DDP디자인페어' 지난 20일 온라인 개막 2020-11-24 14:19:28
제공하는 ‘㈜황덕기술단’과 삼성전자, 라인프렌즈 등과 디자인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해오며 실용성과 공감성을 중시하는 ‘메이크메이크’의 신봉건 디자이너는 B2C로 판매될 테이블 조명 (웨이트 라이트)를 선보였다. 청년을 위한 Co-Living 하우스를 공급하고 있는 ‘게릴라즈’는 휴식과 힐링을 취할 수 있는 청년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