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피부 쿨시트·쿠션 선케어·기미 세럼…여름 대비 '뷰티 생존템' 기획 2025-05-14 16:08:46
비비(LBB), 이지듀, 엘로엘, 그라운드플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차별화된 선케어 제품을 기획 및 편성했다. 올해 선보인 차별화 상품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엘비비(LBB)의 선스크린이 대표적이다. 고급 스파에서 사용하는 수준의 고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기미 케어와 수분 보습 효과를 동시에 갖췄다. 첫...
지난주 구글 최다 검색 키워드는 '더 후', '미샤' 2025-05-13 14:38:29
이노톡스, CJ제일제당의 비비고, 휴젤의 레티보,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이었다. - 더 후는 북미 소비자들의 검색량 상승이 두드러졌으며, 프리즈 뉴욕 2025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면서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유명인 니키 힐튼의 제품 호평도 있었다. - 국내에서는 입지가 줄어들고 있는 미샤는 해외에서 특히...
CJ제일제당, 영업익 3332억원…전년비 11.4%↓ 2025-05-13 09:52:23
확장'에 속도를 내면서 8%의 견조한 성장세를 유지했다. '비비고'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고르게 성장했다. 해외 매출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북미에서는 상온 가공밥(+39%), 피자(+10%), 롤(+23%) 등이 선전했다. 북미 지역 매출은 1조2,470억원을 달성했다. 중국과...
CJ제일제당 1분기 영업이익 8% 줄어…식품매출, 해외서 더 났다(종합) 2025-05-13 09:27:35
브랜드인 비비고의 인지도가 계속 올라가면서 북미를 비롯해 유럽과 오세아니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고른 성장을 이어갔다. 해외 매출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북미에서는 상온 가공밥(39%), 피자(10%), 롤(23%) 등이 성장세를 이끌며 매출 1조2천470억원을 달성했다. 중국과 일본에서도 만두를 포함한 주력 제품 판매...
CJ제일제당, 일본 케이콘서 '비비고 부스' 열고 K푸드 알려 2025-05-12 08:53:08
제품인 비비고 만두와 떡볶이, 김밥, 음용 식초인 미초 등을 1만2천명에게 제공했다. 아울러 CJ제일제당은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를 겨냥한 틱톡 챌린지와 인스타그램 인증 등에 참여한 고객에게 비비고 학생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했다. CJ제일제당은 "일본에 확산하고 있는 K트렌드를 동력 삼아 일본 사업...
CJ제일제당, 日공략 속도…9월 신공장 본격 가동 2025-05-08 17:56:02
“비비고 등 이미 준비된 일본 사업들이 이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CJ제일제당은 신규 공장 가동을 통해 연간 1조1000억원 규모의 일본 냉동만두 시장을 본격 공략하고, 식품 사업을 대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만두, 냉동 김밥, K소스 등은 이온(AEON), 코스트코, 아마존, 라쿠텐 등...
CJ제일제당, 천억 들여 일본에 만두공장 짓는다 2025-05-08 09:54:56
오는 7월 완공을 목표로 한다. 9월부터는 '비비고 만두'를 생산해 일본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 최근 일본에서는 K-팝, K-콘텐츠 중심의 기존 한류를 넘어 K-푸드 등 한국의 생활 문화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이재현 CJ그룹 회장도 올해 첫 글로벌 현장 경영으로 일본을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일본에 다시...
CJ제일제당, 일본에 만두 공장 구축…1조원대 현지 시장 공략 2025-05-08 08:49:05
오는 9월부터 비비고 만두를 생산해 일본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일본에 확산하는 'K-트렌드'를 동력으로 삼아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미래 성장의 기회를 잡는다는 방침이다. 일본은 기존 K-팝과 K-콘텐츠 중심의 한류를 넘어 최근에는 K-푸드 등을 앞세운 한국의 생활문화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신라면보다 두 배 맵다"…1020 열광할 신제품 뭐길래 2025-05-08 06:00:21
신제품 '실비김치'를 출시했다. 기존 비비고 김치보다 매운맛이 30배 이상인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 후 예상보다 인기가 높자, 생산량을 3배로 늘렸다. 제너시스BBQ는 2016년에 선보였다 단종한 마라소스를 다시 살려냈다. 매운맛에 대한 젊은층 선호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구가 이어졌기...
"제2 불닭 찾아라"…식품사 매운맛 경쟁 2025-05-07 17:51:44
매운맛 김치 신제품 ‘실비김치’를 내놨다. 기존 비비고 김치보다 30배 이상 맵다. CJ제일제당은 이 제품이 예상보다 높은 인기를 누리자 생산량을 세 배로 늘렸다. 제너시스BBQ는 2016년 선보였다가 단종한 마라 소스를 재출시했다. 불닭볶음면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결정적 이유는 MZ세대가 ‘매운맛 챌린지’...