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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일본 롯데 아이스크림 '쿨리쉬 바닐라' 국내 출시 2025-07-08 10:37:21
이는 롯데웰푸드가 일본 롯데의 빙과 브랜드를 브랜드명 그대로 도입한 첫 사례다. 설레임은 지난 2003년 출시한 국내 최초의 파우치형 아이스크림이다. 일본 롯데의 쿨리쉬 바닐라는 롯데웰푸드의 설레임을 일본 식문화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마시는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졌다. 마케팅에서도 운동선수를 모...
롯데웰푸드,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한일 협업 2025-07-08 09:18:28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일본 롯데의 빙과 브랜드를 브랜드명, 스펙 그대로 도입하는 첫 사례다. 설레임은 2003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파우치형 아이스크림이다. 출시 1년 만에 약 3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설레임이 일본으로 건너가 일본 롯데의 '쿨리쉬 바닐라'로 출시됐다. 현지의 식문화에 맞춰 보다...
"美 기술주 투자·주가 하락 방어 동시에" 2025-07-07 17:17:18
운용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키움운용은 올 1월 ETF 브랜드명을 ‘KIWOOM’으로 변경한 뒤 이경준 상무를 비롯한 외부 인재를 공격적으로 영입했다. 3월에는 기존 멀티에셋운용본부 산하 ETF사업부를 ETF운용본부로 격상하는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KIWOOM 미국테크100 월간목표헤지 액티브는 키움운용의 새로운 ETF 상품...
한미약품, 의사 대상 첫 국산 GLP-1 이름 공모…내년 하반기 출시 2025-07-02 14:18:06
대표는 "팔팔, 텐텐 등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진 브랜드명처럼 이번에도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나오길 기대한다"고 했다. 에페글레나타이드 임상 3상 시험은 순항중이다. 올해 안에 임상을 마친 뒤 내년 하반기 출시하는 게 목표다. 출시되면 첫 국산 GLP-1 계열 비만약이 된다. 이 약물은 체내에서 약물이 서서히 방출돼 기...
휙, 지바이크에 '태그라이드' 공급…부산 대중교통-전기자전거 환승 서비스 시작 2025-07-01 13:31:33
공유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지바이크(브랜드명 ‘지쿠’)에 공유 전기자전거용 교통카드 결제시스템 ‘태그라이드’ 및 전기자전거를 공급 완료하고, 이동의즐거움과 협업하여 교통카드 정산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부산 지역에서 추가로 운영되는 약 2000대의 지바이크 공유 전기자전거에 교통카드를 통한...
이효리도 즐기는 '추성훈 테킬라' 뭐길래…'인기 폭발' 2025-06-29 07:29:22
브랜드명인 클라세 아줄은 에스파냐어로 등급을 의미하는 ‘클라세’(Clase)와 고급스러움과 희소성을 상징하는 ‘아줄’(Azul·파란색)의 합성어로 ‘테킬라의 최상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지녔다. 클라세 아줄은 원재료 수확 과정과 전통 방식의 제조 공정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운다. 테킬라 원재료인 아가베 선별부터...
마음이 동해서…바다에서 만난 격식있는 휴식 2025-06-26 17:17:54
국내 1호점이다. 브랜드명처럼, 문장과 문장을 이어주는 기호처럼, 신라호텔의 전통과 변화 사이를 연결한다. 그 첫 국내 실험장이 강릉이라는 도시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우선 크기가 압도적이다. 총 917실(호텔 315실, 레지던스 602실) 규모다. 이 정도 규모의 호텔과 리조트는 국내에서도 드물다. 규모만 큰 게...
SK디앤디, 새 주거브랜드 첫 지점 '에피소드 컨비니 가산' 오픈 2025-06-17 10:51:26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명도 '편의'를 뜻하는 '컨비니언스'에서 가져왔다. 입주민 편의를 위해 관리비와 공과금은 물론, 공용 공간의 주거 서비스가 월 임대료에 모두 포함됐으며 임대료를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또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계약할 수 있으며 홈 사물인터넷(IoT) 등도 갖췄다. 업무 등을 할...
동국제강, 유리섬유·맞춤 형강 프리미엄 제품 생산 2025-06-16 16:01:15
시장에선 생산이 불가능한 초대형 규격도 생산이 가능해 브랜드명에 ‘메가’를 붙였다는 게 동국제강의 설명이다. 디-메가빔 제작 공법으로 동국제강은 H형강 기준 최소 150㎜ X 300㎜ 규격에서 최대 3000㎜ X 1250㎜ 규격까지 생산 가능해진다. 동국제강은 대형 건축 현장 수주 대응력이 높아짐에 따라 수익성을 개선할 ...
KT, 넷플릭스 애니 '이 별에 필요한' 협업 브랜드 콘텐츠 공개 2025-06-11 11:04:50
인공지능(AI) 브랜드명이다. '이 별에 필요한'은 AI가 일상화된 미래 서울을 배경으로, 화성 탐사를 꿈꾸는 우주인 난영과 뮤지션의 꿈을 잠시 접어둔 제이의 로맨스를 그린다. KT는 이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뮤직비디오 형태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몸은 화성에 있지만 홀로그램으로 야구장에서 시구하는 난영,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